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김연아 극딜하는 안정환 ㅋㅋㅋㅋ 요즘 안정환 꿀잼

by 뱀선생 2018. 6. 20.
반응형

[뱀선생] 유머 - 김연아 극딜하는 안정환 ㅋㅋㅋㅋ 요즘 안정환 꿀잼



(안정환 대사 : 연아씨 느려느려 더빨리 뛰어야지 이런 속도로 택도없어!!)


안정환 컨셉 엄청 웃기네 ㅋㅋ


원본은 SK텔레콤 안정환 김연아 5G 광고라고 함 ㅋㅋㅋㅋㅋ


[SK텔레콤] SKT 5GX 속도와 안정성은 기본!

5G 시대를 대표하는 SK텔레콤의 5G 브랜드

5G의 모든것! 5GX

속도와 안정성은 5G의 기본요소입니다. 피겨여왕 김연아와 함께 빠르고 안정적으로 드리블하고 골을 넣던 안정환 해설위원에게 5G에 대해 배워볼까요?


안정환이 타고잇는 기계 이름이 뭐임?

세그웨이

연아 커엽 ㅜㅜ


안느: (실내스포츠 주제에) ㅋㅋ

타는거 시공으로 빨려가겄네

김연아 보폭봐라 제대로 안뛰네

경기장 참 이쁘네
아시안게임한번쓰고 버린게 어이없지만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

패스해!!!! 패th!!!!!

??? : 그런데도 아직 하겠다는거야?

그런데도 끝!까지 하겠다는거야?!


김연아 100m 전력질주하면 몇초정도 나올까


안정환 컨셉광고는 캐논이 진리 ㅋㅋㅋㅋㅋ

2016/10/02 - [유머 + 읽을거리] - [뱀선생] 유머- 안정환 약빤 캐논 광고 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11457048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