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런닝맨 413회 - 캥거루 옷으로 19금 드립치는 광수, 송지효 제니 돼지껍데기 게임 등

by 뱀선생 2018. 8. 13.
반응형

[뱀선생] 런닝맨 413회 - 캥거루 옷으로 19금 드립치는 광수, 송지효 제니 돼지껍데기 게임 등


sbs 일요일 예능 런닝맨 413회 20180812 꽝손 바캉스 특집 편.

이번주 런닝맨 게스트로 블랙핑크 제니, 배우 진기주 출연.


진기주 경력 스펙 ㅋㅋㅋㅋ 대기업 삼성 직원 출신에 기자 경험에 슈퍼모델 찍고 배우까지 ㅋㅋㅋㅋ

저번 런닝맨 나와서 대박쳤던 블랙핑크 제니 재출연 여전히 쫄보 리액션 ㅋㅋㅋㅋㅋ

전소민 막 깨물고 더 놀려먹음 ㅋㅋㅋㅋ


김종국, 연예인 티 안 나는 패션 감각 ‘노출 대장’


런닝맨 멤버들은 민소매티셔츠와 반바지 차람의 김종국을 보고 몹시 놀려댄다. 그는 "누가 봐도 바캉스 아닙니까?"라며 해맑게 웃는다.

 유느 ㅋㅋㅋㅋㅋㅋ 코코밥 춤 잘출것같은 옷ㅋㅋㅋㅋㅋㅋㅋㅋ

와...유느님 바지 핏봐... 몸매관리 엄청 잘하신다ㅜㅜㅜㅜㅜ

유느 너무웃겨ㅋㅋㅋㅋㅋ수유리꿀주먹ㅋㅋ아침에는 단거안먹는다니ㅋㅋㅋ


놀란 이광수, 갑자기 튀어나온 아기 캥거루 위치에 ‘당황’


이광수는 캥거루 옷에서 아기 캥거루가 90도 인사로 갑자기 튀어나오자 놀라는 모습을 보인다.

광수 캥거루 잠옷으로 19금 섹드립 ㅋㅋㅋㅋ

썸넬 너무 자비 없는 거 아니에요?ㅋㅋㅋ그런데 런닝맨 오랜만에 보는데 지효님은 나이를 거꾸로 드시는 것 같아요ㅠㅠ♡♡

ㅋ 캥거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렇지않았는데 다들 반응때문에

지효누나 지금도 이쁘지만 예전 패밀리가 떴다 나왔을때 영상보면 진짜이쁨...

송지효 모자 뭔지 아시는 분 ㅍ LAP꺼네요


대박 신예! 진기주, 모두가 인정하는 스펙 ‘금손 여신’


배우 진기주는 런닝맨 금손 여신으로 등장을 한다. 진기주는 “재미있게 놀다 가겠다”라고 말하며 첫 예능 등장에 귀여운 각오를 한다.

진기주 진심 존예 이리와 안아줘에서 보여줬던 연기 그대로 다음 작품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래요

와 진짜 예능 첫출연인거 엄청 티난다 ㅋㅋㅋㅋㅋ 어쩔줄몰라하고 카메라랑 눈도 못마주치고 엄청 부끄러워하네 ㅋㅋㅋ


오빠 마음 물어뜯는 아기 상어 제니 “당신은 대체...”


자칭 '금손'이라고 주장하는 제니는 복불복 팀복에서 아기 상어 옷을 선택하며 '똥손'의 기운을 뿜어낸다.

제니 상어잠옷 입은거 왜케 러블리하냐


얼굴 변장한 이광수, 닮은꼴 새롭게 발견 ’빽가’

이광수는 게임을 위해 얼굴은 변장한다. 이광수의 변장한 얼굴을 보고 김종국은 빽가를 닮았다고 말한다.

아 ㅁㅊ 썸네일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저 얼굴 진짜 뭔가 어디서 한번쯤은 본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니가 맞추는게 제일 웃겼는데 나중에 유튜브로 올려주시겠지?

썸넬보고 건모형 어머님생각난건 나뿐인가


송지효♥제니, 뜬금없이 볼 맞추는 쫄보자매 “뭐하는 거야”

송지효와 제니는 안대로 눈을 가린 채 '돼지 껍질'을 맞추려 애를 쓴다. 둘은 돼지껍질은 못 맞히고 뜬금없이 볼을 맞춰 모두를 놀라게 한다.

둘 다 미모가 아주 ㅠㅠ 너무 예뻐요 가렸는데도 ,,

젠득지효케미도 짱이야!! 젠득아 또나오자!!

제니ㅋㅋㅋㅋㅋㅋ우에에에엑ㅋㅋㅋㅋ 리액션 그냥 마냥 귀여웡 ㅋㅋㅋㅋ런닝맨에서 보는2번째 입덕 영상 감사해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