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신서유기5 1회 - mc몽 언급하니까 멈춰버린 강호동, 현실 동창친구 민호 피오

by 뱀선생 2018. 10. 1.
반응형

[뱀선생] 신서유기5 1회 - mc몽 언급하니까 멈춰버린 강호동, 현실 동창친구 민호 피오


tvN 일요일 예능 리얼막장 모험활극 신서유기5 귀신과 함께 1화 20180930


신서유기 드디어 시즌5 시작.

이번에는 규현이 빠지고 대신 블락비 피오가 들어온 6인 체제. 강호동 피오 송민호 은지원 안재현 이수근 멤버 조합.

이번에는 한국 갔다가 홍콩 갔다가 일본 갔다가 다시 한국으로 돌아오는 여행 코스로 규모가 더 커졌다고 함 ㅋㅋㅋㅋㅋ

회식 오프닝 이번에도 하는데 이수근 mc몽 언급하니까 강호동 얼어버림 ㅋㅋㅋㅋㅋ



솔직한 예고편 - 신서유기 5


나영석 사단 나블 스튜디오 ㅋㅋㅋㅋㅋ


강호동님이 작동...을...멈추..었....습니다


몽이 만났대 진짜 이수근 도른자 ㅋㅋㅋㅋㅋㅌㅋ

몽이가 누구에요 ??

헐 엠씨몽울 모르는 세대가 시작됐구나,,,,,,,
엠씨몽 옛날 1박2일 시즌1에 나온 가수 군대문제로 물의를 일으켜 하차후 방송에서 거의 못보네요
시작부터 강호동 이수근 케미 미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감한 부분이라 순간 이걸 어떻게 받을까 고민하다가 훈훈하게 받음ㅋㅋㅋㅋ

잘 지내드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


축알못 민호 & 당당한 신美


은지원 회식 쏘기 소고기 생갈비 비싼거 시켜먹자고 ㅋㅋㅋㅋㅋ

구단에선 민호가 유니폼 입어줘서 SNS에서 언급도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작 송미노 축알못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스가 예능인

뭔헨 공식 계정에도 올라온 미노 뮌헨 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축알못 민호 ㅋㅋㅋㅋㅋㅋ

뭔줄몰라도 아디다스 모델역할 톡톡히하네 ㅋㅋㅋㅋ

송민호 축알못인데 레플 넘 찰떡같이 소화하잖아
옆에서 당연히 나도 모르는 안재현 ㅋㅋㅋㅋ

현실친구 리액션 (ft.민호&피오)


송민호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송민호 벤에서 내리는데 잘생겨서 깜짝놀랐네

송민호 ㅋㅋㅋㅋ보자마자 ㅁㅊ놈이랰ㅋㅋㅋㅋㅋㅋㅋ 현실친구 인정

송민호 수트핏에 모델워킹 실화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악랄해진 방송국놈들...업그레이드 노래퀴즈!


디지털세대 송민호 키보드 치는 폼 나오네

아니 ob들은 노래를 모르고 yb들은 김정호를 모르고ㅋㅋ

새로운 한예종 퀴즈 ㅋㅋㅋㅋ

안재현 자세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귀염뽀짝 강호나시(49세) 탄생♥


강호동 49개월같은 귀여움이다ㅋㅋㅋ.ㅈ,.

세계에서 제일큰강이 아마존이 아니라 이집트 나일강인줄 알고 몇년째 살아온 저는 스스로 반성합니다

근데 저 크다는 기준이 뭐냐? 길이는 나일강이 제일 긴거맞음 아마존이 그 다음이고 근데 강 크기라는게 뭐임? 길이가 젤 길면 젤 큰강 아니었냐

난 길이가 긴건 나일강, 넓이가 넓은건 아마존강이라고 어릴때 배운것같은뎅 이렇게 안하면 정확히 가를 수 없는듯
가오나시 강호동아니였으면 어쩔뻔ㅋㅋㅋㅋㅋㅋㅋ찰떡
아ㅋㅋㅋㅋㅋㅋㅋ 인천공항 목격짤 뜰때 꼴지라서 가오나시한줄ㅋㅋㅋㅋㅋㅋㅋㅋ
가오나시를 선택하다니! 호버지 낚임ㅋㅋㅋㅋㅋ

평범한 아이돌인 내가 이세계의 모지리가 됐다

안재현 동공지진ㅋㅋㅋㅋ

박혁거세가 중국의 시조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오 진짜 모지리가 나타났닼ㅋㅋ

결이다른 모지리ㅋㅋㅌㅋㅌㅋㅋㅋㅋㅌㅌㅌ

중국ㅋㅋㅋㅋㅋ민호보다 얼마나 무식한거야ㅋㅋㅋㅋㅋㅋㅋ 잘 데려왔네ㅋㅋㅋ
예능은 뱉어야 한다 고럼고럼

호동이는 최대한 귀엽고 싶다(만화vs현실)

금손 송민호 ㅋㅋㅋㅋㅋㅋ 캔버스 잘 만나서 예술혼 불태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민호 이제 도화지말고 사람얼굴에도 그림 그리네ㅋㅋ

강호동 귀여운 거 너무 좋아해 ㅋㅋ

자기자신을 3인칭으로 부르는건 호동이만 허락한다ㅋㅋㅋㅋ호동이는~

귀엽겠다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보니 충격과 공포ㅋㅋㅋ

강호동 가오나시 분장 귀여울줄 알고 시작했는데 언더테이커 아마존 전사 느낌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