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무도에 나온 한국 동묘에서 영감을 얻어간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키코

by 뱀선생 2018. 7. 24.
반응형

유머 - 무도에 나온 한국 동묘에서 영감을 얻어간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키코


아식스와 콜라보 디자인으로 대란을 일으켰던 디자이너 키코 코스타디노브.


한국에 놀러와서 한국의 스트릿 패션에 감명받고 감.


스포티함과 캐주얼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과감한 믹스매치 정신이라나? ㅋ


세계가 인정한 일명 코리안 아재룩 ㅋㅋㅋㅋㅋ



형 내일 우리 동묘 가려구요.

글쎄 난 좀 반댄데
왜요?
이 친구 거기 맛들리면...
나중에 싹쓸이할지도
아참 그리고 브랜드 옷 입고 오면 안돼
내일 너무 꾸미고 오지마
도매상인줄 알고 비싸게 받아
(처..천잰대?)
데프콘 정현돈 지디 무도 동묘 레전드 ㅋㅋㅋㅋㅋ

아.. 이런거 이렇게 알려주면 지디같은애들이 동묘 싹쓸이 하는데..

키코 인스타 아는사람

근데 진짜 몇장은 느낌있네 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백인들이 저렇게 입었다고 생각하면 개간지이긴 하지

아아.. 형돈이형 몇수 앞을 내다보신겁니까..

근데 장난이 아니라 진짜 느낌있게 입는 아저씨도 있는데

형도니와 대준이 큰일났네

벙거지 할배는 리얼 ㅋㅋㅋㅋ

생활한복 개간지네

참고로 아식스 키코 콜라보한 신발가격 20만원임

출처 : https://www.fmkorea.com/117198293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