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추석 특집 윳놀이하다 한혜진 전현무에 리얼 빡친 박나래 ㅋ

by 뱀선생 2018. 9. 26.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추석 특집 편 - 윳놀이하다 한혜진 전현무에 리얼 빡친 박나래 ㅋ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261회 20180925 2018 추석에도 나 혼자 산다 편.


ㅋㅋㅋㅋㅋ 윳놀이 하다가 단들 승부욕에 불타서 서로 빡친 느낌.

애매한 상황이면 무조건 고스톱 화투 때처럼 다수결 ㅋㅋㅋㅋㅋ

명절날 집안싸움 ㅋㅋㅋㅋㅋ

문제의 윳 걸 논란 장면. 많이 쳐줘도 윳은 아니고 걸이겠는데? ㅋㅋㅋㅋㅋ


박나래, '나례'로 개명을!?


드디어 2 대 2 대 2 윷놀이 팀대결을 시작하는 나혼자산다 팀 ㅋㅋㅋㅋ

기안84 박나래 이름 아직도 모름ㅋㅋㅋㅋ 박나례 ㅋㅋㅋㅋ

이와중에 낙일때 쌈디가 나래 보는거 설렌다,,

전현무 무릎에 윷 떨어지고 손으로 무릎쓰담해주는 쌈디ㅠㅠㅠㅠㅠ

T기안ㅋ나례이름도모르냐ㅋㅋ


시작된 집안싸움! 명절인데 봐주소~!


재방 1시간 반 하고 윷놀이 26분 실화냐.. 넘하다진짜 ㅋㅋ

딱봐도 윷인데 저걸 대놓고 우기니 보는 입장에서도 짜증나려고 하더라. 예능이라도 그렇지 어지간히 우기다 맞다고 해줘야지, 그렇게 해서 이긴들 자기네만 신나지. 이런 프로에선 결과보다 중요하고 재밌는건데 한팀 ㄱㅣ분 저리 다운되게 해서 뭣하러 분위기 망치나. 찝찝하게.. 시안 기안도 바보다. 왜 말도 안되는 저짝편을 들고 있어.

딱봐도 걸 맞는데

아니 얼간이 팀 진짜 얼간인가ㅋㅋㅋ 1등을잡아야지 다수결왜 그렇게해
오늘 전현무가 박나래한테 개소리라고 한거 진짜 너무했다ㅠㅠㅠㅠ
도개걸윷모의 개 를 사용한 언어유희잖아요 이런 사람들때문에 주변 사람 피곤해짐
다수결ㅁㅊㅋㅋㅋㅋㅋ 쓸데없이 민주주의적이얔ㅋㅋㅋㅋㅋㅋ
명절에 꼭 전현무 한혜진같이 가족 게임에 목숨건 인간들이 마지막 분위기 망침

윷 재판 다수결의 결과는?

화났을 때 사람들 다 들으라고 쟤 화났어 이러고 우쭈쭈 하면 기분이 나아지겠냐ㅋㅋㅋ사람 우습게 만드는 거지... 친할 수록 말조심해야하는데.

다수결로 몰아가서 기분 좀 상했다가 화났어라는 말에서 빡친거 같아요

저는 그냥 방송 볼 때 게임일 뿐인데 사람들이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욕 안했으면 좋겠네요. 친하고 그러니까 자연스럽게 게임하다보면 서로 승부욕 생겨서 그럴수도 있는건데 사람들이 사사건건 뭐라하면 저 사람들이 어떻게 방송에서 자연스럽게 하겠어요. 이게 사이가 엄청 틀어질 큰 일도 아니고..자연스럽지 못하면 또 재미없다고 욕먹을 게 뻔한데..
근데 추석특집 윷놀이 다 끝난 이후로 저번주(261회-정려원편)방송때 VCR보려고 모였을때 뭐 아무렇지 않게 얘기들 하는거 보니깐 잘 풀린거 같기도 .. 인성도 인성인데 이런식으로 언급되면 멤버 다 해체될듯
나래가 저번부터 참은게 이번에 터진듯 충분히 빈정상할만한 상황에 표정관리 좀 안된건데 그걸 두고 한혜진은 나래 화난것 같으니 나래 말대로 하자고 와 나같으면 울화통 터질듯

너네이제 욕먹는다라니 ㅜㅠ전현무랑 한혜진씨 사귀는것도 좋고 했는데 반말도 요즘 많이하시는거같고..솔직히 저번에 판엎었을때도 댓글에 욕 많을줄알았는데 사람들이 재미로 봐준거같은데 이건 아닌듯요 ㅠ

박나래씨 속상했을듯 싶네요.. 쌈디씨는 눈치채고 계속 토닥토닥하고 마지막에 손목대신맞아주겠다고 분위기 전환시키시고..서로 친해도 상대를 무시하는 듯한 언행은 하면 안되죠. 시청자들이 요즘 계속 언급하는 이유가 있겠죠?

내가 나래면 진짜 빡쳤다 ㅋㅋㅋ 방송보다 내가 다 열받네 뭐 나래 진짜 화났으니까 나래 말대로해??? 화난거 알면 조용히 좀 있으세요 ㅋㅋㅋㅋㅋ 무례하기 짝이 없네 유혈사태는 막아야한다는 자막 ㅋㅋㅋㅋ


윷놀이 재미에 빠진 박도래 여사 (불꽃튀는 2-3위전)

한혜진 전현무 오늘 좀 지나친듯 ,,

처음부터 끝까지 나래 기분알고 챙기는건 쌈디뿐 쌈디 멋지다

편집했지만 중간에 되게 나래 기분 안좋은거 다들 알았나보네요 전한커플이 나래 기분풀어주려고 잘한다 잘한다 해주는걸 보니...

2017 커플상 박내래 기안 ,2018 커플상 박나래 쌈디 박나래 2년연속 커플상 될듯❤
다 이기고 나서야 나래가 보였나봐요

이건 정말 Real입니다, 백도라니...

쌈디 나래 눈치 보는거 커여워ㅠㅠㅠㅠㅠㅠ

교훈:인생은 한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얼간이들이 ㅋㅋㅋㅋㅋㅋ이정도면 인간승리아니냨
아니 근데 별것도 아닌 댓글에 반대 왤케 많음??....
이래서 도박에 빠지나보닼ㅋㅋㅋ
예능신 강림!!!ㅋㅋㅋ

윷놀이 대박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어쩜 저렇게 나왘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