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유퀴즈온더블럭 5회 - 시트콤 같은 영화과 여대생과 유재석, 조세호 콤비 ㅋ

by 뱀선생 2018. 9. 27.
반응형

[뱀선생] 유퀴즈온더블럭 5회 - 시트콤 같은 영화과 여대생과 유재석, 조세호 콤비 ㅋ


tvN 수요일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5화 20180926


우연히 산에 올라갔다가 허탕치고 내려오는길에 만난 영화 전공한다는 대학생 김지현.

모자 잃어버려서 그냥 강의 땡땡이 재꼈다고 하는것부터 범상치 않았는데 레알 분량 하드캐리.

시트콤 일상 같이 마침 마을버스도 오고 모자도 찾았는데 내께 아님 ㅋㅋㅋㅋㅋ

한달 용돈 40만원인데 벌써 다 써버려서 3만원 남았다는데 100만원은 큰돈이 아니라고 하는 영화과 다운 4차원 똘기? ㅋㅋㅋㅋ

소소하게 재미있었음 ㅋㅋㅋㅋ


′세호야 빨리 와!′ 세상에서 제일 재밌는 세호 놀리기


유느 진짜웃겨ㅋㅋㅋㅋㅋ세호야~~~ ㅋㅋㅋㅋㅋㅋ모자쓰고 코트입고 ㅋㅋㅋㅋㅋㅋ

조세호 낚기잼ㅋㅋㅋㅋ 낚시잼ㅋㅋㅋㅋㅋㅋ자기야 이렇게 늦으면 어떡해? ㅋㅋㅋ


자칭 영화인(?) 유재석의 영혼의 연기


유재석 22살 영화배우 신인시절  ㅋㅋㅋㅋㅋ


재석 당황! 100만원 상금에 시큰둥~ 쏘 쿨 유퀴저 등장


100만원이면 작은돈은 아닌데ㅋㅋㅋㅋ

큰돈인데? 잘사시나보다

뭔가 4차원이신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세상에 100만원 그렇게 막 큰 돈 아닌거 맞긴한데 자취생 남은돈 3만원 반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생각하면 또 큰돈인것 같댘ㅋㅋㅋㅋㅋ


모자 찾기 대작전! 조세호 손버릇 논란?

모자는모자인데 저분게아니야ㅋㅋㅋㅋㅋ 모자찾으려다가 모자주인 찾아줘야됨ㅋㅋㅋㅋ

자기야 ㅋㅋㅋ 모자 찾으려다가 또 찾게 생겼잖아ㅋㅋㅋ빵에 이어서 모자를 또 ㅋㅋㅋ

조발장ㅋㅋㅋㅋㅋㅋㅋㅋ유느가 자기야 라고 할때마다 겁나웃김ㅋㅋㅋㅋㅋ


′네이X 한번 찾아와봐′ 허망하게 날린 전화 찬스


찬스안썼어도 됐는데ㅋㅋㅋ 아쉽다ㅋㅋ

네이버에서 찾아보래ㅋㅋㅋㅋㅋㅋ

짜장면엔 역시 군만두♡

유재석 조세호 중국집 짜장면 군만두 먹방 ㅋㅋㅋ 짜장면에 사실 탕수육보다 군만두라고 ㅋㅋㅋㅋ

유느 진짜 맛있게 드신다 짜장면이랑 군만두맛있겠다ㅠㅠ

아 진짜..힐링에 재미에 먹방까지...넘 좋다♡

이걸 보고 난 후 오늘 저녁엔 짜장면에 군만두 먹어야겠다고 다짐했다

유느 잘드신다 먹방진짜잘해 저긴또 어딘지? ㅠㅠ가보고싶다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