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개츠비갑 승츠비 승리 YG 구내식당 후배 가수 블랙핑크와 식사 조언 ㅋ

by 뱀선생 2018. 7. 24.
반응형

[뱀선생] 개츠비갑 승츠비 승리 YG 구내식당 후배 가수 블랙핑크와 식사 조언 ㅋ


sbs 일요일 예능 미운 우리 새끼 다시 쓰는 육아일기 97회 20180722



승리, 생각지도 못한 신선한 아이디어 ‘택스프리’


승리는 팬들에게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려고 노력한다. 그러던 중 우연히 떠오른 텍스프리에 심취하며 노래를 불러본다.

YG 최강 프로듀서팀 퓨처 바운스

좋은데?ㅋㅋㅋㅋㅋㅋ

오 좋다 ㅋㅋㅋㅋㅋㅋ 더 듣고싶다

원래 저렇게 가사를 가수가 갑자기 만듦..?

근데 택스프리 좋은데요?? 이번 정규에 넣어도 좋았을듯ㅋㅋㅋㅋ


혼밥하는 승리의 구세주 ‘블랙핑크 등판’


혼밥을 먹던 승리 옆에 블랙핑크가 앉는다. 승리는 그런 블랙핑크에게 말을 건네며 관심을 표현한다.

승리는 누구랑 같이 있으면 웃음넘치는 분위기 만들어야 본인이 편한 성격같다

요즘 티비에 블핑 많이나와서 좋다 ㅎㅎ


산전수전 다 겪은 승츠비의 조언 “사랑은 하되 걸리지 마”


승리는 블랙핑크에게 스캔들 대처법에 대해 강의를 시작한다. 그는 "사랑은 하되 걸리지 마"라며 진심 어린 조언을 한다.

솔직히 승리같은 선배 없음. 먼저 다가가서 웃겨주고 꿀팁 전수에 신곡나오면 춤까지 추면서 홍보해주고 사회에서 승리같은 선배 만나는거 진짜 복 받은거

승리야 연애해도 괜찮아ㅜㅜ빅뱅엔 결혼한 형도 있잖아 다 이해한다..^,^
대세다 대세 진짜... 고급지네

지수 베레모 찰떡이다

승리: “사랑은 하되 걸리지 마” 블랙핑크: 갑자기요?

블랙핑크도 경청하게 되는 ‘양현석 응대법’


승리는 블랙핑크에게 양현석 응대법을 알려준다. 블랙핑크는 그런 승리의 말에 경청하며 귀 기울인다.

승리가 웃으면서 말하지만 솔직히 양현석한테 당한거 정말 많고 웃을일 아닌게 많다는게 팩트.. 승리야 진짜 훨훨 날아오르렴!! 대단한 사람

네가 뭘 안다고 뇌피셜 싸지르면서 팩트팩트 거렼ㅋㅋㅋㅋ 뇌피셜은 뇌피셜이라고 적어라.

학교 선배같앸ㅋㅌㅋㅋㅋㅋㅋㅋ교수님을 대처하는 꿀팁 이런거 가르쳐주는ㅋㅋㅋㅋㅋㅋㅋ

양현석 이야기 나올때가 제일 웃김 yg는ㅋㅋㅋㅋ

우리 블핑한테 뭘 알려주는거얔ㅋㅋㅋㅋㅋ

양현석 탈모 마지막에 승리 사장님과 신뢰상실 자막이 너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