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동아시아 아이돌 걸그룹 한국 일본 중국 대만 나라별 특징

by 뱀선생 2018. 9. 25.
반응형

유머 - 동아시아 아이돌 걸그룹 한국 일본 중국 대만 각 나라별 특징


1. 한국 아이돌 걸그룹 특징


아이돌을 공장에서 찍어내듯이 뽑아낸다.

소속사마다 고유 생산공정이 있는거 같다.


2. 일본 아이돌 걸그룹 특징


일본은 대기자나 떼거지 아이돌 그룹이 많은데,

이중에서 쓸모없는 멤버는 가차없이 폐기처분한다.

소속사의 권한이 절대적인듯?


3. 대만 아이돌 걸그룹 특징


뒤가 구린 익명의 스폰서 지원이 많다.

아이돌인지 화류계인지 모르겠다....

그리고 존재 자체가 PPL 덩어리다.

노래하러 나왔냐 광고하러 나왔냐 -_-


4. 중국 아이돌 걸그룹 특징


위에 저 모든것을 전부 카피 표절하여 반영했습니다!

모두 안심하고 시청해 주십시오!



뜬금없이 대만이 끼어들어온걸 보면 대만발 짤 같음 ㅋㅋㅋ


이거 원본, 저 한국어 코멘트 없던 게, 대만발 맞을걸
의도는 대만 아이돌은 개성 있다 이런거였는데

우리나라가생산공정이찍듯이 많이나오는데 퀄리티가나머지나라랑 비교가되나?
배우말고 아이돌쪽은 우리나라가 실력은 원탑이지

우리나라 연습생이 애들학예회 수준인 일본아이돌들보단 더 잘할텐데
걔내는 친근한 아이돌인가? 그게 컨셉이라 오히려 실력 너무 높고 너무이쁘면 비현실적이라고 거른다고함 ㅋㅋ
ㄹㅇ 이상함
지들이 키운다는느낌을 좋아하는거같음
15세이상은 아이돌로서가치가없다 이ㅈㄹ하더라 -_-

배우도 우리나라가 대부분 뛰어남 일본은 영화계가 너무 작아졌고 드라마는 소속사 끼워팔기 때문에 실력있는 신인배우들이 크기 어렵다함 중국은 인재와 돈이 넘치지만 X같은 문화규제때문에 뭘 제대로 할수가 없고 ㅋㅋ 개중에 재능충+노력충으로 간혹 뛰어넘는 천재들 있긴 하지만 평균적으론 무한경쟁 한국에밀림ㅋㅋ

한국이 아이돌계 EPL아님?

우리나라가 아이돌이면 나머지는 아이들 수준 아니냐? ㅋㅋ

상향평준화를 무개성으로 표현하네 ㅋㅋㅋㅋ

일본에 잘찾아보면 윌리잇음

일본은 성장하며 키우는 아이돌이라 
데뷔10년 넘은 애들이 춤을 고따구로 추는건가
그냥 발육 성장만 시키는듯

한국 아이돌은 비유하자면 유스 시스템 존나 잘 되어져 있어서 매년 월클이랑 유망주들 존나 배출하는 명문 클럽인데, 오히려 공장에서 찍어내는 건 일본이지. 오죽하면 일본에서는 한국 아이돌을 아티스트라 하것냐

한국아이돌에 대한 비유가 님비유도 맞지만 비행기 생산하는 공장 같은 개념<MTO>이면 맞는듯, 일본은 중소기업이 가내수공업으로 생산하는 거 같은데.

아이돌은 우리나라가 기준이지ㅅㅂ
다른 나라 아이돌이 우리나라에서 성공할수나 있나?
우리나라 아이돌들은 논란이 있긴 하지만 미국에서도 성공하고
동남아 일본은 말할것도 없고

공장에서 뽑아왔지. 강남 성괴공장

여기 나오는 나라 특징
축구 X나게 못함

대만은 이해가 되는게 코코걸스인가 뭐 그런 애들 있었는데 밀크티 체인점 코코에서 만들어서 어쩔 수가 없는 거 같던데 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28646278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