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256회 - 여름현무학당 레전드 찍은 밤 장기자랑과 지옥에서 온 웨딩피치 ㅋ

by 뱀선생 2018. 8. 18.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256회 - 여름현무학당 레전드 찍은 밤 장기자랑과 지옥에서 온 웨딩피치 ㅋ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56회 20180817 여름 현무 학당 2편



복이 뭉친 DJ 나래, 지옥에서 온 웨딩피치★


박나래 대상확정ㅋㅋㅋㅋㅋㅋㅋ진짜열심히행

아니 이시언이 더웃김 ㅋㅋㅋㅋㅋ 말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 서장훈 ㅋㅋㅋ 9척귀신ㅋㅋㅋㅋㅋ

박나래 지옥에서 온 웨딩피치 프로레슬러 UFC 격투기 선수 마크헌트 복싱선수 ㅋㅋㅋㅋㅋㅋㅋ젤우껴진짝ㄱㅋㅋㅋㅋㄱㅋ 박나래 복근도 너무귀여워ㄱㅋㅋ

그 와중에 배에 모기 물렸어 ㅋㅋㅋㅋㅋㅋ아진짜 나혼자산다 나래팍 목장갑

옆에서 한혜진 모기 물린데에는 십자가 처방 ㅋㅋㅋㅋ


이쁜 애(?) 옆 이쁜 애(?) 과즙미 폭발하는 기이 84♨

여름현무학당 장기자랑에서 또 다시 레전드를 찍은 기안84

트와이스 TT 티티 커버 무대 ㅋㅋㅋㅋㅋ

기안부끄러워하면서 할거다함ㅋㅋㅋㅋ은근 할때마다 준비성도철저해서좋음ㅋㅋㅋ

느낌있어~~기안84 아형에서 민경훈이랑 댄스 배틀 가즈아~~~ㅋㅋㅋㅋㅋㅋ

구간 구간이 다 킬링파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따진짴ㅋㅋㅋ


코창력 폭발한 현무로 말할 것 같으면♬


미틴ㅋㄱㄱㄱㅋㄱㅋㄱㅋㄱㄱㄱㄱㄱㄱ존웃ㅋㄱㄱㄱㄱㅋㄱㅋㄲ저게뭐얔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ㄱㄱㅋㄱㄱㅋㅋㅋㅋ

뫌할거가트묘온~ㅋㅋㅋㅋㅋㅋ 횬무로 말할것 가트묘흐온~~~~~~ㅋㅋㅋㅋㅋ

썸 부를때보다 코창력이 진화했엌ㅋㅋㅋㅋㅋ

아나운서 출신이 노래만 부르면 발음이 뭉개지는 기이한현상ㅋㅋㅋㅋㅋ

CG라스팀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뼈 조심※ 체급 차이 무시하는 ♨풀 파워 나래♨


박나래 물따귀 올킬 ㅎㄷㄷ;;

저번보다 벌크업 한 나래헌트ㅋㅋㅋㅋㅋ 물바가지 꽤 무거울텐데 스트레이트로 쭉쭉 던지는게 내 속이 다 시원함ㅋㅋㅋㅋㅋ

일대일로 만나면 자신이없댘ㅋㅋㅋㅋㅋㅋ결국 박나래를 아무도이기지못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크헌트도 그냥 때려눕힐꺼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의 위치를 건 물개 싸움! 기장어 VS 화장어

화사 너무 열심히 해서 볼수록 호감임 ㅋㅋㅋㅋㅋㅋ 빼는 것도 없고 열심히 하려는 거 너무 예쁘당

화사 저 수영복 완전 찰떡..
레드 찰떡 안혜진 ㅠㅠㅠㅠㅠㅠ 머리 묶은 거 너무 예뻐,, 타투 보이는 것도 너무 예뻐ㅜㅜㅜㅠ그냥 다 이뻐 우리 매력덩어리ㅠㅠㅠㅠ

화사 대 기안 물 개싸움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