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유머 - 터키에 가서 이홍기 라이브에 진심 놀란 하현우 jpg

by 뱀선생 2018. 7. 23.
반응형

[뱀선생] 유머 - 터키에 가서 이홍기 라이브에 진심 놀란 하현우 jpg


tvN 일요 예능 이타카로 가는 길 2회 20180722

매주 일요일 오후 6:10 tvN 방송


복면가왕에서도 놀랬지만 이홍기 라이브 실력 클라스 ㅎㄷㄷ;;;

음악대장 하현우와 함께 국카스텐 붉은밭 쌩라이브 ㅋㅋㅋㅋㅋㅋ


내 노래지만 진심으로 나보다 더 잘 어울리는것 같다는 하현우.

얘가 이렇게 노래를 잘 불렀나 놀랬다고 함.


파샤바 계곡에 울려퍼진 하현우, 이홍기의 ′붉은 밭′




하현우 존나 웃긴게 걍 잘했다고 하면 될텐데..존나 눈 커져서..계속 너 왜 잘불러 ㅋㅋㅋㅋ

근데 고음도 높은데 존나 잘 소화하긴햇음..


하현우가 이홍기한테 계속 야 나 립서비스아니고 너 진짜 잘했어..계속..

칭찬 표현방법이 존나 재밌음ㅋㅋ 


개인적으로 이홍기 노래 진짜 잘한다고 느꼈던건 복면가왕 조장혁 노래 중독된 사랑 불렀을때 ㅋㅋㅋㅋ

(복면가왕 이홍기 중독된사랑 풀버전 영상)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17140500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