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유머 - 월드컵 멕시코 한국 경기 안정환 박지성 이영표 방송 해설 멘트 비교

by 뱀선생 2018. 6. 24.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월드컵 멕시코 한국 경기 안정환 박지성 이영표 방송 해설 멘트 비교


멕시코 치차리토 골 방송 3사 해설 안정환 이영표 박시성 반응 정리



1. MBC 해설 안정환

전반전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태클을 할 타이밍에 해야 하는데 태클을 하지 말아야 되는 타이밍에 태클을 하고 있어요


상대가 슈팅을 하기 전에 태클을 들어가면 어떡합니까


공격은 그거 기다리고 있는데


전반전 핸드링 준것도 마찬가지고요


태클은 무책임한 회필일수도 있어요


태클 타이밍을 잘 가져가야죠


2. KBS 이영표 해설

태클을 하고 넘어가는 장면


물론...글쎄요 모든 선수들이 자기판단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판단을 존중해줘야 되는데요


사실은 각도를 생각했을때 양쪽 사이드에서 슈팅하는 것이 더 어렵고


그것을 접어서 안쪽으로 들어오게 되면 공간이 훨씬 더 열리기 때문에


슈팅하는 선수 입장에서는 훨씬 더 유리하거든요 


3. SBS 박지성 해설

네 아쉽네요 


지금은 완벽한 파울이었거든요


기성용 선수의 다리를 걸면서 볼을 빼았았기 때문에 파울이 선언됐어야 했는데


그렇지 못하고 이어진 역습에서 숫자싸움에서 무너지면서 치차리토 선수에게 골을 허용하는 장면이네요


그리고 그 이후의 상황에서도 이재성 선수가 태클을 할거였다면


상대선수를 다리를 조금은 걸어서라도 경고를 받더라도 거기서 끊어줄 필요가 있었는데


거기서 태클로 끊어주지 못하면서


우리가 숫자싸움에서 확실히 불리해지면서...



안정환은 공격수 입장에서 해설

이영표는 수비수 입장에서 해설

박지성은 미드필더 입장에서 해설

결론 각자 선수시절 포지션 입장에서 해설 ㅋㅋㅋㅋ


아니 근데 이거 진짜 빼박 오심임..

득점 장면이니까 그 이전 역습시발점인 파울까지도 VAR가능한데. 스위스전같이 정신승리하는 게 아니고 이미 사례까지 있음

오히려 외국해설진이 그걸 강조하더라


ㅇㅇ 빼박오심임 VAR 규정집에서도 득점 시 취소 가능한 부분에 '공격 시 파울'을 명시하고 있음

VAR 측에서 전달했는데도 주심이 일방적으로 개무시했으면 그냥 개눈깔 새끼를 넘어선 개씹ㅄ인거


오심도 맞고 실책도 맞고 현수 일단맞고

지성이형 해설 진짜 깔끔하더라 저건 미드필더 입장도 아니고 축구흐름을 본 것 같음 소신있게 자기 의견 다 말함 예를들면 애매한 반칙상황 같은거 국뽕도 ㅂㄹ없고


팩트)안정환은 미드필더다. 본인피셜

장현수 어차피 군대 면제임 인생개꿀이다



유머 - 안정환은 해설 하면 안됨


저 위치에서 슛을 안하면 대체 어디서 슛 합니까. 슛을 해야죠!


이렇게.



왜 우리나라 선수들은 1명을 돌파를 하질 못합니까. 돌파를 해야죠!

 

이렇게.



뒤로 돌리지 말고 전방의 빈공간으로 패스를 줘야해요!

 

이렇게.



역습은 빠르게 전진 패스를 해줘야 합니다.


이렇게.



안정환 입장에선 후배들이 왜 그 것을 못하는지 알 수가 없는 근본적인 문제가 있음...




해버지 안정환 이영표 대한민국 축구잘하게 보이는 사기꾼들이 해설을 하고 있네 ㅋㅋㅋㅋ

한반도 축구 사기단...

자기는 선수시절 쉽게하던걸 지금 선수들이 못하니깐 딥빡ㅋㅋㅋㅋ

마지막 패스는 ㅅㅂ
막짤보고 어이가 없어짐ㅋㅋㅋ 아웃프런트로 갈겨버리네
델피에로인줄ㅋㅋㅋㅋㅋㅋ

와 축구 진짜 잘하네

마지막 뭐냐 ㄷㄷㄷㄷㄷㄷㄷㄷ 안정환 공미가 주포지션 맞았네 ㄷㄷ

2002년때 선수들이 뛸 때만해도 공미자리에서
쉐스니 플메니 머 이런 용어들 최소한 국내엔 있지도 않았고
선수들도 포지션은 전술상 위치로만 부르고 (쉐스든 어플메든 위치가 2선이니 공미로 부르는 식)
자세한 롤보다는 얘는 2선이지만 공격수같은 스타일(=쉐스), 혹은 게임을 만들어가는 패스를 뿌리는 플메스타일(=어플메)
머 이런식으로 선수를 나눠서 평가했으니
그래서 솔샤르 미드필더 드립도 나온거라고 봄 ㅋㅋ

안정환은 지금 이해가 안될 거다 자기 현역때는 곧잘하던 걸 후배들이 못하고 있으니까

해설말고 안정환 코치로 갑시다

그래서 천재형이 지도자로 실패하는 사례가 많지.

차범근 지단이 감독하면서 왜그걸못하지? 이거랑비슷하네 클라스는 차이나지만

서울대생이 과외 선생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과 같은 이치
서울대생이 과외알바하면서 경험하는 문제..

그 연구 결과 있잖아 ㅋㅋㅋㅋ 머리가 좀 더 좋은 사람 일수록 더 이해못한다고 못하는 애들

안느가 계속 반대쪽 보라고 소리지르는게 다 이유가....

막짤을 볼때마다 신기함.
어떻게 저렇게 턴을 하지?
안정환 턴 클라스

둘 째 스페인전 탈압박이 딱 크로스 레알에서 교수님 탈압박 ㄷㄷ 하는 그 폼이네 ㅁㅊ ㅋㅋㅋ

오늘 너무 공감되었던 안정활 해설 멘트.jpg

아니 오늘의 경기는 화가 나지 않아요

제가 화가 나는건 지나간 스웨덴전을 왜 '오늘'처럼 뛰지 못했는냐는 겁니다.

지나고보니 우리에게 너무 뼈아픈 패배로 돌아와 버렸어요.


해버지 경기 총평 떴다.jpg


배성재 배거슨 인스타 박지성 해버지 경기 후 멘트

오늘은 졌잘싸 졌지만 잘 싸웠다. 선수들은 할만큼 했다. 현재 수준을 보여주는 스코어다. 그리고 화가난다. 독일 화이팅.


개인적인 생각으로도 피파랭킹 40위가 넘게 차이나는데 2대1 승부면 진짜 졌잘싸 인정 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1120310520
https://www.fmkorea.com/1120104129

https://www.fmkorea.com/112026467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