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신구 꽃미남 특집 조성모 김진 김승현 송강 남우현 강태오

by 뱀선생 2018. 9. 28.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556회 - 신구 꽃미남 특집 조성모 김진 김승현 송강 남우현 강태오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56회 20180928 내 아이디는 얼굴 천재 특집 편

이번주 해투3 게스트로 조성모, 김진, 김승현, 송강, 남우현, 강태오 출연.


이제 마지막 녹화라는 해피투게더 시즌3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는 살아남는것 같고 엄현경 박명수는 하차한다고 함.

박명수 본인 어록이 나한테도 적용됐다고 드립 늦었다고 생각하면 진짜 늦은거라고 ㅋㅋㅋㅋ 지금 감사패 만들어졌다고 ㅋㅋㅋㅋ

매실왕자 조성모 그 당시 코카콜라를 제끼고 초록매실이 음료수 판매량 2위까지 찍은 엄청난 파급력.

실제로 해투mc 증언이 그 당시 다 매실음료를 마셨다고 함. 병문안 가면 무조건 매실 ㅋㅋㅋㅋㅋ

90년대 꽃미남 청춘스타였지만 지금은 살림남 김승현.

나에게 고백 했던 여자 연예인 실명 공개 공효진 핑클 이효리 ㅋㅋㅋㅋ

베트남에서 드라마 시상식 남우주연상을 받을 정도로 베트남 왕자라는 서프라이즈 강태오.

요즘 만찢남으로 핫하다는 데뷔 1년차 송강. 안재현 닮은꼴이라나?


20세기 음악방송 VS 21세기 음악방송 전격 비교



매실왕자 조성모의 이제야 말하는 매실CF 비하인드



조성모 매실 트라우마에 초록색 싫어해



김승현 믿거나 말거나 과거 썸녀 연예인 공개



원조 꽃미남 김진! 전성기 시절 받은 황당한 대시 에피소드



강태오! 미모 트라우마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