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샤키리 리버풀 이적 영입 완료 오피셜 및 클롭 감독 인터뷰

by 뱀선생 2018. 7. 14.
반응형

[뱀선생] 샤키리 리버풀 이적 영입 완료 오피셜 및 클롭 감독 인터뷰


파비뉴에 이어서 나비케이타, 샤키리까지 EPL 2018-2019시즌 리버풀 더욱 무서워지네 ㅎㄷㄷ;;;

살라 마네의 완벽한 로테이션 후보 멤버 알프스 메시이자 월드컵 스위스 국대 에이스이기도 한 샤키리.

개인적인 순위를 예상해보자면 EPL은 맨시티 맨유 리버풀 3강 체제에 남은 1자리 챔스 티켓을 가지고 토트넘 첼시 아스날이 싸우게 되려나? ㅋㅋㅋㅋㅋ


위르겐 클롭 曰 "샤키리를 영입한 것이 얼마나 완벽한지에 대해..."


셰르단 샤키리가 가지고 있는 능력, 태도, 잠재력이 리버풀이 그를 영입한 이유라고 

위르겐 클롭 감독은 설명했습니다.


셰르단 샤키리는 메디컬 테스트를 통과하고 리버풀 FC와 장기계약을 맺으면서

리버풀 FC의 이번 여름 이적시장 3번째 영입선수가 되었습니다.


위르겐 클롭 감독은 샤키리의 다재다능함, 기술, 성격을 좋게 평가하고 있었고 

이번 이적시장이 그를 영입할 아주 좋은 시기였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아주 좋은 능력과 스피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필드 위에서 공을 따내기 위해서는 거침이 없죠.

그 부분은 리버풀에서 뛰기 위해 꼭 가지고 있어야 할 자질입니다."


"이 순간이 그에게 아주 좋은 움직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스스로 압박하고 도전하는 스타일이에요.

그리고 리버풀의 환경은 그 부분을 장려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영입은 아주 완벽하다고 생각해요.

그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모습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그가 여전히 발전할 수 있는 선수라는 걸 리버풀에서 느끼길 원합니다."


"저는 스위스와 독일에서 뛰었던 그의 모습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의 팬이었죠.

게다가 치열한 환경인 프리미어 리그에서의 그의 모습을 보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이번 러시아 월드컵에서도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셰르단 샤키리.. 이 선수는 리버풀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선수가 될 거에요."


[공홈] 제르단 샤치리, 리버풀 이적 완료


리버풀은 스토크 시티로부터 제르단 샤치리를 영입하는 데 합의했습니다.

스위스 국가대표 선수 샤치리는 오늘 멜우드에서의 메디컬 테스트를 통과한 후 리버풀과 장기 계약에 합의했습니다.

그는 국가대표에서처럼, 로비 파울러, 제이미 캐러거 그리고 엠레 찬이 사용했던 23번을 배정받았습니다.


셰르단 샤키리는 메디컬 테스트 통과 후 동료들과 인사를 나눴습니다.


셰르단 샤키리는 금요일 멜우드에 도착하여 스토크 시티에서 리버풀 FC로의 이적을 확정 지었습니다.


26살의 이 선수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파비뉴와 나비 케이타에 이어 리버풀의 3번째 영입선수가 되었습니다.

메디컬 테스트를 마무리하고 샤키리는 멜우드를 방문하여 투어를 진행했고 새로운 동료들과 인사를 나눴습니다.


출처 : https://www.liverpoolfc.com/news/first-team/307047-shaqiri-liverpool-fc-signing-jurgen-klopp

https://www.liverpoolfc.com/news/first-team/307054-shaqiri-liverpool-fc-signing-photos

https://www.liverpoolfc.com/news/first-team/307046-xherdan-shaqiri-liverpool-fc-transfer-complete

https://www.fmkorea.com/best/115503107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