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145회 - 태민 무브 김성령, 케이윌 귀로 라이브 등등

by 뱀선생 2018. 9. 16.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145회 - 태민 무브 김성령, 케이윌 귀로 라이브 등등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45회 20180915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 케이윌 김성령 출연.



☆여신 포스★ 김성령, 골목길에서도 빛나는 미모!


장훈도 후리한(?) 모습의 성령 목격? 

멀리서 봐도 후광이 나는 미인이! 

"드레스 입고 걸어 내려오는데 와..." 

감탄 절로 나오던 골목길 미인이 바로 성령!

춤 추시는데 넘나 열심히 추시는데 넘나 뻣뻣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케이윌님 메이컵 최고!! 홍진영님급!!! ㅋㅋㅋ 목까지 좀 해주지 ㅋㅋ 아놬ㅋㅋ 그냥 웃겨 ㅋㅋ


또(?) 강호동 피해자! 10시간 동안 아무 말도 못 한 케이윌ㅠㅠ


신인 시절 강심장에 나갔던 케이윌 

10시간의 촬영 동안 한 마디도 못 했는데 

청천벽력 같은 호동의 말 "여기까지 합시다" 

인사도 못 하고 10시간을 기다렸는데ㅠㅠ

이쯤되면 코너속의 코너로 만들자 ㅋㅋㅋ 게스트 마다 있어 ㅋㅋ

노래할 때마다 목만 터져나갈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급 ㅋㅋㅋ

그놈의 강심장 그놈의 스타킹..ㅋㅋㅋㅋ


(반함 주의) 절제美 뿜뿜↗ 갓성령의 '태민-무브'♭


"(기분이다) 태민!" 질러놓고 발 동동 

앙코르 댄스 성령의 '태민-무브'♭ 

몽환적인 느낌 그대로! 

절제美 한가득 뿜뿜하는 갓성령♡

태민 무브 잘살리는거 쉽지않던데 ㄹㅇ 잘해서 놀람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멋있어요!!!!!!!!!!!!!!

진짜 고으셔..~,~50대라니..20대라도 믿겠다..춤도 느낌있게 잘추신다~,~!!!!절제미보소b

섹시하고 쿨하고 너무 멋져요 얼굴 몸매 춤 다 잘하셔

대박!!!톡투유때보다 더 잘추시네요~연습 많이 하신거같아요~


'휘성이 왔다!' 케이윌의 모창 퍼레이드 (역시 고퀄bb)


성령은 선미랑 오고 케이윌은 휘성이랑 왔다? 

케이윌의 모창 퍼레이드 (역시 고퀄bb) 

타 가수 노래로 모창 해내는 케이윌!

오우~잘한다~!센스있게 아이스크림 노래준비하셨네ㅋㅋbb

케이윌 글씨체 맞네ㅋㅋㅋ 저걸 직접 썼어ㅋㅋㅋ


(핏대 숨멎...♥) 성대 미남 케이윌의 소름 끼치는 '귀로♪'


본격적으로 노래 부르는 케이윌 

고막 청소 타임! 첫 곡은 '나얼-귀로♪' 

성대 미남 케이윌의 소름 끼치는 무대!


눈물바다 만드는 케이윌 ver.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뻔뻔) 셀프 앙코르 유도하는 케이윌ㅋㅋ 

꿀성대 케이윌의 다음 곡은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미친 노래로 현장 눈물바다로 만든 케이윌 

"케이윌이 노래하니까 공간이 꽉 차 보이네"


화장실 가려고 가방 챙겼다가 강제 귀가 당한 김성령...ㅋㅋ


영화 '자칼이 온다' 종영 회식 때 

화장실 가려고 가방을 들고 일어난 성령 

감독님 포함 전체 스태프가 성령을 배웅...ㅋㅋ 

"나 그 길로 집에 갔어ㅠㅠ" 뜻밖의 강제 귀가

송지효 그와중에 마지막까지 선배님 배웅ㅋㅋㅋㅋ넘 착하다ㅋㅋㅋ

ㄹㅇ웃프다..ㅋㅋㅋ 더놀고싶은데ㅜㅅㅜ

김성령 : 지효 끝까지 나와서 차 떠날때까지 ㅜ.ㅜ 강호동 : 다시 들어올까봐 이수근 : 심지어 화장실도 안갔는데 .. 김희철 : 지효누나가 보낸다음에 갔다 ㅋㅋㅋ 갔다갔다 애들아 편하게 먹어 (feat.케이윌 표정)
어 탄이어머님아니심? 상속자들 정주행중인데 ㅋㅋㅋㅋ

집가니까 9시야 ㅠㅠ ㅋㅋㅋㅋㅋ 아 러블리하셔 ㅠㅠ

2교시 클립은 없네 ㅠ 강호미 없었엉 빵터졌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교시로 넘어갈따 우지호 지코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 약속 진짜 잘 지키는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