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253회 - 한강뷰로 이사한 새 나래바, 중국 영화 세트장 헨리 기안84

by 뱀선생 2018. 7. 28.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253회 - 한강뷰로 이사한 새 나래바, 중국 영화 세트장 헨리 기안84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53회 20180727


이번주 나혼자산다는 한혜진의 회장 취임식, 남자친구 새로운 캐릭터 활발한 퇴물 전현무 ㅋ 

그리고 앞부분은 박나래 편 뒷부분은 헨리 기안84 편이였음.

한강뷰로 새롭게 이사한 나래 하우스와 제이블랙에게 독사과 안무 배우기

중국에서 영화 찍는 헨리를 선물들고 대표로 찾아가는 기안84 ㅋ



마녀..♨가 아니라 품위 있는 달 회장의 취임식, 합격!


한혜진이 회장하는것이 나을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3대회장 각!!!

역시 센스있다 ㅋㅋ 그리고 시상식따도 진심 엠씨 잘 봐서 놀랐음 오늘도 뭔가 자연스러

스튜디오가 평소에 왜케 다르지 했네ㅋㅋㅋㅋㅋㅋ 역시 한달심ㅋㅋㅋㅋㅋㅋ

한혜진 오늘대게 이쁘다^^

바로 민사로 간대ㅋㅋㅋ

지금까지한 사람들중에 젤 잘했다 ㅋ


☆웰컴☆ 럭셔리 뉴 나래바 가오픈 했습니다~ 어서오시고!


집 완전 이쁘다 자수성가해서 한강뷰 보면서 밥 먹으면 기분 최고일 듯

현실은 보름은 집비우고..짠내투어..ㅋ

박나래는 자기 취향이 확고해서 집도 자기스타일로 예쁘게 잘꾸미네

그래도 저곳전세값 장난아닐텐데 성공했네 부럽네..

박나래 총각김치 먹을때 아저씨ost나와서 엄청 웃었네ㅋㅋㅋ

박나래 짱구잠옷

전세인데도 인테리어 싹~~~하고 들어가는거야? 대박!! 지난번집도 인테리어하고 2년살고 나오고...ㅡㅡ;; 집좋네^^

용산인건가? 뉴 나래하우스멋지다^^ 저런 전세 아무나 못할듯!!멋졍~~~!!!!


나래코기는 가라, 이제는 나래트리아다! (ft.아저씨)


브런치 총각김치에다 아저씨ost 대박 웃겼음ㅋㅋㅋ 나래언니 앞으로도 꽃길만 걸으세요.

ost 신스틸러다 ㅋㅋㅌㅋㅋㅋㅋㅋㅋ 총각김치 먹을려는 순간 딱!ㅋㅋㄱㅋㅋㄲㅋㄱㅋ

아 진짜 ㅋㅋㅋ 갓나래 당신은 대상감이야

박나래 뉴트리아ㅋㅋㅋㅋㅋㅋ편집ㅋㅋㅋ제작진이 미쳤어욬ㅋㅋㅋㅋㅋㅋ 너무 잘어울렼ㅋㅋ

근데 솔직히 브런치 맛있어보이긴하는데 먹는거 보기만해도 김치생각남 ㅎㅎ


제이블랙 선생님의 소견으로는.. 나래코기 단명 위험(!)


클럽 행사 DJ 박나래 박명수의 독사과 안무를 짜주는 안무가 제이블랙 

프로레슬러 같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씰룩거리는 코기레슬렄ㅋㅋㅋㅋㅋ

지옥에서 온 웨딩피치ㅋㅋㅋㅋㅋㅋ

뭘 해도 나래코기를 벗어날 순 없음ㅋㅋㅋㅋㅋ

아 ㅋㅋㅋ 코기 엉덩이 오버랩되는거 넘 웃겨 ㅋㅋㅋ

노래 제목 독사과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프로레슬러 + 나래코기 = 프로레슬코기 ㅋㅋㅋ

박나래씨가 춤추는 배경 노래 몬가오?! ㅋ

첫번째는 나래곡 독사과이고 두번째는 worth it 입니다!


@@욕 아닙니다@@ 조금 간당간당한 기안의 중국어


니쒸 팔로마 에서 뿜었닼ㅌㅌㅋㅋㄱㅋㅋ

노 베이빜ㅋㅋㅋㅋㅋ

졸라 찰지네 ㅋㅋㅋㅋ


오늘의 샤워 장소는 헨리 트레일러로 정했다! (ft.그지왕 헨리)


이쯤 되면 프로 샤워러 ㅎ 샤워로 도장깨냐 ㅋㅋ

중국 날씨 온도 40도라하니 이해함;;

헨리 공항에서 15cm 거리에서 봣엇는데 진짜 하얗고 실물 짱이다


기안, 중국 진출 노리다?! 여배우 앞에서 승천하는 진실의 광대☆


헨리 진짜 멀리 유학간 남동생같이 짠해 첨에 세트 나올때는 완전 멋잇엇는데 거기서 스스로 통제하고 삼개월동안 외로웠을듯 밝고 착한 핸리라서 더 짠했음 파이팅

베시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배우분이 너무 순하게 생기셔서 저같아도 기안처럼 행동할 거 같아옄ㅋㅋ 엄청 화나도 보면 배시시~

쪼그리고 앉아있는 기안 왜이렇게 안쓰러워 보이지 ㅋㅋㅋ 기안은 맨날 쪼그리고 앉더라 귀엽게 ㅎㅎㅎ

저 중국 여배우 이름 뭔가요?

여배우 이름 린첸한 (lin chenhan) 2005년생 한국에서 검색 X, 구글도 검색X중국사이트를 통해서만 검색가능

세상에 05년생이라니 중1ㄷㄷ


고삐 풀린 헨리, 오늘은 나트륨에 취한다! (ft.무지개 선물)


힘들어하는 게 너무 느껴져서 마음 아팠다ㅜㅜㅜ

쌈디 좋은데,,,,ㅠ 왜 그렇게 악플다는지 참,,

3얼 헨리 너무 멋지다 또 챙겨주는 나혼자산다멤버들도 너무 멋지고 최고 

헨리 진짜 한국사람같았는데ㅋㅋㅋㅋ 진짜 내가 한국밥상 다 차려서 갖다 주고 싶은 마음이였다 ㅠㅠㅠ 울컥하는 모습에서 나도 감정이입에서 울컥해버리고 ㅠㅠㅠ 빨리 나혼산에서 다같이 나오길!!
촬영장을 아는 배우라서 그런지 미니에어컨을 선물하는 이시언
김 먹방 묵은지 썩은김치 생라면 나트륨 먹방 찍는 헨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