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550회 - 다시 한번 유재석 이계인 지상렬 염경환 조합 뻥토크 ㅋ

by 뱀선생 2018. 8. 17.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550회 - 다시 한번 유재석 이계인 지상렬 염경환 조합 뻥토크 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50회 20180816 헉소리 나는 사람들 특집 편.

이번주 해투3 게스트로 이계인 지상렬 염경환 한상진 아이들 우기 출연.


말이 헉소리지 헛소리하는 사람들 특집인듯 ㅋㅋㅋㅋ

이계인 지상렬 염경환 토크 개웃김 ㅋㅋㅋㅋㅋ



헉 소리 나는 사람들 이계인 과거 외벽 타기 후기 시작부터 빵빵터진다!!


 요즘 허세식 개그가 사라지는 때에 이런 허세식 개그 너무그리웠다 ㅋㅋ 1,20대 어린애들모르지 이 허세개그의 진정한재미를 아 너무좋네 ㅋㅋㅋㅋ

뻥계인 오늘도 빵 빵 터져주네 ㅋㅋㅋ 진짜 유튜브 개인방송해도 대박칠듯하네 뻥방송 ㅋㅋㅋ


클놈, 이제야 밝히는 염경환 학창시절 성적 미스터리!


학창시절 지상렬의 염경환 썰.

공부 미친듯이 열심히 하는데 꼴등이라고 야구부보다 밑이라나? ㅋㅋㅋㅋ

새벽 5시 반에 도시락 6개 싸서 등교하다가 기절했다고 뻥토크 ㅋㅋㅋㅋㅋ

공식은 외우는데 대입을 못해 ㅋㅋ

아 김구라도 같이 나왔으면 더 재밌을텐뎈ㅋㅋㅋ

이계인, 초딩과 말싸움? 어르신 검증 된 에피소드만...


우기의 한국어 선생님은 김수현? 분위기 반전 고쟁 연주까지!


한상진, 이무송♥노사연 가족 절반 아직도 못 봐?!, 친척들이 전부 각양각색

벤제마 성님 한상진 ㅋㅋㅋㅋ

나만 첨 안건가..?사촌누나가 노사연님이시고, 이모는 현미님..워오.

연예인 집안 가족 한상진 노사연 노사봉 현미 ㅎㄷㄷ;;;

레알 1일 1인 1닭 한마리씩 먹고 다 같이 노래 부르고 끼가 장난아니라고 함.

배 부르다고 하면 욕먹는다나? 후라이 까지 마라 ㅋㅋㅋㅋ


역시 절친다운 싱크로 지상렬, 염경환 코골이 재연ㅋㅋㅋ

이거보고 미치는줄 ㅋㅋㅋㅋㅋ 너무웃겨서

지상렬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예능인이지 ㅋㅋ

지상렬은 항상 레전드 갱신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도 5286 꽁보리밥은 영원히 잊지 못함

장덕철, 사재기 논란 부모님도 의심, 논란 해명!


음..뭐가사실인진 몰라도 닐로랑 같은소속사아닌가..

소속사 사이즈가 음원 사재기 할 그럴 형편이 있는 큰 회사가 아니다.

아이엠그루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