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흔한 패스트푸드점의 테이크 아웃 메뉴 맘스터치 대중삼계탕

by 뱀선생 2018. 6. 22.
반응형

[뱀선생] 유머 - 흔한 패스트푸드점의 테이크 아웃 메뉴 맘스터치 대중삼계탕


?????????????????????

맘스터치 삼계탕??? 가정간편식 대중삼계탕 소중삼계탕 ㅋㅋㅋㅋㅋ

가격은 6900원 4900원


실화임


다행히 제 자취방에서 5분거리도 채 안되는 곳에 맘스터치가 위치해있었고 점심에 바로 나가서 대중삼계탕을 구입했습니다.


(제가 심계탕 첫 손님이였는지 꺼내오는데 좀 걸리더라고요;;)


맘스터치 대중삼계탕 전자레인지 끓는물 조리방법 및 영양정보 685칼로리

국산닭고기 ㅋ 국내산 수삼 대추 찹쌀 등등


조리방법을 보니 전형적인 레트로트 식품이였습니다 끓는 물에 15~20분정도 담궈두고 뜯어서 먹으라는 


자취생한테 이 얼마나 간편합니까?! 


하지만 전 그냥 냄비에 끓여먹으려고 바로 개봉을 했습니다 


개봉을 하니 닭한마리의 고운 뒷모습이 저를 반기더군요.


닭의 크기는 그닥 크지는 않았습니다 딱 적당한 사이즈였고요 


하지만 7000원에 한마리를 다 먹을 수 있다는건 아주 큰 메리트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ㅎ


닭이 골고루 익기위해 닭을 분해해봤는데 닭안에도 인삼과 대추, 찹쌀 등 


삼계탕의 기본 요소를 아주 충실히 갖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국물의 양이 약간 모자란 감이 있어서 물을 조금 넣고 소금으로 간을 더 했어요 


그렇게 한참 끓이고 마무리로 파와 후추를 조금 씩만 뿌리면 마무리!


이렇게 끓인 삼계탕을 너무 배고파서 바로 한입 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삼계탕집에서 파는 삼계탕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만큼 너무너문눤뭐너무 맛있었습니다 


정말 이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계속 사먹고싶을 정도로 좋았네요 


약간의 단점이 있다면 뼈가 너무 잘 으스러져요 뼈가 살짝만 눌러도 부셔져서 닭뼈도 거의 같이먹게 되는 느낌이에요 


하지만 맛이있으면 뭐든지 용서됩니다.



싸이버거를 필두로하여 가성비의 갑으로 알려진 맘스터치.


이번에 나온 삼계탕도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다시 꼭 사먹어보고 싶네요 


치킨빼고 다잘하는 치킨집 ㅋㅋㅋㅋ


치킨팔던 프렌차이즈가 버거도 팔더니 이젠 삼계탕까지..


메인페이지 제목에 맘스터치인데 왜 한식인가 했더니 삼계탕이라니 후덜덜..


맘스터치가 사업 확장 영리하게 잘하네요.


치킨만팔다가 버거도 파는줄아시는데 15년전에도 싸이버거가 최고였습니다


와 가격도 나름 괜찮네요~


가성비로도 크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내 예상으로는 7000원짜리는 5000원. 5000원 짜리는 3000원 정도일걸. 매장이 2000원 먹는다고 생각하면 될 듯. 검색하보면 나오겠지만 저것도 납품 받는 걸꺼라...


오호~ 이건 꼭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_+


레토르트 삼계탕은 다 뼈가 으스러지더군요


튀김 만두부터 이제는 삼계탕까지


레토르트 삼계탕이 원래 여기저기서 나오는데 그것들하고 비교해서 어떤지 궁금하네요... 이것도 분명 맘스터치 본사에서 만들진 않을꺼고... 레토르트 삼계탕을 제조하는 업체쪽하고 계약해서 생산할것 같은데... 맘스터치 쪽에서 레시피를 작성해서 준건지... 그쪽 제조공장쪽 레시피 대로 나오는거 상표만 붙여서 판매하는건지도 궁금하네요 ㅎㅎ


맘터보면 안팔것같은걸 파는데, 그게 이상하게 가성비가 좋은게 가끔 있음...ㅋㅋ;; 꼭 오뚜기제품같이..;;


저도 오늘 바로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물론 무슨 삼계탕 전문점이나 식당에서 나오는것 만큼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웬만한 제품들보다 훨씬 나았네요. 진짜 소금간 좀 더 해서 먹으면 완전 꿀맛. 한약제 향은 그렇게 세진 않았네요. 대신 닭이 일반닭보다 작아보이는데 실제로 먹어보면 대짜리는 살짝 많고 소가 딱 알맞을 양인거 같네요.(대짜리 먹었는데 좀 많이 배부르더군요) 단점은 글쓴이께서 쓰신것처럼 뼈가 잘 으스러진다는거. 거기다가 진짜 그냥 건들기만 해도 뼈에서 살이 발라지는 정도? 고거 빼면 딱히 단점은 없는듯 하네요


제조원이 참프레인데 참프레 삼계탕 검색하면 800g 가격이 5800원정도인데(배송비2500원붙지만) 대량구매라면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있음. 어차피 맛은 같은 라인에서 배합 차이 일테니...참고로 비비고삼계탕도 참프레 제조로 검색되네요.


그냥 맘스터치 가서 주문하면 되나요?? 내일 도전해보겠습니다


찹쌀들어있는게 충격이네 씹혜자


와 삼계탕 사먹는거 만삼천원씩 하던데 거진 반값이네

7천원이면 특순대국밥이랑 동급이네

마트에서 파는 것도 혼자 먹기엔 가성비 좋았는데 이것도 무난하니 괜춘할듯
고추에 쌈장만 두고 먹으면 준비도 뒷정리도 편-안

맘터는 딥치즈버거가 갑

출처 : http://bbs.ruliweb.com/hobby/board/300117/read/30593145

https://www.fmkorea.com/best/1117292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