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런닝맨 미션임파서블 편 - 헐리웃 영화 배우 톰크루즈 사이먼페그 헨리카빌 출연 ㅋ

by 뱀선생 2018. 7. 24.
반응형

[뱀선생] 런닝맨 미션 임파서블 편 - 헐리웃 영화 배우 톰크루즈 사이먼페그 헨리카빌 출연 ㅋ


sbs 일요일 예능 런닝맨 410회 20180722 미션임파서블 편.

이번주 런닝맨 게스트로 영화 미션임파서블6 출연 배우 톰크루즈 사이먼페그 헨리카빌 출연.


헐리웃 스타 톰크루즈 내한으로 화제였는데 런닝맨까지 출연 ㅋ


스타들도 긴장하는 역대급 만남 ‘우주넘버원 톰 크루즈’


런닝맨 멤버들은 문을 열고 등장하는 톰 크루즈, 사이먼 페그, 헨리 카빌을 보고 깜짝 놀라며 말을 잇지 못한다.

헨리 왜 저렇게 잘생김 ???ㅠㅠㅠㅠㅠ톰크루즈는 예상대로 엄청 멋지고 사이먼은 예상 밖인데 ㅋㅋㅋㅋ너무 귀여우심 ㅋㅋㅋㅋㅋㅋ

영화에서만 보던 톱 외국배우들 한국 예능에 나오니깐 신기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톰 크루즈 57세라던데? 실화임? 뱀파이어아님??

무도 사라지니까 이젠 런닝맨에 나오네ㅋㅋ

미국 배우들은 한국 예능에서 보게 될줄은 물론 무도에서도 많은 스타들 나왔었긴 했지만 런닝맨도 대단하네요 런닝맨에도 지금까지 엄청난 게스트들 많이 나왔었지만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 장수 비결 “실제와 CG는 다르다”

톰 크루즈는 런닝맨 멤버들에게 CG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액션을 하는 이유를 설명한다.

세분이 하트하는거 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톰크로즈 사이먼 헨리 하트 졸귀네 ㅋㅋㅋㅋ

톰크루즈가 왜 유명한 영화배우인지 알겠다 현실을 경험으로 만들어내니까


브로콜리 주워 먹는 열정대장 사이먼 페그 ‘승부욕 폭발’


사이먼 페그는 이광수와의 철가방 게임대결에서 불타는 승부욕을 보이며 결국 정답을 맞힌다. 그는 이어 브로콜리까지 먹으며 모두를 웃기게 만든다.

사이먼 페그처럼 사람들을 웃길 수 있는 승부욕이 좋다 시청자들 눈살 찌푸리는 승부욕 말고..

사이먼 슬금슬금 와ㅋㅋㅋㅋㅋㅋ아니근데 역시 유느 철가방 진짜잘해ㅋㅋㅋ


헨리 카빌, 능력자 할리우드 버전 ‘미국 김종국’

헨리 카빌은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몸으로 강제 진압을 한다. 런닝맨 멤버들은 그런 헨리 카빌에 황당한 표정을 보인다.

역시 유느 철가방 다루는거 핵잘해ㅋㅋㅋㅋㅋㅋㅋㅋ헨리 승부욕도 넘 웃김ㅋㅋㅋ

유느님 철가방 다루는 솜씨는 진짜 장난아시네 ㅋㅋㅋ

와 진짜 잘생김 어깨봐 와 밖에 안나온다 흐오어ㅏ

역시 한국산이군요 슈퍼맨도 투시력이 안통한거보니


톰 크루즈, 역사적인 이름표 부착 ‘세상감동 매너’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는 런닝맨에서 준 이름표 선물을 등에 붙이고 멋있게 포즈를 취한다.

시간상 이름표떼기 못했나봄ㅠㅠㅠ아쉽다 진짜ㅠㅠ 유임스본드 X톰크루즈 대결보고싶었는데ㅠㅠ

진짜 통아저씨라닛......
와 미쳤다.... 톰크루즈가 런닝맨이라니..실화냐ㅠ

무도만큼 단시간에 최대한 많이 뽑아내진 못하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