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투3 11년차 박명수, 막내mc 엄현경 해피투게더 막방 하차 소감

by 뱀선생 2018. 10. 5.
반응형

[뱀선생] 해투3 11년차 박명수, 막내mc 엄현경 해피투게더 막방 하차 소감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57회 20181004


해피투게더 시즌4 첫 게스트는 한지민?? 스타를 찾아가는 컨셉인가봄.

일단 해투 시즌4 유재석 조세호 전현무는 같이 가나봄.


해투의 활력소! 막내 MC현경.. Good Bye


엄현경씨 수고 많으셨습니다!^^ 드라마 숨바꼭질 마지막회까지 잘 시청할게요~~

초반에 진짜 큰웃음이었는데ㅠㅠ 너무 재미있었어요ㅠㅠ 수고많으셨어요

자벌레 뻣뻣 댄스 고라니 엔터 하나로 고정까지 들어온 여배우 엄현경 ㅋㅋㅋㅋㅋ


MC명수와 함께한 11년 웃음의 기록..이젠 Good Bye


11년... 진짜 역사네..수고하셨습니다 박명수행임

마지막까지웃음주는ㅋㅋㅋ봄이라도지나고이런일있었어야된데ㅋㅋㅋㅋㅋ아 명수옹.....ㅠ아쉽네요ㅠㅠㅠㅠㅠㅠ

명수옹♡

ㅋㅋㅋㅋㅋ 박명수 어록, 마지막까지 11년 했는데 감사패가 엄현경이랑 똑같다고 골든마우스라도 해주라고 투덜개그.

후배 조세호에게 마지막까지 가르침. 감사패 이런거 나온게 좋은게 아니야 이게 끝이라는거야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