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이혜영 홍지민 이승훈 전준영 편 - 다이어트 비법, 김무성의 남자, 등등

by 뱀선생 2018. 7. 5.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이혜영 홍지민 이승훈 전준영 편 - 다이어트 비법, 김무성의 남자, 등등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72회 20180704 실검 그 무게를 견뎌라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이혜영 홍지민 위너이승훈 전준영PD 출연.



※꿀 TIP※홍지민의 다이어트 비법 大 공개!


이혜영 방송 복귀를 슈가맨2로 했는데 이유가 워너원 나오면 하겠다고 그냥 던졌는데 걸렸다나? ㅋㅋㅋㅋㅋ

대선배님인데 강다니엘 옆에 앉았다고 자랑 ㅋㅋㅋㅋㅋ

홍지민 다이어트 기본 원칙. 

내가 먹는 칼로리보다 소비하는 칼로리가 많으면 무조건 살이 빠진다.

다만 배가 고픈건 못참으니까 칼로리가 낮은 오이, 토마토, 배추 같은 음식을 배부르게 먹는다고 함.

옛날에는 하루에 3천칼로리 무조건 넘었던것 같은데 지금은 1600칼로리 정도로 고정시킨다고 ㅋ

몸무게 23kg 뺐다고 함.

옆에서 바로 살빼면 가슴도 작아지지 않냐고 물어보면 드립치는 이혜영 ㅋㅋㅋㅋ


화제의 인물 전준영 PD, "김무성의 남자 수식어 억울하다"


MBN 기자에서 MBC 이직해서 PD 수첩 피디가 된 전준영.

김무성의 남자 짤방 ㅋㅋㅋㅋㅋ

개뜬금 김무성 배우 아들 자기 친구랑 사겼다고 폭탄발언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누가 아이돌이고 누가 기자냐

멘사 회원에 뉴욕대 조기졸업 스펙;;

은근 더블K 느낌남. (더블케이도 존잘이니까..)
문과 탑이네


이혜영이 시사에 관심을 갖게 된 사연은? (세상 해맑)


야당 여당 얼마전 국정농단 사건 때 알았다는 해맑은 이혜영.

있는건 알았는데 서로 싸우는걸 몰랐다나? ㅋㅋㅋㅋㅋㅋ

그 이후로 시사 정치에 관심이 가서 뉴스도 보고 썰전 빼먹지 않고 본다고 함.

1도 몰랐다가 뉴스를 보다보니까 조금씩 들리기 시작한다고 ㅋㅋㅋㅋ

국정농단으로 정치관심가지게된사람들많지ㅋㅋㅋ박빠들은 아직도 무죄라고 떠들고댕기던데 1심판결문읽기추천

일찍 데뷔하고 일하고 바쁘면 따로 공부할 생각이 잘 안들텐데 그래도 모르는거 인정하고 저렇게 공부하는 모습 좋다

월드컵때문에 올만에 라스ㅋㅋㅋ 요런 토크프로 반갑넹ㅋㅋㅋ 꿀잼

(최초 공개) 이혜영의 재혼 비하인드 Story 공개!


요약하자면 일곱명의 남자와 3번씩 만나는 소개팅을 잡아놨는데 

특이하게 6명이 아들이 있었고 1명이 딸이 있었는데 그 남자랑 재혼 ㅋㅋㅋㅋ

무슨 점쟁이 이야기 하고 에피소드 썰 푸는 입담 ㅋㅋㅋㅋㅋ

바로 윤종신 영화제목 21번의 데이트라고 깐죽깐죽 ㅋㅋㅋㅋ

막연한 친구 이정재, 신정환이랑 친한데 어떻게 나오냐고 할때 개웃었음.


폭주하는 개인기! 준비성 철저한 이승훈!(ft. 빅뱅)


SM JYP YG 3대 기획사 댄스 춤 스타일 비교

빅뱅 멤버 성대모사 ㅋㅋㅋㅋ

탑 형꺼는 일부러 준비 안했다고 드립 ㅋㅋㅋㅋㅋ


(self 폭로)이승훈, "톱스타와 사귄 적이 있다!"


데뷔 이후 올타임 톱스타와 연애를 밝히는 이승훈.

탑스타 만나는 방법 3가지는 뭐야 -_-ㅋ

PD 기자 최상위 외모라는 전준우 기자 연애담 ㅋㅋㅋㅋㅋ 

여자친구 없던 기간이 한달밖에 없었다나? 환승 교집합 여집합 전문용어 ㅋㅋㅋㅋ 


홍지민이 결혼을 고민했던 이유는 남편의 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