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맨유 무리뉴와 폴 포그바가 훈련장에서 충돌한 이유, 움짤

by 뱀선생 2018. 9. 27.
반응형

맨유 무리뉴와 폴 포그바가 훈련장에서 충돌한 이유, 움짤


20180926 포그바 무리뉴 훈련장 불화 대화 내용


무리뉴 : 폴 나가


포그바 : 내가 왜 나가요? 저 아무것도 안 했는데요?


무리뉴 : 왜 그런지 잘 알텐데


그리고 무리뉴가 스태프들 손짓으로 부르면서


무리뉴 : 여기 와서 폴 좀 집에 데려다줘요


무리뉴 포그바 훈련장 불화 설전 움짤


진짜로 차 끌고 집에 가는 포그바 ㅋㅋㅋㅋ


더 선 닐 커스티스 독점 - 조세 무리뉴와 폴 포그바가 충돌한 이유


무리뉴와 포그바는 훈련장에서 충돌

이유는 포그바가 더비와의 경기도중 페레이라와 웃는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린것을

언론담당관이 무리뉴에게 보고 했기 때문, 문제는 포그바가 사진을 찍은것은 전반전 맨유 리드 상황이었는데

올드드래포드 와이파이 문제로 사진이 실제 시간보다 늦게 업로드 되면서

언론담당관 존 앨런은 이 사진을 올린 시간과 경위를 잘못 파악해서 매니저에게 보고한것

훈련장에 도착한 포그바는 캐릭과 하이파이브를 하며 지나가다 무리뉴에게 나가라는 소리를 들은듯 하고

포그바는 이에 항의, 이후 매니저는 상황을 파악한 뒤 언론담당관에게 오해에 관한것을 포그바에게 사과하라고 지시

이 일은 폴 포그바를 부주장직에서 박탈한 뒤 벌어진 일


베르바토프 : 무리뉴 포그바 니네 초딩이냐?

디미타르 베르바토프는 포그바와 무리뉴의 싸움을 보고 분통을 터트렸다.


"빅클럽이라면 늘 화젯거리가 나오고, 때때로 불화가 생길수도 있다. 그건 정상이다."


"그러나 미디어를 통해서 나온 불만은 그 어떤 해결책도 되질 않는다."


"솔직히 이 단계 까지 왔다는 것에 대해 나는 매우 놀랬다."


"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잘 되길 원하는 사람이고 아침에 일어나 이딴 기사를 보는 것에 이젠 신물이 난다."


"니네가 어른이라면 언론으로 물타기 할 생각 좀 하지말고 라커룸에서 둘이 해결하라."


라며 일침을 가했다. 





그냥 오해떄문에 그런거였네 ㅋㅋㅋㅋㅋㅋㅋ


이 대화내용이 사실이면 무리뉴도 좀 접근방식에 잘못이 있어보이네ㅋㅋㅋ
훈련 하러온 선수 다짜고짜 집으로꺼지라그러면 누가 기분좋게 쳐다보겠냐 아무리 감독이라지만

훈련할때 귀걸이 하고 왔다고 저러는거 아니냐?

둘이 남자답게 맞짱한번 뜨고 시원하게 풀자

말도 안되는 소리아니냐?? 와이파이가 30분이상 지연됫다고??
충분히 가능함 한국에서도 인스타그램 스토리 업로드 하고나서 로딩되다가 인터넷 연결 오류뜨고 한참 있다가 올라갈때도 있음

이미 둘관계는 갈때까지 간듯 포그바는 겨울에 바르샤로 알아서 런할태고 무리뉴도 3년차 버프로 알아서 나가리 ㅋㅋ ㅆㅂ 잘돌아간다

너도 좀 나가!!!!!

뭐라고 보고했는지는 몰라도.
팀을 조롱이나 비웃는다고 받아드린건가.
이유없이 나가라고 한건 아니네. 
근데 저런 오해있으면 감정은 좀 남을듯.

무리뉴가 건수하나만 걸려라 벼르고 벼루다가 하나 이때다싶어 ㅈㄹ한느낌인데
앙금없는사이가 팀질때 사진찍어올렸으면 그런거 사기에안좋다고 따로불러 면담을하지
저렇게 앞뒤도안따져보고 훈련장에서 쪽주진않지 ㅋㅋ
포그바도 ㅄ이고 무리뉴도 ㅄ임

안될라니까 와이파이까지 안도와주네ㅋㅋㅋ
팀 분위기 진짜 가관이네 ㄷ

근데 끝난것도 아닌 경기 도중에 sns 올려도 됨??
감독입장에서 보면 집중 안하고 있다라고 보여질 수 있지 않을까??

명단제외 선수가 벤치도 아닌 관중석에서도 집중해야함?????????

그냥 수습해야 되니까 나오는대로 말하는 느낌 ㅋㅋ

더선이기에 넘어갈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thesun.co.uk/sport/football/7356171/jose-mourinho-paul-pogba-manchester-united-training-clashed/amp/?__twitter_impression=true

https://www.fmkorea.com/1289844755

https://www.fmkorea.com/1289865581

https://www.fmkorea.com/best/128965955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