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142회 - 이수근 고음불가 응원 레전드 짤, 하현우의 윤도현 폭로전 등

by 뱀선생 2018. 8. 26.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142회 - 이수근 고음불가 응원 레전드 짤, 하현우의 윤도현 폭로전 등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42회 20180825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YB 윤도현, 국카스텐 하현우 출연.


쌈자 민경훈 진짜 윤도현 앞에서 쩔쩔 ㅋㅋㅋㅋㅋ

진짜 본인을 데뷔할 수 있게 도와준 은인이라나?

예능 신캐 하현우 밑도 끝도 없이 날뛰네 ㅋㅋㅋㅋㅋ 

사실 예민함과 투덜거림의 끝판왕은 이홍기이다 ㅋㅋㅋㅋ 옆에서 윤도현 멋있는 놈이라고 생각할 정도였다나? -_-ㅋ


(훈훈) 버즈의 은인 'YB 윤도현'과 뜨거운 포옹^-^


경훈이 말하는 '버즈'가 존재하는 이유=윤도현 

버즈가 데뷔하기 전부터 YB의 전국 투어에 

버즈를 게스트로 데리고 다녀준 도현 

'윤도현의 러브레터'에도 나오게 해준 버즈의 은인

2002월드컵때는 YB 2006월드컵때는 버즈 두 보컬의 연결고리

YB랑 버즈는 전설이지... 민경훈X윤도현 디싱 하나 발매됐으면 좋겠다.


하현우의 폭로에 예민한(?) 윤도현 감싸주는 쌈자=b


현우의 끝없는 '예민한 도현' 폭로 

(忍忍忍) 분노의 지우개질하는 도현 

유일한 도현 지지자 경훈 "안 예민해!x2" 

그런 경훈이 뿌듯한 도현과 섭섭한 장훈..

진짜 경훈 님 잘생기심;;;;;

민경훈이 남자 적극적으로 편들고 옹호하는거 거의 처음보는거같은데 ㅋㅋ

근데 약간 옛날 영상에서도 윤도현씨 뒷끝있다는 얘기 들었었던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섬..섬세한걸로 섬세한 도현찡


(예측 불가) 新 예능 캐릭터 하현우에 당황한 형님들ㅋㅋ


예측 불가 신형(?) 전학생에 당황한 장훈 

어디로 튈지 모르는 새로운 예능 캐릭터! 

상민이 분석한 현우의 성격은 '자연인'인데 

유일하게 보는 프로그램이 '나는 자연인이다'인 현우ㅋㅋ

윤도현 이수근한테 일러바치는거 왜이렇게 웃겨 ㅋㅋㅋ

얼마나 예민하길래 윤도현 궁시렁궁시렁ㅋㅋㅋ

서장훈님이랑 두분 같이 여행 한번 가시면 재미있을것 같아요 ㅋㅋㅋ


(중독 주의) 하현우vs이수근, 저음인데 신나는 이상한 대결


음악대장 현우vs고음불가 수근의 저음 대결 

들을수록 묘하게 중독되는 수근의 저음에 

큰 웃음+취향 저격 당한 도현과 형님들ㅋㅋ 

어쩌다 보니 수근 장점으로 끝난 저음 대결

처음부터 터졌어ㅋㅋㅋㅋㅋㄱㅋㄱㄱ ㄱㅋㅋㅋ 이수근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ㄲㄱㅋㄱ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아 배아퍼ㅋㅋㄱㅋㅋㅋㄱㄱㄱ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

하현우는 저음도 진짜 끝을 모르고 내려감 ㅋ 음역대 진짜 미쳤어

아 이수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질러↘️↘️

아 진심 뒤지게 웃기다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역대급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만 보고싶은 마성의 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동) 윤도현에게 우상이자 영웅인 '故 김광석'


아무도 없는 대기실 책상에 놓여있던 치킨 

어려운 형편에 당시 끼니를 자주 거르던 도현 

너무 먹고 싶어 큰 용기를 내 얘기를 한 다음날 

두 개의 치킨 상자와 함께 적혀 있던 '도현이 거'

정말 따스했던분이셨구나.. '도현이꺼'에 나도 모르게 울컥했다..ㅠㅠ고 김광석선생님 뵙고싶네요..그립습니다..!!

지금 기준으로도 KFC치킨 한마리면 결코 적은 씀씀이가 아닌데, 참 따뜻하셨던 분.


하현우만의 절도 있는 안무+애절한 샤우팅 '모나리자'♪


축제를 더 뜨겁게 만드는 노래 

BEST5 중 5위 조용필의 '모나리자' 

로커 발차기 끝내고 노래 준비하는 현우 

현우만의 애절한 샤우팅이 만든 '모나리자'♪

이 와중에 노래 죽이네 진짜 잘 부름

전설의 나가수 레전드! 모나리자~~~ 넘 좋은데 짤린 영상 아쉽다!~~

나가수2에서 부르고 콘서트에선 몇번안불러준 노래를ㅋㅋㅋ큐ㅠㅜ 노래부르기전에 모션취하는데 나름 박력인데 귀여움ㅋㅋㅋㅋㅋ

아니 난 그보다 장성규때문에 웃겨 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올 때부터 빵 터짐


윤도현x민경훈, 아름다운 하모니가 만들어낸 '좋니'♬

데뷔 27년 만에 음악 방송 첫 1위를 한 

윤종신의 역주행 곡 '좋니' 

경훈&도현이 함께 만들어낸 하모니 ft.장훈

헐..대박 쌈자노래하는거 넘 오랜만에 본다ㅠㅠ감격.. 세상 잘불러..경훈이의 좋니라니..

진지하게 좋니 부르는 민경훈이라니ㅠㅠㅠㅠㅠ 진짜 잘한다ㅠㅠㅠ 사랑해.. 와 진짜 짱이다ㅠㅠㅠ

월드컵송 락커 두명이라니 환상의 조합이다.

좋니를 쌈자신이 부를줄이야~좋타^^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 윤도현x하현우 '그대에게' ft.응원대장


도현과 현우의 보컬 듀엣!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두 로커의 '그대에게' 

지치지 않는 에너지에 힘을 가하는 

수근의 무아지경 응원 댄스♩

포기할 수 없어요 할 때 딱 하현우가 코러스 넣어서 화음 나올 때 카타르시스 느껴짐ㅠㅠㅠㅠㅠㅠㅠㅠㅜ 최고다 진짜

신해철을 존경하는 하현우..
이수근 개웃김 진짜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