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전 시즌 여주인공 서현진을을 사망 처리한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_-ㅋ

by 뱀선생 2018. 7. 18.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전 시즌 여주인공 서현진을을 사망 처리한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_-ㅋ


tvN 월화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시즌3 2화 20180717


줄거리: 식샤님 더 비긴즈! 서른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 


드라마 식샤3 서현진 교통사고 사망씬 장면


식샤를 합시다3

새로운 러브라인을 위해 전시즌 여주인공 서현진 죽임ㅋㅋ

전시즌 여주를 이런식으로 보내다니



ㅜㅜ아니 진짜 수지를죽여서 시즌2를 죽여버렸다


수지 죽어서 시즌2볼때마다 우는 사람들의 모임 (1/1000)


T난 3안본걸로 할테다 수지는 살아있어. 시즌 2나 다시 봐야지


시즌2 진짜ㅜㅠㅠㅠ정주행 어떻게 해야할지ㅠㅠㅠㅠㅠ백수지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구대영 그냥 서울에 있지 왜 세종시에 와서ㅠㅠㅠㅠㅠㅠ아으ㅠㅠㅠㅠㅠ


작가니까 유학을 보내거나 헤어져서 친구된 걸로 하면 되지 ㅠ 저러고 개죽음으로 마무리를 짓냐 ㅠㅠ 맘 아파서 시즌2 어떻게 기억하라고 ㅠㅠ

백진희 아니고 서현진.....그리고 작가님 이건 너무하잖아요.........

꼭 죽여야만 속이 후련했냐아!!!!! ㅠㅠ

혹시나 백진희 자주 체하는 설정이 윤두준이랑 이어진 다음에 사라지는 그런 말도 안되는 설정이라면 작가님 찾아갑니다...

아니 백수지를 왜 죽임

제목 오타요ㅠㅠㅠㅠㅠ 아 몰라ㅠㅠㅠㅠ너무 슬퍼ㅠㅠㅠ


시즌2에서 곱창 먹으러가자고 아침에 찾아왔을 때 반했는데 ㅠ


안전벨트를 안매니까 밖으로 튀어나오지 ㅉㅉ
죽을만했다

ㅋㅋㅋㅋㅋㅋ걍 평범하게 싸우고 헤어진걸로하지 이걸 죽이네

아니 드라마는 안봤는데.. 캐릭터 자체 팬도 엄청 많은걸로아는데 이렇게 걍 죽여버려도 되나...?
몸값이 비싸져서 단가가 안맞나봄

ㅋㅋㅋㅋㅋ 장례식장 육개장 식사할라고죽엿냐
후루루루루ㅜㄱ 우걱우곡 음~~~~~
거기서 먹방을;
??? : 건더기를 다먹었을때 깍두기 국물을 넣어서 밥 말아 먹는걸 엄마가 알려 줬거든요. ㅎㅎ
???:내가 이거 한술 뜰려고 장례식장 다닌다면 믿것어?

닥터스트레인지 나와야 될거 같은데

시즌2 시작 할 때도 전 시즌 여주때문에 말 많았는데
이번에는 걍 죽여버리고 시작하넹

작가 멘탈보면 육개장 식샤 안한게 다행인듯 ㅅㅂ
빠알간 쇠고기국물에 콩나물과 육수를 흠뻑 먹은 무우 한숟갈에 내 눈물도 한번 머금는다
흙흙...ㅠㅠ
여기 수육 한접시 더주세요 ㅠㅠㅠ

내가 보던 미드에 배우 하나가 출산때문에 하차하게 되니까 시즌 막판에 복귀조차 할 수 없게 미간에 총알 박아버리더라. 그거 본 이후론 어떤 하차 방식도 다 갠차늠...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16228592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