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열애설 인정한 현아 이던 커플, 큐브 소속사 공식 오피셜 퇴출 최종 결정


큐브엔터테인먼크 헌아 이던 공식 퇴출 결정 인터뷰 전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 현아, 이던의 퇴출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하는데 있어 서로 간의 신뢰와 믿음을 최우선으로 일해 왔습니다.


수 많은 논의와 고심 끝에 현아, 이던 두 아티스트와는 신뢰 회복이 불가능 하다고 판단되어 두 아티스트의 퇴출을 결정 지었습니다.


지금까지 함께해준 두 아티스트와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귄지 2년 됐다고 하는데 그럼 새 소속사 찾는건가 아님 개인 회사 만드려나?
개인적으로 트리플H 노래 괜찮던데 방출이라니 아깝다 

개인적으로 즐겨 들었던 트리플H 1st Mini album 《199X》 365 FRESH 노래 뮤직비디오
뮤비가 좀 야하긴 한데 한국에서 이런 느낌의 뮤비는 전에 못본것 같음 ㅋ



[MV] Triple H(트리플 H) _ RETRO FUTURE


현아를?!?!?!


 근데 이런말 하기 좀 그런데

비스트때도그렇고 에핑도 그렇고 큐브 참 일 머같이 하네

현아면 큐브 개국공신이라봐도 무방할텐데

퇴출이 머냐 띠발

상호해지 이런 좋은말 있자나


이번일로 현아가 큐브에 얼마나 피해입힌지는 모르겠지만

이제껏 이득준부분에 비하면 새발의 피일텐데

꼭 다른 말 두고도 퇴출이란 단어를 택했네


남자도 남자인데 나머지 멤버들이 빡칠듯


이던은 왜 열애인정했을까

패왕색을버릴수가있겠냐


초강경대응이네ㄷㄷ


소속사랑 협의안된거였구나 ㅋㅋㅋㅋ


소속사에서 내쫓겠다는건가

FA로 풀려서 다른 소속사가 노리지않나


쫓겨날만하지 ㅋㅋ 소속사에서 열애설 부인했는데 자기들끼리 인정해버리는건 무슨 케이스... 열애가 잘못된건 아닌데 아이돌 시장이라는걸 고려했어야지 자기들끼리는 당당하고 싶다 뭐다하겠지만 소속사랑 상의를 해야지.. 현아는 뭐 지금까지 해놓은게 있긴하지만 남자쪽만 보내기는 모양세가 그래서 같이 보내기로한듯


저러고 둘이 헤어지면....

주위에서 쎄게 흔들면 10에 8은 헤어지기 마련


엌ㅋㅋㅋ여자 아이들 잘 나가니까 그거 믿고 현아 팽한건가ㅋㅋ


아깝다 솔직히 저회사에서 얘네가 제일 재능있는 거 같던데


단순하게 열받네 문제가 아니라 회사 신뢰도의 문제임.

회사가 공식입장 내놨는데 소속 아이돌이 부정한다는 건 팬들 입장에서 신뢰하기가 어려운 거.


무리뉴 포그바도 같이 방출좀;;;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265650581

https://m.entertain.naver.com/now/read?oid=382&aid=0000674660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