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놀라운토요일 25회 - 아이콘 바비 동혁, 양현석 악마의 연기 가사 받아쓰기 ㅋ

by 뱀선생 2018. 9. 24.
반응형

[뱀선생] 놀라운토요일 25회 - 아이콘 바비 동혁, 양현석 악마의 연기 가사 받아쓰기 ㅋ


tvN 토요일 예능 놀라운 토요일 예능 신대륙 발견 25화 20180923 도레미마켓

이번주 놀토 게스트로 아이콘 바비 동혁 출연.


나주 목사고을시장 팥칼국수 나주곰탕 절굿대떡 맛집.

버스커 버스커 그댈 마주하는 건 힘들어 / 양현석 악마의 연기 노래 가사 받아쓰기 ㅋㅋㅋㅋ


알고보면 혜리짱팬 키범이♥ 까인건 함정....


지금은 친남매 같이 맨날 투닥거리지만 과거 걸스데이 혜리일때는 친해지고 싶어 먼저 연락처를 물어볼정도로 팬이였다고 함.

혜리 민낯에 사진 찍자고 해서 완전 짜증났다고 함

투닥투닥하는거 너무 웃김ㅋㅋㅋㅋ
진짜 둘 다 너무 귀엽ㅠㅠㅠㅠㅠ
좋다 놀토는 멤버 다 캐릭터도 좋고 합도 좋음 불편한게없음 편하게 보기좋은 예능
기범이 혜리 환상의조합 ㅋㅋ


명절엔 역시 트로트지라~! 흥겨운 장범준


모든게 날 미치게 해~!!!.. 진짜 미쪄버리겠뜸^^^^^

버스커버스커 노래 ㅋㅋㅋㅋ


아바타 키나래 vs 콘헤드 혜리동현! 승자는?


박나래 대머리 궁예 분장 ㅋㅋㅋㅋㅋ

다음주는 아바타 ㅋㅋㅋㅋㅋ


동혁이의 YG 공식 개인기! 사장님들은 다 이런건가요



바비! (쓸데없는) 예술혼을 불태우다!



김동현vs문세윤, 부부싸움 해지마요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