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80회 - 배두나 이기찬 수주 스테파니리 미국 진출 에피소드 썰 ㅋ

by 뱀선생 2018. 8. 30.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80회 - 배두나 이기찬 수주 스테파니리 미국 진출 에피소드 썰 ㅋ


mbc 수요일 예능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80회 20180829 물 건너간 스타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배두나 이기찬 수주 스테파니 리 출연.


미국 헐리우드에 진출한 배두나 이기찬 배우에 모델 이야기로 꾸며진 이번주 라디오스타.

게스트들이 아무래도 예능 최적화 스타일이 아니라서 그런가 이번주는 특히나 라스 mc들 분량이 많은듯 ㅋㅋㅋㅋ

그나마 게스트 중에서는 과거 예능 많이 찍던 이기찬 분량이 제일 많은듯 ㅋㅋㅋㅋ

오디션만 보느라 자격지심에 리키마틴 라틴 음악, 배두나 돈 슈킹, 라라랜드 영화, 영어 강사 에피소드 토크 ㅋㅋㅋㅋㅋ

신기한 토크는 배두나 수주 스테파니리, 재미는 이기찬 토크 아직 예능을 완전히 버리지 못했다나 ㅋㅋㅋㅋ


이기찬, 배두나와 단둘이 여행을 가다!?


센세이션에서 서로 죽이고싶어서 안달이었는데 실제로는 친하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두나도 하나도 안늙네 ㄷㄷ 여전히 이쁨

배두나님 이기찬님 예능서 오랜만에봬는듯!! 뭔가 되게 반갑당
배두나랑 둘이서 미국 여행 다닐 정도로 친하다는 이기찬.
바로 김구라 자격지심 가질 필요 없다고 드립 ㅋㅋㅋㅋ 이기찬 너도 옛날에 잘나갔잖아 ㅋㅋㅋㅋ
여행 중 배두나 돈 슈킹한 이기찬 ㅋㅋㅋㅋ

수주, 뉴욕에서 탈색하는데 한 달 집세가!?

수주 뉴욕에서 금발 탈색 헤어 비용 한번하는데 250만원 ㅎㄷㄷ

머리로 먹고 살아서 몸매보다 더 열심히 금발 관리한다고 함.

바로 라스MC들 미국 뉴욕 간 관광객으로 눈탱이 사기 맞은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

우리나라 미용비가 사실 다른나라(선진국)에 비해 저렴한건 맞다, 일본만 해도 오키나와 촌 동네도 커트하는데 기본 5만원이다, 도쿄에서 파마하면 기본 30만원임...

윤종신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같으면 샴페인 다 마시고 거기서 자고 간다고 드립

명품 브랜드 뮤즈 배두나, 국빈급 대우를 받는다

루이비통 뮤즈 독점 모델 배두나 샤넬 독점 모델 수주 호텔 가면 가방 놓여있다고 함

독점모델이면....제안한 브랜드 입장에서는 모델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연결되는거라 여러가지를 복합적으로 다 심사숙고해서 결정하고 공을 들임. 제안할 모델의 영향력이나 인지도 이런건 기본이고. 그냥 아무한테나 안함. 근데 그 브랜드가 루이비통이라니... 게다가 한국인 최초로 루이비통이랑 글로벌 광고 독점모델. 쑥스러워말고 많이 자랑해주세여 언니ㅠㅠ

와..존멋...진짜 비밀의숲에서 대존멋... 머리기니까 이쁘네

김구라 골프 웨어 브랜드 박사장 독점 ㅋㅋㅋㅋㅋ

스테파니 리가 따라 하는 장윤주, 한혜진의 워킹!

특징 잘잡으셨는것같아요!!그나저나 15키로찐게 저정도라니.. 얼마나 말랐던거지.

뉴트로쥐나

남주혁 깁스cgㅋㅋㅋㅋㅋㅋㅋ 남주혁 의문의 1패ㅋㅋㅋㅋㅋㅋ

께깨깨똑 졸귀였음ㅋㅋㅋㅋㅋ


수주의 위험천만한 런웨이!? (FT. 바바라 팔빈)


GD 소개로 바바라 팔빈이랑 절친이라는 수주

바바라팔빈 인스타가면 수주 엄청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친한 사람들이 더 하네 할 때 배두나 표정 봐봐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