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런닝맨 541회 - 블랙핑크 제니 귀신의 집 호러룸 레전드 짤 만듬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7. 16.
반응형

[뱀선생] 런닝맨 541회 - 블랙핑크 제니 귀신의 집 호러룸 레전드 짤 만듬 ㅋㅋㅋㅋ


sbs 일요일 예능 런닝맨 541회 20180715 내 마음을 잡아줘 특집 편.

이번주 런닝맨 게스트로 블랙핑크 제니 지수, 한은정, 보라, 황치열, 배우 표예진 출연


유재석 말처럼 제니 마음 고생 했겠지만 명장면을 해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겼음 레전드 영상일듯 

하하 오빠가 안무섭다고 했잖아요 엉엉 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

진짜 처음 광수보다 앞장서겠다고 안무서워한다는 깡은 뭐였지? ㅋㅋㅋㅋ



블랙핑크 제니, 남심 저격하며 런닝맨 ‘출격’


블랙핑크의 제니는 이광수와 짝을 이루며 등장을 하고 제니의 등장에 런닝맨 멤버들은 환호를 하기 시작한다.

세련된 마스크. 어릴적부터 세련된 마스크. 앞으로도 절대로 성형 하지 말길 ^^ 순수해서 보기 좋다. 지수랑 ㅎ

여심도 저격하는데..... 언니 존예

표예진 매력터짐,,


돌+I 전소민, 한우 향한 열망 ‘웰컴 백 자석인간’


전소민은 아픈 몸에도 불구하고 하하의 요구에 무대에 오른다. 그리고 그동안 보지 못했던 엽기 댄스를 방출하기 시작한다.

전소민 진심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해도 귀엽고 이쁘다ㅋㅋㅋㅋㅋㅋㅋ

엽기ㅋㅋㅋㅋㅋㅋ 하하가 옆에 또 잘 텐션올려줬네ㅋㅋㅋ
감기걸렸는데 비오는 날 워터파크에서 촬영해서 힘들었을 텐데 티안내고 열심히 잘하던

한은정, 통제 불가능한 기상천외 댄스 ‘상의 탈의(?)’


한은정은 맞춤형 댄스 대결 중 갑자기 상의를 탈의하는 모습을 보여 런닝맨 멤버들을 당황시키며 웃음을 자아낸다.

한은정 진짜 도도하게 여우같이생겨서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여우같아서 이미지별로였는데 예능나오는거보면 호감이야진짜ㅋ

이누나 왜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상의탈의하고 던지기까지 아 이누나 보통아니네 ㅋㅋㅋㅋㅋㅋ
대세 한은정님 ㅋㅋㅋㅋㅋ 저번예능서도웃기더니
구미호여우누이뎐 연이어머니...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

보라, 클래스가 다른 마력의 댄스 ‘댄스 자판기’


보라는 급이 다른 춤을 추기 시작하고 런닝맨 멤버들과 게스트들은 모두 넋을 놓고 보라의 춤을 보기 시작한다.

몸매 화...감탄이 절로 나온다 진짜 건강미 넘치는 몸매

내눈엔 보라가 젤 이쁘네.

명불허전 보라를 보라
역시 씨스타!! 괜히 보라가 아니다. 파워와 섹시 비교불가, 넘사벽ㅎㅎ
와 보라 춤 장난아니다 몸이 완전 리듬을 타네
이 노래 제목이 뭔가요 ayo&teo의 rolex입니다!

블랙핑크 제니, 귀신의 집 공포에 대성통곡 ‘귀여움 폭발’


블랙핑크 제니는 이광수와 함께 자신만만한 모습으로 귀신의 집을 향하지만 연신 등장하는 귀신들의 모습에 눈물을 참지 못한다.

아진짜ㅋㅋㅋㅋㅋㅋ 제니 귀여운 거 알고 있었는데 너무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

제니 입덕영상임 진짜 개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두 터질 뻔 했어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 죽을 뻔 ㅠㅠㅠ 이거 ㄹㅇ 소장각

오늘의 레전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화 몇번 돌려봐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 특히 호러룸은 첨부터 봐야됨

ㅋㅋㅋㅋ 처음 들어갈 때 너무 자신만만한 모습에 반전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김제니 ㅠㅠㅠㅠ
감히 말하는데 혜리 이이이잉 이후 최고 명장면 나왔다 나랑 같이 티비보던 남자애들은 다 빠짐
최지우 이후 최고의 여름 호러 공포물 예능 명장면이라나?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