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영화 안시성 홍보나와서 2주 분량 뽑은 조인성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 ㅋ

by 뱀선생 2018. 9. 13.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영화 안시성 홍보나와서 2주 분량 뽑은 조인성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 ㅋ


mbc 수요일 예능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82회 20180912 갑옷을 벗고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영화 안시성 배우 조인성,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 출연.


아재들의 술자리 토크 느낌의 이번주 라스 ㅋㅋㅋㅋㅋ

특히 배성우 썰이 하드캐리 분량이 제일 많았음 

2주 분량 나와서 다음주에 2부 한다고 함 ㅋㅋㅋㅋㅋ


고장환 신용 카드 회사에 조인성 폰 번호 넘긴 썰 이후 조인성의 답변 ㅋㅋㅋㅋㅋ

신발 살 일 있으면 전화한다 = 그 외의 일로는 할 생각 없다 = 안 한다.

신사적인 커트ㄷㄷ

그걸 에피소드라고 방송에서 공개 했으니 

더 열받았을거 같음.

장환아 니가 내 번호 알려줬니? 왜 그랬니? 너랑 나랑 그런 사이였니? ㅋㅋㅋㅋㅋ

조인성이랑 배성우 진짜 친한듯 예전 해투 나올때도 같이 술마시는 사람으로 언급한것 같은데 계속 톰과제리 투닥투닥.

안시성 영화 평도 좋던데 라스 나온 배우들 호흡만 봐도 대박날것 같음. 

손익분기점이 5~600백만이라고 하는데 추석 국뽕 애국심 영화 버프로 천만 가려나? ㅋㅋㅋㅋ



배성우가 운동을 열심히 하는 이유는? (하우 두 유두?)


알고보면 관리한 몸 런닝머신 속도 16km 맞춰놓고 뛴다는 인터발 배성우 선생 ㅋㅋㅋㅋ

저쪼아래 유륜이를 올릴려고 운동하는거라나? ㅋㅋㅋㅋ

조인성 왜이렇게 귀염뽀쨕함ㅋㅋㅋㅋㅋ

이번 게스트 전부 극호감에 얼굴 대유잼 ㅠㅠ

조인성 패키지 여행 사진 본 이후로 웃김

손좀 그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먹으로 순홬ㅋㅋ

조인성 너무 잘생겨서 깜짝 놀란다....ㅎㄷㄷ


조인성이 라스에 나오게 된 이유는?


뉴논스톱 이후 16년만에 mbc를 방문했다는 조인성.

결국은 차태현 + 안시성 영화 홍보 때문에 나왔다고 함.

라스에서 보니까 현실감 안 들어 괜사 재열이가 예능 나온거 같다 ㅋㅋㅋㅋㅋㅋ

와 조인성이 라스에 나오다니 실화냐 ?

조인성 의외로 토크욕심이 많네 ㅋㅋㅋㅋ

윤종신 깍두기 드립 제일 웃겼다 ㅋㅋㅋㅋ


[해명] 배성우, 발로 대본 본다는 소문에 대해 말하다


대학교 때 거지 같았던 배성우 요즘 떠서 발로 대본본다는 썰 해명 ㅋㅋㅋㅋ

오늘 레전드닼ㅋㅋㅋㅋㅋ다들 재밌으심ㅋㅋㅋㅋㅋㅋ

배성우 살빠져서 넘 귀엽ㄷ ㅏ ㅠㅠㅠㅠㅠ잘생겨졋어ㅠㅠㅠㅠ오양촌씨ㅠㅠㅠ

2주가자아아아아ㅏㅏㅏㅏㅏ 너무웃겼음ㅋㅋㅋㅋ
몸값 올라서 예전같은 다작은 안한다나 ㅋㅋㅋㅋ 대배우행 ㅋㅋㅋㅋㅋ


남주혁, 스테파니 리가 따라 했던 워킹 해명!


진짜 레전드였지ㅋㅋㄱㅋㅋㅋ 꺽꺽대면서 웃었는데 ㅋㅋㅋㅋㅈ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발다친사람처럼 ㅋㅋㄱㄱㅋㄱㄱㄱㄱ이야~그와중에 짱잘생겼네~새삼스레놀랜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모델워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웃겨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주혁 진짜 잘생겼네 ㅜㅜㅠ

남주혁 신발 뭐지 이쁘다 알려주세요 

반스

ㅋㅋㅋㅋ 본인피셜 전문적으로 배운 모델이 아나리고 하던데 진짜 남주혁 워킹 절뚝이는 느낌 있네


배성우&박병은, 결혼에 대한 생각은? (김구라 우웅~)


진짜 좋긴한데 여자친구가 집에 안간다고 생각하면 소름 ㅋㅋㅋㅋ

짱웃겨ㅋㅋㄱㅋㅋㄲㅋㄱ 그와중에 국진아저씨 결혼 하셨다고 다같이 짠하는거뭔데 ㅋㅋㅋㄱㄲㄱㅋㄱㅋ 귀엽누

자연스럽게 짠으로 ppl

박병은님 이번생은 처음인지라 보고 반했는데 이번 드라마에서 너무 무서워...

결혼은 문화의 충돌이다. 그래서 겁난다.


스타병 초기 증상 의심되는 배성우, 조인성을 동창회에!?


스타의 반열에 올라 스타병 초기 증상이라는 배성우 ㅋㅋㅋㅋ

요즘은 전화도 잘 안받는다고 하니까 카톡 1이 지워지는 순간 바로 전화하면 당황하면서 받는다고 ㅋㅋㅋㅋㅋ

남주혁보고 씩 웃는 조인성 개잘생겼다진짜,,

오늘 네명 노는 자리에 라스가 끼어든듯 ㅋㅋㅋㅋㅋ 특히 배성우 조인성 겁나 투닥투닥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김

인성오빠 저도 사과슬라이스 해줘요


배성우를 당황시킨 조인성의 주먹은?


하이파이브도 오글거리고 민망하다는 배성우.

쌀보리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

국민학교 자부심 영어 발음 스포스맨 인터발 백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로 귀를 찌를 수 있거든요. 개인적으로 제일 빵터진 부분ㅋㅋㅋㅋㅋㅋㅋ

나 같아도 조인성이 주먹 내밀믄 부끄러울꺼 같아ㅋㅋㅋ


[최초공개]박병은의 검술부터 배성우의 창검술까지!


박병은 배우님ㅋㅋㅋㅋㅋㅋ동네바보형 cg 왜 이렇게 잘어울리죠?ㅋㅋㅋㅋㅋ

오늘 짱재밌 ㅋㅋㅋㄱㅋㄱㄲ 2회분이다다다~!~

깍두기가 살렸다 ㅋㅋㅋ 첨엔 같이찍은 배우가 어린이라 깍두기라는줄 알았는데 ㅋㅋㅋ

설현아 떠련아 오빠 열심히 하고 있다. 돈 벌어서 꼭 스타트폰 케이스 사줄게 ㅋㅋㅋㅋ

차태현 옆에서 설현이가 돈 더 많이 번다고 일침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