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베트남에서 제작한 아시안게임 4강전 베트남 vs 대한민국 경기 포스터 퀄리티

by 뱀선생 2018. 8. 29.
반응형

베트남에서 제작한 아시안게임 4강전 베트남 vs 대한민국 경기 포스터 퀄리티


왼쪽 베트남 축구협회 상징은 붉은 용인가 봄. 베트남 선수는 꽝하이? 꽁프엉?


오른쪽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상징은 하얀 호랑이 백호. 선수는 역시 손흥민 인가 봄 ㅋㅋㅋㅋ


쌀딩크 박항서 vs 학범슨 김학범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이 아시안게임 사상 첫 4강행을 이루면서 베트남축구협회(VFF)로부터 박항서 포상금 받는다고 함

베트남 1인당 국내총샌상 GDP가 약 264만원인데 벌써 모인 포상금만 1억이 넘는다나?


용호상박


베트남 감독이 한국사람이라서 그런가 아님 원래 매너가 괜찮나 우리나라도 되게 멋있게 잘 표현해줬네 ㅋ

용호상박 괜찮은데 왜 손흥민이야?? 아시안게임에서 만큼은 빛의조 아니냐??
사실 저 용이 빛의조이고 호랑이는 조현우 입니다

멋있기는 하지만 베트남 상징동물은 물소아님?
베트남 축협 엠블럼이 용이라 그런듯ㅋㅋ

베트남이 한국에 비벼볼만한 상대가 아니긴 한데 기세가 무서움 ㅎㄷㄷ

이야 손흥민 vs 꽁프엉 드디어 보는구만 ㄷㄷㄷ 기대많이 된다

베트남 상대로 이기니 지니 말하는게 너무 슬프다 ㅋㅋㅋ한국 축구 완전 미친것같아 ㅋㅋ

팩트) 용은 상상의 동물이지만 호냥이는 실재하므로 호냥이 승

참고로 2018 아시안게임 준결승 대한민국 대 베트남 경기 일정은 2018년 8월 29일 수요일 오후 18:00 입니다.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23988146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