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257회 - 한혜진 에스팀 모델 면접, 헨리 교포 친구들

by 뱀선생 2018. 8. 25.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257회 - 한혜진 에스팀 모델 면접, 헨리 교포 친구들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57회 20180824



누가 한혜진 보고 달심이랬어! 위엄 돋는 모델 한혜진☆


역시 달심 탑모델 근데 오늘 나래 뭐가 왜케 달라보이지 살빠졌나 이뻐요 자이리톨ㅋㅋㅋ

한혜진씨 말 동감. 진짜 10대, 20대 때 그 특유의 젊음에서 나오는 아름다움 나중에 알게 됨....그래서 어른들이 학생은 학생다울 때, 애는 애다울때 이쁘다 하는 거ㅜㅜ풋풋함.

박나래 의상은 자일리톨 아니고서주 아이스크림 우유맛 포장지인데.....서주 아이스바.

달심 클라스 달심언니 오늘 스튜디오에서 진짜 너무 이뻤어요 완전 스타일 찰떡


엄마 미소 유발하는 호랑이 후배, 거제도 바이브란 이런 것@@


모델 유리 춤 진짜 잘춘당ㅋㅋㅋㅋ거제도애서 온 분은 잘될거같다 느낌이 좋음

거제도는 걍 배우해도되겠다. 홍종현 김영광 등등 보다 더 잘될것같음. 담백하게 잘생겼다..

빨간바지 관종끼가 있으신데 잘 춘다ㅋㅋㅋㅋ

김진곤 진짜 매력있두라 ㅠㅠ

실질적으로 도움되는 팁을 구체적으로 해주는 면접장.. 좋은 것 같아요

문지르면 영어가 나오는 마법, 야망소녀의 오디션 도전기♨

직속선배 앞에서 저정도면 대단하다... 근데 다리길이 실화...? 부럽ㅠ

진곤아 ㅋㅋㅋㅋㅋㅋ 고향으로 빨리 도망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야 나와라~ABCD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어가 나오는 마법
김진곤 친구!!소오름ㅋㅋ고향으로 내려가라는 대배우님ㅋㅋ센스쩔어 ㅋㅋ근데 영어하는 15살 저 친구 이름 뭐임?? 진짜 뭐든 할 스타일 같음. 대선배님과 유명디자이너 앞에서 준비해온거 보여주고 돌발질문에서 사회생활3년차는 돼야 나올법한 임기응변 보이는 15살...진짜 크게 될 듯. 본인말처럼 페이스도 챠밍페이스고.

에스팀 모델 김은서 이라카네여.

나는 모델들 다 되게 활발하고 말도 잘 하는 줄 알았음...오디션이라 긴장해서 그런건가..

옆에 청바지 여자는 완전 이쁘던데 골반도 쩔고


헨리의 sb 쌈디.. 위아래 확실한 외국인 가수 헨리☆


하도 많은 사람들을 만나니 저렇게 저장하는구나~ 지인 정말 많으면 헨리 저장법 효율적일듯 ㅎㅎ

Emo~~

ds sb 한글약자 웃기다

역시 헨리얼의 친구들, 도마는 너의 뒤에 있어 (ft.털 난 빵)


전회장님 털 난 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마 뒤에 있잖아요ㅋㅋㅋㅋㅋ

부위마다 별명 ㅋㅋㅋ
매트님 덩치에 비해 너무 순수하고 착하게 생겨써ㅋㅋㅋ

죽은 쌈디 토크에 심폐 소생하는 나래, 정우성 목격 썰 풉니다@@


올해 대상은 진짜 박나래가 받을듯

한 번 들어봐 주실래요? 삼디 능글미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갓나래

솔직히 편집각인데 박나래가 살리네

쌈디가 정우성 미모에 놀래서 웃기려고 한 이야기가 아니라 진심으로 툭 튀어나온 토크인듯ㅋㅋㅋㅋㅋ


맷동석 매트 앞에서 주름 잡았던 헨리와 오스틴, 머쓱ㅎㅎ;;


아니 반전캐 ㅋㅋㅋㅋㅋ맷동석씨 ㅎㅎㅎ

미국 청춘시트콤 보는줄 ㅋㅋㅋㅋ

오스틴 진짜 박준형생각낰ㅋㅋㅋㅋㅋ

나 세상 첨으로 마동석 같은 몸매의 사람에게 호감을 느껴따.. 뭔가 하는 행동은 순수하고 부드러운데 반전매력이 있어..!

근육돼지 앞에서 깝치면 안되는 이유 원래 아이스하키 + 미식축구 선수였다나? ㅋㅋ

헨리 몸무게에서 인클라인 벤치 80kg 수준이면 놀라운거라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