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비디오스타 111회 - 박나래한테 개털리는 전직 아나운서 서현진 김주희 최송현 공서영 ㅋ

by 뱀선생 2018. 9. 19.
반응형

비디오스타 111회 - 박나래한테 개털리는 전직 아나운서 서현진 김주희 최송현 공서영 ㅋ


mbc every1 화요일 예능 비디오스타 111회 20180918 요즘 개편해요? 프리한 프리마돈나 특집 편.

이번주 비스 게스트로 서현진 김주희 최송현 공서영 김일중 출연.


지금은 프리 선언해 요즘 개편철을 노리는 개편안 전직 아나운서 특집 편.

후반부에 엔젤 손님으로 김일중까지 출연. 서현진 1년 후배, 김주희랑은 sbs 아나운서 동기라고 함.

이제는 예능인이 되야한다고 박나래 김숙 빡시게 굴림 ㅋㅋㅋㅋ

아나운서 이미지 박살내야한다고 한글 받아쓰기 시키고 박나래 시그니쳐 활력 트월킹 춤 따라하기 ㅋㅋㅋㅋㅋ

서현진 mbc 아나운서 신입 시절 국장님이 손석희 였는데 그 당시에는 노래방을 좋아해 자주 갔다고 함 애창곡은 김종서 겨울비.

사전제작회 행사 mc 여왕이라는 공서영. 원래 잠이 많아서 일 없으면 하루에 10시간 자는데 이번 여름 등드름이 났다고 고백 ㅋㅋㅋㅋ

스포츠 아나운서 시절 걸그룹 출신에 고졸 꼬리표 때문에 1등은 못하더라도 2,3위라도 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살았다고 함.



김주희, 실은 제가 지병이(?) 있어요... 그 무섭다는 저혈압...



서현진, 모태욕쟁이?? ㅋㅋㅋㅋ


송현 스타일의 악역 연기는? 차세대 악역 전문 배우 송현!



경☆ 비스 배 받아쓰기 대회 ☆축


공서영, 밤새 술을 마셔도 안 취한다?



비스 시그니처 댄스!! 예능 댄스 강좌 타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