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뱀선생] 마블 가오갤 배우들 해임된 제임스건 감독 복귀 성명문 번역본


디씨 히어로 갤러리에서 퍼옴



요약


- 팬들의 지지와 격려에 감동했고, 그를 둘러싼 '기이한 음모론'들에 속아넘어간 사람들 때문에 낙담함


- 우리는 제임스건을 사랑하고 그는 짱짱 좋은 사람임


- 가오갤은 '구원'에 대한 영화고, 지금 그 '구원'이 그에게 필요하다고 생각함


- 군중심리나 여론으로 누군가를 재판하는 건 적법한 절차도 없고, 앞으로 이런일이 더 많아지길 원치않음


- 제임스건 과거 농담들 옹호하는거 아님 



인스타 사진엔 없는데 로켓라쿤 목소리 맡은 배우 브래들리 쿠퍼도 서명했다고 함



기이한 음모론은 뭔데?? 농담이 ㅈ같아서 내친건데

원문에는 'outlandish conspiracy theory'라고 나와있는데 직역하면 기이한, 이상한 음모론
그 할리우드 배우들은 보수우파쪽을 싫어하는 진보좌파쪽인데 제임스건 과거 트위터 캐고 공격하는 세력이 보수우파세력쪽이라서 정치적으로 이용했다고 표현하는거 같음

이 사건의 교훈 : 오늘 sns에 쓴 글이 10년 후에 당신의 일자리를 잃게만들 수 있습니다. 모두 sns를 조심하도록 합시다.

바티스타 인스타에 올라온게 이거구나


이 감독 이미 예전에 사과했었다고함
근데 이번에 또 말이 나와서 짤리게 된거
그 트윗 내용 봤는데 진짜 역겹긴 함

감독이 과거에 트윗 잘못 놀린 것 팩트.
이후 사과하고 그 다음부터 트윗에 이상한 글 안씀.
그리고 디즈니 합병되고 과거에 이랬다고 화두됨
동시에 지지 정권 관련해서 말도 안되는 찌라시.
그리고 평소에도 잔혹하고 이성욕적인 감독이라는
헛소문 퍼짐
짤림
배우들은 그의 과거를 알고 있으며 과거를 이해해준다는 말이 아니라
다시 대두된 이후에 생겨난 소문들은 모두 거짓이고
그로 인하여 제임스건이 짤리는 것은 말도 안된다.
우리 배우들은 그와 함께 일할 때 어떠한 문제도 겪지 않았다. 이런 글임

유능한 감독이지만 디즈니도 충분히 대처할 자신 있으니까 내쳤겠지. 문제되는 트윗보니까 내용이 많이 심하더만. 10년 전이라고 뭐 철부지 애도 아니고 그 때도 나이가 40인데 이해가 안되긴 함


브래들리쿠퍼 사인 있는뎅?
가오갤 너구리

장동민이 식스맨 짤렸을때가 생각나네

12년도에 이거 터져서 사과햇엇다고 들음
10년전 저지른 일을 사과했어도 또 들춰서 잘랐어야 했냐

설명하자면 가오갤 감독 과거 sns 소아성애 옹호? 그런 글 올린게 알려지고 논란커져서 디즈니가 감독 짜름
옹호가 아니라 아이들을 이용해서 성적인 농담을한거
지딴에는 농담이라고 쓴걸텐데 딴사람이 보기엔 더러움

마블 중 젤 좋아하는 시리즌데 아쉽..

감독이 개역겨운발언했던건 맞는데 예전에 사과한 일을 정치적으로 이용하기위해서 과거일 들춰냈다는건가?
ㅇㅇ 그거 터트린사람이 친 트럼프 기자여서..

빈디젤이 왜 있지? 했는데 그루트였구만..

뭐 다떠나서 좀 위기가올듯
가오갤의 전부였다고 말할수있는 감독
그리고 이제 본격적으로 우주로 확장하면서 더 비중 높힌다고했는데 어찌될지 ...ㅋㅋ

폼누나 싸인 커엽네


출처 : https://www.fmkorea.com/1185268179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