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546회 - 고등래퍼 빈첸 유재석 헌정랩 공개, 이소라 홍석천 입담

by 뱀선생 2018. 7. 20.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546회 - 고등래퍼 빈첸 유재석 헌정랩 공개, 이소라 홍석천 입담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46회 20180719

이번주 해투 게스트로 이소라 홍석천 나르샤 김지민 강민경 출연



동시간대 방송하는 혜진♡현무 그 둘의 이야기 보따리 푸는 이소라!


나혼산에서 티 많이냈지 2017년 3월 화이트데이때도 박나래한텐 일반 사탕 주고 한혜진한텐 '꽃들어간건 우리 혜진이꺼'이러면서 주더라ㅋㅋ

이소라 진짜 나이를 와.. 대단하다 관리진짜 대박이다
달심과 전회장님 더 잘되길~!~
신동엽은 무슨 생각 할까?
박명수 딸 민서 진짜 많이 컸다ㅋㅋ 엄마닮았네

소라찜 특집에 왜 나를 불러! 홍석천 시작부터 불타는 입담!

형이 원해서 나왔잖앜ㅋㅋㅋㅋㅋㅋㅋ

동시간 해투 인새술집 다 나왔네 ㅋㅋ
강민경보다는 내가 이쁜것 같다는 홍석천.
솔직히 말해서 여기서 나르샤 빼고 몸매로 내가 다 이긴다나? ㅋㅋㅋㅋㅋ

조용히 해! 이 머머리야!!! 지민이 말이 심했네! 석천은 넘나리 좋아하는 것!

ㄱㄱㄱㄱㅋㄱㄱ여윽시 개그우먼이라 입담이 남다르시네

저게 성추행인거 왜 모를까 남자 역차별 너무 심함
몰라~ 알 게 뭐야~ 관심도 없~ 어~ ㅋㅋㅋㅋㅋㅋㅋ
조용히 해! 이 대머리리야 일침 ㅋㅋㅋㅋ

여윽시 친구가 최고! 나나와 방송에서 러브라인 타던 세호에게 일침 날린 남창희!

sbs 예능 룸메이트 같이 출연한 이소라 조세호 나나 에피소드 썰 ㅋㅋㅋㅋ

지금은 조세호가 대세지~^^ㅎ

ㅋㅋㄲ팩폭ㄱㅈㅋㅈㅋㅋㅋ

이소라, 민경에게 연애 상담 "옷은 무조건 파여야 돼!"


이소라님 대신 내가 세월을 정통으로 맞았나.ㄷ늙지않으셔..

썸네일 웃는거 호쾌 ㅋㅋㅋㅋㅋ
김민경 옷 이쁘다

이소라 인생술집에 함 나가야되는데 ㅎ


이소라 VS 고소영 과거 선글라스로 신경전?!


이소라 멜라니아 닮음..

근데 일반인도 길거리에서 같은옷이나 같은거 하고있으면 서로 민망해하지않나? ㅎㅎㅎ


말 그대로 아이돌계의 교과서 세븐틴의 기가막힌 성대모사!



병재야 이건 음원이 각이다!! 재석에게 헌정한 노래 ‘유재석’


고등래퍼 이병재 vinxen 이로한 websterB

와 대박.....유재석 속마음을 그대로 가사로 옮겨놓은것같았음ㄷㄷ유재석도 들으면서 되게 감동받은 모습이었고 노래 되게 좋은데 음원안내나요ㅠㅠ

듣고 벙찜...가사 진짜 잘쓰네요

진짜 유재석님 헌정곡 대박인정bbbbb 유느도 감동받으시고 빈첸도 기분좋아보였고 오늘 아주 좋았음 병재 참잘했어요^^ 유느최고화이팅!!!!!!!!!ㅠㅠ

가사랑 비트 진짜 최고다 음원 내줘 아님 싸클에라도 올려주라

빈첸은 가사도 가사지만, 멜로디라인을 진짜 잘씀

문희준 인줄

천재다... 표정도 많이 밝아졌고ㅋㅋ 좋아보인다~ 여전히 가슴울리는 가사는 잘 쓰네
바코드때도그랫지만 목소리 넘좋음ㅠㅜ 유느님 헌정랩 내줘요
오버하지않고 담백하게 심플하게 세련되게 오늘 처음 봤는데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