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2018/19 EPL 1R 아스널 맨시티 선발 라인업, 평점, 하이라이트 정보

by 뱀선생 2018. 8. 13.
반응형

[뱀선생] 2018/19 EPL 1R 아스널 맨시티 선발 라인업, 평점, 하이라이트 정보


2018년 8월 13일 월요일 오전 00:00 Emirates Stadium에서 펼쳐진

2018-2019시즌 영국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최고의 빅매치 아스날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의 경기.


경기 결과 맨시티가 지난 시즌 챔피언 포스를 뿜으며 가볍게 2대0 승리를 거둠.

아스날 새 감독인 에메리 첫경기부터 빡쳐서 경기 후 악수도 안하고 퇴장함 ㅎㄷㄷ;;;


에메리 전술 나름 신박했는데 오바메양을 2선으로 내리고 램지를 최전방으로 보내 폴스나인 가짜 공격수로 써먹음 ㅋㅋㅋㅋ

물론 그러다가 결국 램지를 라카제트로 교체함.


월드컵 말아먹은 스털링의 멋진 중거리슛이 맨시티의 리그 새 시즌 첫 골이였음.

이거 주급 진짜 올려줘서 재계약해야하는건가요....

그리고 다비드 실바의 후계자 베르나르두 실바 완전 EPL 적응 끝인듯. 부상만 조심해줘라~~~


멘디는 공격적으로는 역동적이여서 좋던데 상대적으로 그만큼 수비는 구멍이 나왔음.

2어시스트 찍어주며 성공적인 투입이였지만 펩 전술에 투박한 볼터치는 글쎄요;;;

특히 정발 윙어 사네랑 위치가 겹치니까 펩이 로테이션 시키려나?

멘디 스털링 조합 + 사네 델프 조합.


제수스는 빨리 폼을 되찾길 ㅜㅜ


아스날 vs 맨시티 경기 정보 - 선발 라인업 명단, 전술 포메이션, 선수 평점, MOM 경기최우수선수


아스날 개막전 홈 경기 포메이션 4231

선발 명단

오바메양

미키타리안 램지 외질

자카 귀엥두지

나일스 소크라티스 무스타피 베예린

체흐


맨시티 개막전 원정 경기 포메이션 4231

선발 명단

아구에로

스털링 베실바 마레즈

페르난지뉴 귄도안

멘디 라포르테 스톤스 워커

에데르송


스카이스포츠 선정 선수 평점 Player ratings

Arsenal: Cech (5), Bellerin (6), Sokratis (5), Mustafi (5), Maitland-Niles (5), Guendouzi (5), Xhaka (5), Mkhitaryan (5), Ramsey (6), Ozil (6), Aubameyang (6).

Subs: Lichtsteiner (6), Lacazette (5), Torreira (5).


Man City: Ederson (6), Walker (7), Stones (6), Laporte (6), Mendy (7), Silva (8), Fernandinho (6), Gundogan (6), Mahrez (6), Aguero (6), Sterling (8).

Subs: De Bruyne (6), Jesus (5), Sane (n/a).


Man of the match: Bernardo Silva


펩 과르디올라 감독 경기 후 인터뷰 리액션


벤자민 멘디의 복귀가 시티에게 큰 힘이 될거라 믿고 있는 펩 과르디올라 감독


시티는 아스날을 상대한 경기에서 2-0 원정승을 거두며 시즌의 막을 올렸습니다.

감독은 경기 후 인터뷰를 통해 이번 개막전에서 2 개의 어시스트를 성공시킨 벤자민 멘디를 칭찬했습니다.

"여러번 말했듯이, 우리의 평균 수준을 높습니다. 그 사실을 부인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멘디가 팀에 가담한 것 처럼 더욱 더 발전할 수 있을 거라는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첼시전과는 다른 공격 압박을 선보였습니다. 그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전반전으로 첼시전과 아스날전에서 선수들이 보여준 실력에 매우 만족합니다."

"멘디는 역시 멘디입니다. 때로는 당황함을 감추지 못할 때도 있지만 때로는 '와우! 우리에게 대단한 선수가 있구나'라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그는 우리에게 에너지를 부여합니다."

"멘디에게는 실력 향상이 가능한 많은 면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소셜 미디어를 조금만 하고 약간 것들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확신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독은 또한 시티가 오늘 선보인 경기력에 대해 만족을 표했습니다.

"에미레이츠 스테이디움에서의 경기는 항상 까다롭다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새로 감독을 영입한 아스날과의 리그 개막전은 말입니다. 모든 팬들이 최선을 다해 응원을 하기를 원했고 당연히 커뮤니티 쉴드에서 승리를 거둬 매우 좋았습니다."

"많은 선수들이 월드 컵 때문에 늦게 합류해 체력적인 조건이 약간 열약하다라는 것을 생각한다면 우리는 높은 레벨의 플레이를 선보였습니다."

"우리의 경기력은 좋았습니다. 하지만 첫 단계일 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매치리포트 - 아스날 0 : 시티 2

라힘 스털링의 선제골과 베르나르도 실바의 추가골로 승점 3점을 차지한 시티


<경기는>
아스날을 상대로 리그 개막전을 치른 시티는 지난 시즌과 비슷한 스타일의 플레이를 펼치며 경기를 이끌어나갔습니다.

전반 14분, 박스 근처에서 벤자민 멘디에게 공을 이어 받은 라힘 스털링은 아스날의 베예린과 귀엔두지를 제치고 경기의 선제골을 성공시켰습니다.

시티의 공격을 방어하기에만 분주했던 아스날은 전반 21분에 베예린의 강력한 스트라이크로 득점 기회를 잡았지만 에데르손의 선방을 넘지는 못했습니다.

아스날의 공격에 시티는 빠른 대처를 선보였고 세지오 아구에로와 리야드 마레즈를 앞세워 역공을 시도했지만 체흐의 선방을 넘지 못해 1-0 리드로 전반전을 마쳐야 했습니다.

후반 19분, 벤자민 멘디의 패스로 공을 잡은 베르나르도 실바가 왼발 슈팅을 선보이며 시티의 추가골을 터트렸습니다.

아스날은 오바메양과 외질을 중심으로 더욱 적극적인 공격을 펼치며 실점을 만회하려 했지만 점수를 내지 못했고 경기는 이번 개막전 또한 승리로 이끌며 9연속 개막전 승리를 이끌어냈습니다.

<맨 오브 더 매치: 베르나르도 실바>
빠르고 안정적인 플레이로 미드필드를 장악하고 후반전 추가골을 성공시킨 베르나르도 실바

<다음 경기 일정>
시티는 돌아오는 일요일에 허더스필드를 상대로 시즌 첫 홈경기를 가지게 됩니다. 경기는 영국 시간 오후 1시 30분, 한국 시간 저녁 9시 30분에 시작됩니다.

1R 아스날 vs 맨체스터 시티 경기 하이라이트

아스날 맨시티 전체 골장면 및 전후반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1R 아스날 vs 맨체스터 시티 경기 다시보기


아스날 맨시티 풀버전 전체 경기 다시보기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