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한국 vs 칠레 전 장현수 경기 막판 실책, 칭찬하던 국민들 상황 움짤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9. 11.
반응형

[뱀선생] 한국 vs 칠레 전 장현수 경기 막판 실책, 칭찬하던 국민들 상황 움짤 ㅋㅋㅋㅋ


2018년 9월 11일 오후 20:00에 펼쳐진 대한민국 vs 칠레 축구 대표팀 경기.


벤투 감독의 두번째 공식 경기이자 피파랭킹 12위 강팀 칠레와의 대결.

참고로 칠레는 월드컵은 이변의 탈락했지만 브라질을 제끼고 최근 남미 대륙의 아시안컵, 유로 대회라 할 수 있는 코파아메리카 연속 우승한 최강팀임.

대표적으로 산체스 비달 메델 브라보 등의 축구 스타가 있음.


이영표 해설위원도 칠레의 경기력을 계속 칭찬했음.

반대로 한국도 잘 버텼다나? ㅋ


2018 러시아 월드컵 때 정말 온 국민들에게 욕먹었던 장현수를 재발탁한 벤투 감독.

걱정했지만 오늘 경기도 실수 없이 무난한 수비력과 경기력을 보이며 

역시 4연속 국대 감독이 발탁한 이유가 있구나 인정하려고 했는데

정말 경기 종료 직전 어처구니 없는 백패스 실수로 칠레에서 버저비터 극장골을 선물할뻔 했음....


장현수 칠레 전 백패스 실책 움짤


장현수 칭찬하던 국민들 마음, 상황


바로 경기 종료 후 극대노한 한국 국대 감독 벤투의 모습 움짤 ㅋㅋㅋㅋㅋ


쟤는 안심하면 안 됨

북한도 아니고 방심하면 사고터짐

벤투 극대노 ㅋㅋㅋㅋㅋ

실수를 이렇게 하니 개그형 선수..

근데 장현수 마지막 표정은 좀 안쓰럽더라


잘하다가 하나 터뜨리네

멘탈문제인가...


10번잘해도 1번못하면 못하는거임 수비는

발데스한테 절해야할판

장현수 시발 센터백 세우지좀 마라 ㅋㅋㅋ
미드필더로 쓰라고.

장현수를 누가 칭찬함??? 현수맘들만 칭찬한거아닌가 
백헤딩 하나 백패스하나 2번이나 죠질뻔

큰 삽질을 오늘 한번도 아니고 두번이나 했음 

후반전 중반에 백헤딩 미스도 솔직히 골로 연결되어도 할말 없었음


ㅋㅋㅋㅋㅋ벤투가 알아서 결정하겠지 했는데 이젠 진짜 나가리일듯


아니 진짜 전체적으로 안정적이고 운영도 잘했는데 왜케 치명적인수비 한번씩하냐진짜 걍 정우영자리로 올리고 윤영선 써보지

장 안쓰면 누구 씀? 민재?
당장 독일전에서 김영권 윤영선으로 재미봤자너

장현수가 장현수 했네

정보) 벤투는 현수한테 빡친게 아니라 전 장면에 파울상황 안불어서 심판한테 딮빡친것이다

황의조가 인맥이아니라 장현수가 계속뽑히는걸 인맥축구 의심해야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발데스 식 인종차별 사과;;

현수 진짜 치명적인남자임
사소한실수는 안하지만 굉장히 치명적인실수 좋아함

옛날 로브렌과네 현수

대인배 상남자스타일

진짜 신기한게 한경기당 한번씩 꼭 나옴..;
이정도면 매-직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263293862
https://www.fmkorea.com/best/126328767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