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262회 - 전현무랑 놀다가 코 부러진 한혜진, 박나래 패션 쇼핑

by 뱀선생 2018. 9. 29.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262회 - 전현무랑 놀다가 코 부러진 한혜진, 박나래 패션 쇼핑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62회 20180928


이번주 나혼자산다는 1부 2년만에 무릎 관절 연골이 닳아 쇠약해진 한혜진.

2부는 박나래 일본 여행 간다는 엄마 공항 패션 쇼핑 ㅋ

한혜진 예전 전현무랑 데이트하다가 넘어져 코가 부러졌는데 그때 방송보고 사람들이 다 코 성형수술 시술 했다고 말했다나?

욕도 먹었었고 무릎 아파서 정형외과 간긴에 코 엑스레이 찍고 코 성형수술 명분을 얻으려고 했는데 의사가 자연스럽게 붙었다고 망 ㅋㅋㅋㅋㅋ

모델 캣워크 높은 힐 이런게 진짜 무릎에 안좋다고 함.


무지개 파이터 달심 어디갔니..ㅠ 쇠약해진 혜진♨


열애인정하고 너무 안티 늚.. 지들이 못하는 연애 한혜진이 하니 질투에 발악하는 거지 느그가 아무리 지적질에 훈수둬도 한혜진 눈에는 돼지들이 꿀꿀 대는 걸로밖엔 안 보임ㅋ

응원합니다 악플신경쓰지말고 몸 건강관리잘해서 오래 활동해주세요

한혜진 역시 탑모델답다. 멋있어.

탑모델의 삶 그냥 얻어지는게 아니네...가장 이쁘고 멋진걸 보여주는게 직업으로 20년 살고 있으니...그냥 대단하다

스퀏트랑케틀벨할때무릎관절..탕탕튕기듯이일어서지마세요 그렇게탁탁펴버리면무릎관절상함

트레이너 말이 진짜 이해안가는게 재활을하라는데 그럼도대체 무슨목적으로 운동을시키고있는건지
본인이 하고싶다했겠져.. 본인도 모델인데 운동은 해야되니까 저 트레이너가 헬스트레이너지 재활치료사는 아니잖아

타고난 라인 나래 바르뎀은 이해할 수 없는 운동중독 한혜진


나래바르뎀은 봐도봐도 ㄱㅋ 꿀잼 여은파 뭉쳐요

비욘세...킴카다시안...나래 바르뎀(?) 세계 3대 미녀ㅋㅋㅋㅋㅋㅋㅋ

안쓰러우면서도 대단함나는 저녁에 체중유 걷기운동30분도 귀찮던데맛있는 음식은 너무 많고 ㅠㅠ

2년 전 영상보니 자세 좋음 지금은 자세가 안 좋아 아픈게 아니라 아프니 자세가 흐트리지는거임 그래서 치료받고 통증이 없어질때까지 까진 무게 욕심 버려야


한혜진 코 시술 논란?! 진실은.. (ft.무릎 사진은요)


코수술할 명분이 생기길 바랬대 ㅋㅋㅋㅋㅋㅋ 솔직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무릎 사진만 안 찍었대ㅋㅋㅋㅋㅋㅋ진심 웃겨 선생님도ㅋㅋㅋ
그와중에 전현무 코안해도돼ㅎㅎ 왜 스윗하냐

나비족이라니 ㅋㅋㅋ박나래씨 표현ㅋㅋㅋ안검하수 쌍커플 같은 그런 느낌인 건가 ㅋㅋ다행히(?) 코가 잘 붙은 아쉬움이...ㅋㅋ

박나래 한혜진 코 부러진게 전현무가 때린거 아니냐고 물어보니까 내가 싸움 진다고 드립치는 전회장 ㅋ

명분이 없다 아입니까~명분이!!

어디놀러가서 넘어진거지 궁금했드 ㅋㅋㅋㅋㅋ


달라도 너~~무 다른 박나래와 어머니의 취향, 검정 옷은 그만!


기안 성격 착한게 나온다. 신발 빨리 닳게하려고 질질 끌면서 신을 정도면 정말 너무 싫었을텐데 그래도 말 듣고 계속 신었다는 건데, 사람이 순해

나래씨 오늘 스튜디오 화장이랑 핑크색옷 넘 잘 어울리고 귀엽구 예뻐보였어요ㅎㅎ 어무니 세세하게 다 설명해드리고 신경쓰는 거 보고 반성했네용ㅠ..

다음생엔 엄마의 엄마로 태어나고 싶단말에 눈물핑 돌았어요~박나래 엄마도 넘 좋은 분이신거 같아요~~♡♡

원래 쇼핑은 혼자해야 제 맛임. 누구의 간섭도 안받고 그냥 오롯이 나 입고 싶은대로 골라 사면 되는거. 본인 취향대로 입고 남 옷으로 지적 안하고...

한혜진이 이쁘다고 한 블라우스 어디껀가요 ㅜㅜ


나래바에 요리신이 내려오셨다! 오늘도 한 수 배우는 박사장


오 얼음 꿀팁ㅋㅋㅋ모녀케미 보기 좋아요

맛나겠다 ....박나래 엄마 닮아서 요리를 잘하는거구나 ....^^

와 집 진짜 크다 생각해보면 나래씨 성격에 외모에 재력에 능력에 완전 탑탑탑이네

아니근데 무슨 머리를 해도 어떻게 저렇게 찰떡이냐..나혼산 나올때마다 안어울리는 머리가 없네

궁ost 찰떡이넹


쌈디 VS 기안84, 예비 장모님(?)의 선택은 바로!


쌈디도 조은데 난 기안이 더 좋다 ..

박나래 계속 한의사랑 중매 소개팅 ㅋㅋㅋㅋ

둘 다 별로라니까 기안 서운해하네 ㅋㅋ그래도 기안 승ㅋㅋ

기안님이 듬직하고 순해보이긴하쥬 ㅎㅎ 기안님의 날것의 순수함 나래님의 똑부러짐 잘 어울릴듯
작년 시상식에 나래어머니오신거 생각나네 ㄱㅋ
어머님 한의사같은 안정적인 직업 선호하시는듯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