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런닝맨 418회 - 플라잉 요가 선생님 유승옥과 광수, 제이블랙 마리 댄스 학원 ㅋ

by 뱀선생 2018. 9. 17.
반응형

[뱀선생] 런닝맨 418회 - 플라잉 요가 선생님 유승옥과 광수, 제이블랙 마리 댄스 학원 ㅋ


sbs 일요일 예능 런닝맨 418회 20180916 위험한 배달 특집 편.

이번주 런닝맨 게스트로 유승옥, 제이블랙, 마리, 갓세븐 마크, 진영, 영재, 유겸, JB, 뱀뱀, 잭슨 출연.


ㅋㅋㅋㅋㅋ 이번주 런닝맨 멤버들이 팀 나눠서 플라잉 요가랑 스트릿 댄스 배우는데 개꿀잼.

유승옥 의외로 하드캐리 학생 무시하고 일방통행 교육 ㅋㅋㅋㅋㅋ

제이블랙에게 춤 배우는것도 재미있었음. 

무도 토토가 HOT 때처럼 설치는 하하와 여장 지석진 ㅋㅋㅋㅋ


“이게 얼마짜린데?” 유재석, 꽝 손 다운 ‘드론 사고’


런닝맨 제작진은 멤버들에게 최첨단 드론으로 미션카드를 전달한다. 하지만 유재석의 호기심으로 인해 드론이 추락하고 유재석은 당황한 표정을 보인다.

유느 드론 신기해하면서 줄잡을려고 하는거 귀엽다ㅋㅋㅋㅋ

유재석이 추락사 망가뜨린 드론 가격 얼마하려나 ㅋㅋㅋㅋ


유승옥, 광수 반말 자아내는 ‘소통 없는 요가 교실’

유승옥은 민망한 상황에 일방적인 요가를 진행한다. 이광수는 그런 유승옥에 버럭 하며 반말 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야 진짜 유승옥 여신이네~

와 유승옥 몸매 진짜 미쳤다. 와 .. 쩐다 노력해서 몸매 가꾼 엉덩이 저거 절대 쉽게 만들어지지 않죠..

이광수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눈 초첨 풀린 거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

투명인간 ㅋㅋ 이광수는 올 해 대상 한 번 받아야지. 다른 작품이 없는게 아쉽지만 런닝맨 진짜 예민한 분들한테 욕먹으면서 하드케리한게 이광수.

유승옥 너무 웃겼다 오늘 ㅋㅋㅋㅋㅋㅋㅋ

유승옥 진짜 괜찮은 여잔데 소사이어티 보면 마음결도 비단같고 눈물 넘 많아서 여러보엿음 오늘처럼 밝게 웃으시고 예능도 많이 나오면 좋겟네요 런닝맨 찰떡이다 게스트로 자주 불러주세요!!!!! 좋을 거 같음 ㅎㄹ 그때 맨날 힘든 일 다하고 진상 출연자들 달래고 어르고.. 착해서 오지게 호구 잡혔는데 인터뷰에서 다른 출연자들 욕 한 마디를 안 하더라.. 와 진짜 인간적으로 대단하다 싶었음

유승옥 말투 졸귀 ㅋ


“이 분 이상해” 유승옥, 이광수 엉망진창 요가에 ‘포기 선언’


유승옥은 자세가 나오지 않는 이광수를 개인교습한다. 하지만 도저히 나아지지 않는 이광수의 동작에 단호히 포기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상해요 몸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광수는 예능 천재인듯

유승옥 오늘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런닝맨 편집 약 빤 거 같넼ㅋㅋㅋㅋ왜케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는 큰데 줄이 너무 길게 내려왔잖앙ㅋㅋㅋ 너무 웃기넼ㅋㅋㅋ

이광수, 기상 천외 요가 동작에 스스로 당황 “이게 맞나?”

이광수는 왠지 이상해 보이는 자신의 요가 동작에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인다. 유승옥은 그런 이광수의 동작에 당황하며 동작을 바로잡아준다.

오늘 유승옥이랑 이광수 넘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유승옥 게스트 잘 섭외했다 빅재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국 해먹 사면 어차피 시커먼거 살거 같은데요..
이광수 머리 닿는 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국이형님 진짜 요가까지 잘하시네 ㄷㄷㄷ 진짜 능력자 못하는게 뭐야 ㄷㄷㄷ 드론도 잘하시고 ㄷㄷㄷ

제이블랙·마리, 진정한 케미 선보인 ‘커플 스트릿 댄스’


제이블랙과 마리는 최고의 케미로 커플 스트릿 댄스를 선보인다. 런닝맨 멤버들은 쉽지 않아 보이는 커플 연기 시범에 당혹스러운 표정을 보인다.

공중파에서 제이블랙 마리 부부의 춤을 볼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와... 표정부터 여유까지... 엘리트다

여유있다 음악을갖고논다 부럽다 저런끼

제이블랙 마리 부부에게 스트리트 댄스를 배우는 전소민 하하 유재석 지석진 ㅋㅋㅋㅋ


전소민, 제이블랙·마리 박수 끌어내는 ‘환상 춤실력’

전소민은 소울 가득한 모습으로 스트릿 댄스 미션을 해낸다. 제이블랙과 마리는 전소민의 댄스 실력에 진심 가득한 박수를 보낸다.

소민언니 완전 예뻐요 흰 티에 청바지의 정석미인ㅜㅜ게다가 발랄하고 사랑스럽고 언니 하고싶은거 다 해요!!

자석인간 춤 또보고싶다

유느님 지석진 전소민 하하 모두 춤 실력이 상당히 ㅎㄷㄷ하게 어마어마하게 잘 추시네 ㅎㅎ 유느님은 예전부터 춤 잘추셔서 20년만 젊으셨어도 아이돌 할수있는 춤실력과 재능 ㅎㅎ

전소민 이쁘다... 진짜 전소민 이 클럽에 나타난다면 그냥 유혹에 넘어 갈것같다. 치명적이게 귀엽고 섹시하네~^^

유느 피지컬열일 댄스진짜잘한다

셋이서 하니까 급고퀄ㅋㅋㅋㅋㅋㅠㅠ석진옹ㅠㅠㅋㅋ너무웃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