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한국 성인 축구대표팀 벤투호 첫 경기 vs 코스타리카 선발 라인업 원톱 지동원 ㅋ

by 뱀선생 2018. 9. 7.
반응형

[뱀선생] 한국 성인 축구대표팀 벤투호 첫 경기 vs 코스타리카 선발 라인업 원톱 지동원 ㅋ


대한민국 새로운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인 벤투.


벤투호의 첫번째 공식 경기인 한국 대 코스타리카 친선경기.

경기 일정은 2018년 9월 7일 오후 20:00

네이버와 SBS 단독 독점 중계라고 함.

참고로 스브스 중계 해설진으로 배성재 첼지현 최용수 감독 3인 조합이라고 함.


일단 벤투호 첫 전술 포메이션 및 선발 라인업 명단으로

4231 포메이션에

지동원

손흥민 남태희 이재성

기성용 정우영

홍철 김영권 장현수 이용

김승규

가 뽑혔음.


특히나 가장 눈길을 끄는건 정말 오랜만에 국대 원톱 공격수로 지동원이 다시 뽑혔다는거 ㅋㅋㅋㅋ

골을 못넣는 공격수이지만 클롭이 독일 도르트문트에서 언급할 정도로 확실히 능력치는 높나봄 ㅋㅋㅋㅋㅋ


아 남태희도 있네요 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25635719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