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페루 덴마크 선발라인업 경기포메이션 경기하이라이트영상

by 뱀선생 2018. 6. 17.
반응형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페루 덴마크 선발라인업 경기포메이션 경기하이라이트영상


2018년 6월 17일 일요일 오전 01:00 모르도비아 아레나에서 펼쳐진

2018 러시아 월드컵 조별예선 C조 페루 vs 덴마크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페루 피파랭킹 11위 덴마크 피파랭킹 12위의 맞대결 ㅋㅋㅋㅋ

이름값은 빠지지만 밸런스 상으로는 꿀잼, 최고의 빅매치였음.


페루가 진짜 열심히 뛰고 슈팅수도 거의 두배 차이나는듯 경기를 주도했지만

여기도 PK 실축 및 레스터시티 골키퍼 슈마이켈의 미친 선방으로 덴마크 승리 ㅋㅋㅋㅋ

이번 월드컵 꿀잼인게 축구스타들이 자국 팀을 계속 살려내고 있음.

토트넘 핵심 선수이자 덴마크 에이스 에릭센의 결승골 어시스트 ㅋㅋㅋㅋ


페루 대 덴마크 선발 라인업, 경기 포메이션, MOM 경기 최우수 선수 정보


히카르도 가레카 감독이 이끄는 페루 월드컵 국대 전술 포메이션 4231

선발 명단으로

파르판

폴로레스 타피아 카리요

요툰 타피아

트라우코 로드리게스 라모스 아드빈쿨라

가예세


아게 하레이데 감독이 이끄는 덴마크 월드컵 국대 전술 포메이션 4231

선발 명단으로 

예르겐센

시스토 에릭센 폴센

델라이니 크비스트

라르센 크리스텐센 키예르 달스가르

슈마이켈


스카이스포츠 선정 선수평점 Player Ratings

Peru: Gallese (6), Advíncula (7), Ramos (6), Rodríguez (7), Trauco (6), Yotun (6), Tapia (6), Flores (6), Cueva (6), Carrillo (8), Farfan (6)

Subs:  


Denmark: Schmeichel (8), Dalsgaard (6), Kjaer (7), Christensen (7), Larsen (6), Kvist (6), Delaney (6), Sisto (6), Eriksen (7), Poulsen (8), Jorgensen (5)

Subs: Braithwaite (6), Jorgenson (6), Schone (6)


Man of the match: Kasper Schmeichel


[C조] 페루 vs 덴마크 전체 하이라이트


페루 v 덴마크 전체 골장면 및 전후반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