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에이핑크 편 - 손나은 씨스타 섹시댄스, 윤보미 코믹댄스 초강력 시구 등등

by 뱀선생 2018. 7. 1.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에이핑크 편 - 손나은 씨스타 섹시댄스, 윤보미 코믹댄스 초강력 시구 등등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34회 20180630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에이핑그 완전체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출연.


ㅋㅋㅋㅋ 예능 자주 나오는 아이돌 걸그룹 에이핑크.

오랜만에 다시 아는형님 재출연했는데 더 아는형님 멤버들과 친해져서 그런가 더 웃김.

아는형님 레전드급 웃음 하드캐리 ㅋㅋㅋㅋㅋ

확 저것마 대가리를 오독오독 씹어 먹어뿔라 ㅋㅋㅋㅋㅋ

손나은 싸이 뉴페이스 댄스 조회수 대박났다고 이번에는 씨스타 있다없으니까 섹시 댄스 보여줌.

주간아이돌 오래 나왔던 윤보미 역시 제일 웃김 ㅋㅋㅋㅋㅋㅋ


오하영, 김희철 이상형(= 뉴페이스)과 달라 찬밥 신세..ㅠ


희철과 방송을 같이 하며 친해진 하영 

희철의 이상형인 "처음 본 여자"에 부적절한(?) 

하영이는 방송 중 늘 찬밥 신세에 속상행..ㅠ_ㅠ

김희철이 이상형이 처음 본 여자거든ㅋㅋㅋㅋ

모르는 사람이 보면 현실 남매인줄 알겠어요... 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음

티격태격ㅋㅋㅋ예전에는 희철이가 하영이보면 수줍어하더니 이젠 거의 친남매 수준ㅋㅋㅋ하영이 말이 맞네~


치명적인 손나은의 '있다 없으니까'♪ (조회수 400만 가즈아↗↗ )


지난번 출연했을 때 'New Face'♪ 댄스를 췄던 손나은 

이번에도 아.형을 위해 준비한 댄스! 

성숙美가 풍기는 손나은의 '있다 없으니까'♪

옛날이 더 이뻤는데 ㅠㅠ 지금은 성형하면 나오는 얼굴 딱 그 얼굴 됨..

오하영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아진짴ㅋㅋ

와 근데 몸매 바비인형몸매다

나은이 춤도 잘추고 예뻐♡


[반전 매력] 보미의 카리스마 넘치는 '챔피언'♪ 파종 댄스


나은과는 다른 매력의 보미의 '있다 없으니까' 댄스 (ㅋㅋ) 

마치 형님들 취향 저격한 꿀렁 댄스 

신개념 친환경적인 '파종 댄스'부터 

박력 넘치는 엘보우 댄스까지~ 

오늘은 보미가 챔피언♬

윤보미 매력 짱이야ㅋㅋㅋ매력있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다 잘해

보미 짱짱ㅋㅋ 보미 흑발 짱이다

메인댄서답게 잘하는 윤보미!!노래도 잘하고 예능도 잘한다!!


야구 선수 출신 서장훈도 놀라게 한 보미의 '강력 시구'


'명품 시구'로 유명한 보미 

형님들 앞에서 제대로 된 시범을 보이는..! 

초등학생 시절 야구 선수 출신 서장훈도 

깜짝 놀라게 만든 초강력 시구..!

역시 윤보미 시구여신~ 보미 예쁘고 멋있다

초강력 패대기와 테니스공 직구 ㅋㅋㅋㅋ

야구공 시구 했을때 최고 시속 82키로 까지 나왔다나? 


[희철이 게임] 멤버들도 신기한(!) 열정 댄스퀸 윤보미(ㅋㅋ)


희철만큼 노래 맞추기를 잘하는 하영! 

노래+댄스까지 맞춰야 성공하는 '희철이 게임' 

마지막 3라운드에서 극적으로 이긴 에이핑크(ㅋㅋ) 

흥 오른 보미의 독보적인 댄스 타임↗↗


초롱의 어머니가 한 충격적인 행동 ☞ 머리에 F킬라 뿌림(!)


초롱이 어린 시절 어머니가 한 충격적인 행동 

머리에 '이'가 생겨 F킬라를 뿌린 후 

수건으로 감싸서 '이'를 잡았던…

이제 박초롱이 미모 원탑 먹었네

앞머리...앞머리...이즈뭔들........
이와중에 멤버들중에 언니라인만 공감해 ㅎㅎㅎ 공교롭게도 언니라인 다 고향이 지방인데 ㅎㅎㅎ

자고 일어나면 항상 허리가 가늘어지는 손나은(!) = 21인치


손나은이 항상 해야 하는 일! 

일어나면 계속 허리가 가늘어지는 나은 

손나은 현재 허리 사이즈는 21인치(!) 

강호동의 종아리와 비슷한(!!!!!)

저 허리에 장기가 다 들어가는 게 신기하다....

원래 데뷔초부터 개미허리로 유명했는데 그떄는 20인치였고 작년에 런닝맨에서도 측정했는데는 지금이랑 똑같이 19인치였고

여자들이 젤 부러워하는 몸매 남자들이 젤 좋아하는 몸매

남자가 좋아하는 몸매는 전효성인데..

남자들이 싫어하는 몸매는 아니지만 젤 좋아하는 몸매는 아니라는...

뭘 또 싫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나은 슬렌더 정석이라고 개좋아하는데 ㅋㅋㅋ

7살 남주가 아직까지도 기억하는 뱀(?) 같았던 웨이브!

어린 시절 몸치였던 김남주! 

자신감을 키우기 위해 댄스학원을 다녔던… 

7살에 봤던 웨이브가 뱀처럼 보였던 남주! 

하지만 아직도 몸이 기억하는 뱀 같았던(?) 웨이브

춤 진짜 잘춘다 남쥬

남주도 춤 잘추지 ㅎㅎㅎ 같은 댄스학원에 현아도 다녔었다고 하는데 남주는 8살때부터 3년동안 다녔다고


[양다리 피해자] 희철&동해, 한 여자와 연애한 두 사람..♨


연습생 시절 한 여자를 좋아한 희철&동해 

두 사람 사이에서 양다리를 걸친 한 여자 

같은 사람이라는 걸 알게 된 두 사람은 

서로를 위해 양보하다가 둘 다 차이고..(ㅠ_ㅠ)

이거 예전에 라디오에서도 한번 얘기했었는데... 진짜 여자가 너무 나빴음..ㅠㅠ 그래도 오빠들 우정이 돈독해 졌으니!!ㅎㅎ

와 슈퍼주니어 김희철 동해 동시에 어장관리 당한거네 나빴

양다리 여자 연습생 겁나 매력적이었나 봄....김희철이랑 동해 둘 다 좋아하고 데이트할 정도였움...


오하영 님의 '음란마귀'가 폭발하셨습니다 (은밀한_속사정_avi)


포스터를 보고 문구 맞추는 게임 

뭔가 야해 보이는(?) 포스터에 

다소 당황스러운 대답을 한 하영 

"(혹시..) 은밀한 속사정?!"

오늘 에이핑크 너무 재밌닼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

오하영 뇌구조가 궁금하다 ㅋㅋㅋ

어익후 김희철 반응속도 ㅋㅋㅋㅋㅋㅋ


[최초공개] 성숙미 더해 돌아온♡ 에이핑크 '1도 없어'♪


최초 공개 에이핑크의 신곡 '1도 없어'♪ 

성숙미가 더해진 노래와 안무 

칼군무 선보이는 에이핑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