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 기어이 장혁 TJ 헤이걸 라이브를 시키는 친구 차태현 ㅋ

by 뱀선생 2018. 9. 27.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 기어이 장혁 TJ 헤이걸 라이브를 시키는 친구 차태현 ㅋ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84회 20180926 파파는 오늘 바빠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장혁, 손여은, 하준, 김재경, 최기섭 출연.



김재경이 밝힌 레인보우의 팀워크 비결은 무엇?!


김재경 긴머리에서 단발로 자른 이유는 그냥 항상 단발로 자르고 싶었음.

지금까지 계속 소속사 회사가 말렸다고 ㅋㅋㅋㅋ

이번에도 말렸는데 일부러 형사 경찰 역활 배역 오디션 합격해서 작품 핑계로 잘랐다고 함 ㅋㅋㅋㅋ

머리 자르니 훨씬 개성있고 고급스럽게 이쁜데? 배우하려면 짧은머리가 훨 나을듯

레인보우 멤버들끼리 진짜 친하고 끈끈한거같았음 못뜨고 해체해서 아쉬울뿐..ㅠㅠ 멤버개인씩이라도 뜨면좋겠다

와 팀끼리 끈끈한거 너무 보기좋다ㅠㅠ 지금도 매일 만나고 논다고 함. 

10대~20대를 다 같이 보내서 놀 사람이 없어서 우리끼리가 가장 친한 친구들이라나? ㅋ

레인보우도 명곡많은데 A 션샤인 마하 스윗드림 짱좋은뎅뎅

금손 김재경이 "오늘만 산다"라고 말한 이유는?


공백기가 레인보우를 문화센터로 만들었다

오늘이 모이면 멋진 미래가 되어있겠지 와우 렛츠게릿 멋진생각 !!!!

진짜 재경이랑 지숙은 참 이것저것 많이했지 ㅋㅋ 뜨는거빼고 다 잘한다거 했잖아 ㅋ

대자연.. 그래도 실비보험은 넣으세요...

김재경 단발이 훨씬 어울려요^^여러 작품에 출연해주세요 ^^


김재경이 알려주는 비밀연애 팁은?

김재경 아이돌 비밀 연애 꿀팁.

유명한 사람 만나지 마라, 경복궁 가면 외국인들만 있어서 한복 입고 가라 ㅋㅋㅋㅋㅋ

자기객관화?갘ㅋ큐ㅠㅠㅠㅠㅠ 포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경 더 떴으면ㅠ

연애하려면 유명해지지 말아야 하고 돈벌려면 유명해져야 하네 웃프다
그럼 저 한복입은 사진들은 남친이 찍어줬단 얘기네 ㅋㅋㅋ
사귀고싶다 왜 남자들한테 인기많은지 알겠음
헐 엔플라잉 드럼치는멤버가 김재경 남동생이었다니ㅋㅋㅋ
한복홍보대사 할만 하네....미모가....워후...
근데 이거 밝히면 궁에 잠입하는 연예부 기자 늘어날 텐데...?

티켓 끊을 뻔... 하준의 성대모사 퍼레이드

영화관 알바생 목소리 톤 개똑같음 ㅋㅋㅋㅋ

영화관ㅋㅋㅋㅋㅋㅋ 리얼이닼ㅋㅋ

라디오 로맨스부터 호감이었는데 ㅎㅎ
왘ㅋㅋㅋㅋㅋㅋㅋㅋ저건 진심으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거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영업쩐다ㅋㅋ잘한다 범죄도시부터 봤는데...완전 매력남이구만!!

장혁이 말하는 TJ 탄생 비화!


잊을만하면 언급되는 TJㅋㅋㅋㅋ

캬 잘생겼다ㄷㄷㄷ

그 당시 정말 전지현이랑 잘 어울리는 한쌍 이였는데 멋있았지

TJ 팀과 장혁 ㅋㄱㅋㅋㄲㅋㅋㅋ 친구있는데 위험하대 ㅋㅋㄱㄲㄲ

친구가 쪽쪽 잘 뽑아먹네 ㅋㅋㅋㅋㅋㅋ TJ 공약 실천하면 진짜 몇년만에 다시 보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혁은 한결같이 잘생겼네

노래 별로 안 이상했는데 본인은 흑역사 였나보내

의외로 명반임 ㅋ 테크노 장혁 아니었나ㅋㅋㅋ


장혁이 부르는 'Hey Girl'


18년 만에 다시 불러본다는 장혁 TJ 헤이걸 라스 라이브 ㅋㅋㅋㅋㅋ

장혁 나이도 안먹네 한결같이 존잘

하라는대로 다해 ㅋㅋㅋ 장혁 진짜 잘생김

티제이ㅋㅋ드랍더 비트ㅋㅋ

진짜 런닝맨출연때 패트병부는거도 크하~헉!! 놀라웟는데... 라스도? ㅋㅋ 완전 억지소환 TJ였지만 올만에 듣고 좋았어요^^장혁홧팅!!

나 중학교때 애들끼리 이거연습 엄청했었는디ㅋㅋ

웃길 줄 알았는데 잘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여은이 부르는 '1도 없어' (FT. 특별과외)


정은지 바다랑 친해서 직접 배워왔다는 손여은 1도 없어 라스 라이브 ㅋㅋㅋㅋ

은지절친인거 의외인뎈ㅋㅋ너무 매력있으셔서ㅠㅋㅋㅋㅋㅋ첨 도입부 나나나나 ㅋㅋㅋ매력터진닼ㅋㅋㅋ

손여은님 매력무엇ㅋㅋㄱㄲㄱ 마지막 엔딩ㅋㅋㄲㄲ ㅋㅋ ㅋㅋ 매력쩐당

1도 없어를 부를줄이야.. 손여 이뻐 정은지랑 친하다니 의외네

엔딩요정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