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웃어? 4달라갑 김영철의 2018년 배스킨라빈스 추석선물세트 광고 영상 풀버전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9. 12.
반응형

유머 - 웃어? 4달라갑 김영철의 2018년 배스킨라빈스 추석선물세트 광고 영상 풀버전 ㅋㅋㅋㅋ


ㅋㅋㅋㅋ 또 다시 약빤 CF 광고를 내놓는 배라 추석 선물세트 

지난번 광고에 나왔던 연예인, 배우 그대로 캐스팅해서 후속편 만들어냄.


웃어? ㅋㅋㅋㅋㅋㅋ


작년에 이어 올해도 사달라갑 김영철 ㅋㅋㅋㅋㅋ


첨엔 명절에 뭔 아이스크림 선물세트여..했는데 조카들이 너무 좋아함

글구 난 사달라 형님 너무 좋아함


우서? 그 상대는!!! 우서!

ㅋㅋㅋ허준광고도 꿀잼이고 광고꿀잼많내

아 이거 작년꺼랑 이어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호위무사 엄마는외계인 개웃었다

넌 나에게 모나카를 줬어

수~고 하~세요~ 가 킬링파틐ㅋㅋㅋㅋㅋㅋ
이거 영상으로 봐야함


작년에 이거 추석 선물 세트 광고에 마지막에 '경복궁 다녀오겠습니다.' 라고 말이 나왔는데 그거 후속작으로 나왔다. 떡밥하나 기가 막히게 회수하네


미친놈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 처음으로 다 봤닼ㅋㅋㅋ


내년 추석엔 택배기사 어떻게될까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인가? 누가 택배소리를 내었어


참으로 딱하구나? 짐이 지금 관심법을 하고있는데, 어찌 받은 선물을 또 들고 오느냐 이 미련한 것아!


광고 만든 사람 상 받아라 진짜 ㅋㅋㅋㅋㅋ


웃어 ㅋㅋㅋㅋㅋㅋㅋ 내년 추석도 부탁드립니다


저기 칼 휘두르는 장군 역할 연극배우 김주헌 배우님이세요 ㅋㅋㅋ 실제로 되게 미남이십니다...


저 칼 베는 장수, 진짜 죽이지는 못 하겠고 한바퀴 돌아서 다시 칼 갖다대는 거 왤케 웃기냐? 심의등급 준수...ㅋㅋㅋ


엄마는 외계인 또 ㅋㅋㅋㅋㅋ


광고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나봨ㅋㅋㅋㅋㅋ

누구인가 누가 또 식용유를 보내었는가~


광고한 업체 이정도면 성과급 추가 지급해야한다


ㅇ? 저런거 말고 김두한대장은 4딸라면 되는데?


택배아저씨 뭔죄야ㅠㅠ 와보니 무슨 이상한 왕이 와서 택배원 보고 꺼내라고 하고 어떤 이상한 망나니가 와서 칼 들이밀고ㅠㅠ 여러분 택배아저씨가 이렇게 힘듭니다...보실때 격려 한마디 해주세요...!


이제는 배라 광고를 봐야지 추석이 온걸느끼겠네ㅋㅋㅋ


베스킨라빈스가 이런약을.. 너무잘만들어할말이없습니다.

그러므로 "엄마는 외계인" 단종 시키지말아주세요 ㅜㅜ


한국에도 왕족이 이어졌으면 이런 모습이였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보게 두한이 자네는 우리집 고기보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구먼...  으흐흐흐


2:04 쿠키영상...


배스킨라빈스 추석선물세트, 디저트로 딱! (Full)


2018년 배라 추석선물세트 김영철 광고 풀버전 영상 ㅋㅋㅋㅋ

추석이로구나~

추석에는 센스있게 배스킨라빈스 추석선물세트

디저트로 딱!


주상전하도 픽한 추석선물세트 선물하고

해피포인트 적립 딱!


#배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 #배라 #베라
#임금님이_돌아오셨어요_추석광고2탄 
#해피오더로_추석선물까지_프리패스

배스킨라빈스 추석선물세트 "넌 나에게 모나카를 줬어"

2017년 배라 추석선물세트 김영철 광고 풀버전

배스킨라빈스 추석선물세트 

"넌 나에게 모나카를 줬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