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진짜사나이300 2회 - 육군3사관학교 훈련 직각식사, 유격훈련 유격체조

by 뱀선생 2018. 9. 29.
반응형

[뱀선생] 진짜사나이300 2회 - 육군3사관학교 훈련 직각식사, 유격훈련 유격체조


mbc 금요일 예능 진짜 사나이 300 2회 20180928


나혼자산다 바로 앞 타임에 새 시즌을 시작한 진짜사나이.

진짜 사나이 300이라는데 남녀 섞어서 장교 교육을 받는 컨셉인듯?

여긴 어쨌거나 학교라서 그런가 간부, 조교가 가르키는게 아니라 윗 학번 선배가 교관인듯? ㅋ

의외로 잘할것 같았던 고참 배우 라인 오윤아 강지환 완전 폭망 맨날 탈탈 털림 ㅋㅋㅋㅋ


리사의 표정이 심상치 않다?! 리사야 아프지 마ㅠㅠ


리사 아프지말자 ㅠㅠ 그 더운날 거기 갔으니ㅠㅠㅠㅠ 말도 잘 몰라서 긴장 많이했어 ㅠㅠ

아 너무 겁먹은거 같아서 긴장 빨리 풀리길ㅠㅠ


점점 더 멀어져 간다..☆★ 끝없이 직진하는 강지환


오윤아 조교 교관이 몇마디 했다고 멘탈 나감 ㅋㅋㅋㅋㅋ

강지환 오윤아 전에 작품했나? 알던 사이인듯ㅋㅋ 케미 좋네 요번 멤버들 다 너무 웃김ㅋㅋㅋ 이유비 매튜 김재화님도

돈의화신 찍었어요

직각식사 실화냐 ㅋㅋㅋㅋㅋㅋ
아여기서빵터짐ㄱㅋㄱㄱ

직각을 사수하는 이유비, 기적의 혀놀림 (ft.교과서 김호영)

와 진짜 예쁘다 내숭 없고 열심히 하면서 표정도 막 짓는데 그냥 예뻐 1화에서도 짚어주지 않아서 그냥 넘어갔는데 첫 체력테스트 세개 다 여자 2등했던데 평균등수로 1등임 잘 웃으면서도 진지하게 임해서 진짜 보기좋다! 응원합니다:)

진짜 쓰잘데기없는걸로 갈구네ㅋㅋㅋ 저기 누가군필인지는몰겟는데 속으로 줫나웃길듯
예비군으로서 젤 이해 안된다 저딴거 하면 뭐 전쟁때 안 디지냐?
김호영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각식사 지도생도 해야될듯
이유비 4차원 같엌ㅋㅋㅋㅋ
이유비는 원래 호감이었는데 여기 잘 나왔네 흥해라 솔직히 업계 특성상 엄마 후광 누리려면 누릴 수 있을거고 훨씬 편할텐데 본업도 역할 차근차근 작은 것부터 하고 이런 힘든 예능도 악바리같이 하고.. 스스로 열심히해서 있을 수 밖에 없는 선입견을 벗기는 배우

직각식사 훈련 하는 이유로 장교 후보생이라 항상 품위가 있어야한다나?


신지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강유정 지도생도 재등장!



※위험※ 생도들에게 웃음 폭탄 투척하는 리사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몹시ㅋㅋㅋ권투화ㅋㅋㅋㅋㄱㄲ

권투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잘했다 대충 때려맞췄다


허리 긴 오리..? 매튜에겐 너무 어려운 유격 체조ㅠㅠ

매튜 진짜 너무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

현재까진 매튜 하드캐리

줄잘서야한다 뼈저리게 배우심 예능감쩌심 ^^ 최고~^^*

모든 킬포는 다 매튜에서 시작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