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아쿠아맨 2차 확장 예고편 공개 제임스완 감독빨도 드디어 성공각?

by 뱀선생 2018. 10. 6.
반응형

[뱀선생] 아쿠아맨 2차 확장 예고편 공개 제임스완 감독빨도 드디어 성공각?


2018년 10월 6일 공개한 DC 슈퍼히어로 영화 아쿠아맨 2차 예고편.


이게 다가 아닐까란 생각을 들 정도로 예고편에 꽤나 많은 스토리 분량을 보여줌 ㅋㅋㅋㅋ

칼드로고와 엠버 허드의 코옵 협동 모험 영화 느낌 ㅋㅋㅋㅋ

가장 멋진 것들은 아직 공개되지도 않았다고 미국 기자가 말했다고 함.

(당연히 예고편에 다 보여준건 아닐듯 이정도나 풀어도 보여줄게 남았다는 자신감일까 ㅋㅋㅋㅋ)


니콜키드만도 전투 장면이 있네요 ㅋㅋㅋㅋ


북미 개봉일은 2018년 12월 21일 확정인 가운데 아직 국내 한국 개봉일은 12월만 확정하고 미정.


DC 이거 저스티스리그 망하고 정신차린걸까?

아님 이번에도 예고편만 개쩌는 영화일까

제임스완 감독빨 믿어봐야하나 연말 블록버스터 오락 영화로 꽤나 흥할것 같음 ㅋㅋㅋㅋㅋ


DC 영화는 원더우먼 갤가돗, 할리퀸 마고로비 등 여성 캐릭터가 특히나 인기인데 

메라 엠버허드까지 연속 대박각?


앰버허드의 아쿠아맨 경멸 포상 표정 짤 ㅋㅋㅋㅋㅋ


워너브라더스 공식 유튜브 채널 영화 아쿠아맨 확장 예고편 영상



워너 브라더스의 사진과 감독 제임스 완은 제이슨 모모아 (Jason Momoa)의 주인공 인 "아쿠아 맨 (Aquaman)"의 광대하고 시각적으로 숨막히는 수중 세계에 펼쳐지는 액션으로 가득 찬 모험을 시작합니다. 이 영화는 반 인간, 절반 - 아틀란티스 아서 카레의 원작 이야기를 보여 주며 그의 평생의 여정에서 그를 데려 간다. 그는 자신이 실제로 누구인가를 강요 할뿐만 아니라 그가 누구에게 합당한지를 발견한다. 왕이 되려고 태어났다.


이 영화는 또한 앰버 허드 ( "Justice League", "Magic Mike XXL")를 그의 여행을 통해 치열한 전사이자 아쿠아 맨 동맹 인 Mera로 평가합니다. 오스카 후보 윌렘 대포 ( "Platoon", "Spider-Man 2")는 Vulko로서, Atlantean 왕좌 의회로; Patrick Wilson ( "The Conjuring"films, "Watchmen")은 현재의 아틀란티스 왕인 Orm / Ocean Master로, Dolph Lundgren ( "The Expendables"films)은 아틀란티스 부족 Xebel의 왕 Nereus로; 검은 색 만 타의 복수형 인 Yahya Abdul-Mateen II (Netflix의 "The Get Down"); 오스카상 수상자 니콜 키드먼 ( "The Hours", "Lion")은 아서의 엄마 인 아틀란 파 (Atlanna) 아틀란티스 코만도 (Captain Murk)의 루디 린 (Ludi Lin, "Power Rangers") 와 테 테마라 모리슨 ( "스타 워즈 : 에피소드 2 - 클론의 공격", "그린 랜턴")을 아서의 아빠 톰 카레 (Tom Curry)


Wan은 David Leslie Johnson-McGoldrick ( "The Conjuring 2")과 Will Beall ( "Gangster Squad", TV의 "Training Day")의 시나리오와 DC의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Geoff Johns & James Wan 및 Will Bele의 이야기 Paul Norris와 Mort Weisinger가 만든 Aquaman. 이 영화는 피터 사프란 (Peter Safran)과 롭 코완 (Rob Cowan), 데보라 스나이더 (Deborah Snyder), 잭 스나이더 (Zack Snyder), 존 버크 (Jon Berg), 제프 존스 (Geoff Johns)와 월터 하마다 (Walter Hamada)가 프로듀서로 활동합니다.


그 뒤의 Wan 팀은 오스카상의 Don Burgess 감독 ( "The Conjuring 2", "Forrest Gump"), 5 번 편집인 Kirk Morri ( "The Conjuring"영화, "Furious 7" "Insidious"영화), 프로덕션 디자이너 인 Bill Brzeski ( "Furious 7"). 그들은 의상 디자이너 Kym Barrett ( "The Matrix"3 부작, "The Amazing Spider-Man")과 작곡가 인 Rupert Gregson-Williams ( "Wonder Woman")가 합류했습니다.


워너 브라더스 픽처스 (Warner Bros. Pictures)는 Safran Company Production, James Wan Film, "Aquaman"을 선보입니다.이 영화는 3D 및 2D와 IMAX에서 2018 년 12 월 21 일에 극장을 강습 할 예정이며 Warner Bros. Pictures, 워너 브라더스 엔터테인먼트 회사.


아서 커리 / 아쿠아맨 - 제이슨 모모아


메라 - 앰버 허드


옴 마리우스 / 오션 마스터 - 패트릭 윌슨


데이비드 하이드 / 블랙 만타 - 야히아 압둘 마틴 2세


누비우스 불코 - 윌럼 더포


아틀라나 - 니콜 키드먼


톰 커리 - 테무에라 모리슨


네레우스 - 돌프 룬드그렌


피셔맨 킹 - 자이먼 혼수


머크 - 루디 린


제시 케인 - 마이클 비치


? - 그레이엄 맥태비시


소년 아서 커리 - 오티스 단지


닥터 신 - 랜들 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