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짠내투어 유민상 레전드 장관이네요 절경이고요 정말 신이 주신 선물이네요 반복 개그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7. 25.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짠내투어 유민상 레전드 장관이네요 절경이고요 정말 신이 주신 선물이네요 반복 개그 ㅋㅋㅋㅋ


tvN 토요일 예능 짠내투어 33회 20180721 하노이 2일차 세윤 투어 편.

닌빈 필수 관광코스 땀꼭에서 배 타고 동굴 구경하다가 유민상 레전드 개그 ㅋㅋㅋㅋㅋ


문세윤이 한국 가면 소고기 사준다고 도와달라고 하니까 

문화부 장관도 아니고 맥락없이 무한 반복 개그 ㅋㅋㅋㅋ


정말 장관이네요. 절경이고요.

정말 신이 주신 선물이네요.


정말 장관이네요. 절경이고요.

정말 신이 주신 선물이네요.


정말 절경이네요. 장관이고요.

정말 신이 주신 선물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