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포르투갈 팀 가이드, 전술, 주요 선수 및 전문가 예측

by 뱀선생 2018. 6. 15.
반응형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포르투갈 팀 가이드, 전술, 주요 선수 및 전문가 예측


러시아 월드컵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명단 및 소속팀


GK

후이 파트리시우 Rui Patricio 스포르팅 CP

앙토니 로페스 Anthony Lopes 올랭피크 리옹

베투 Beto 괴즈테페 SK


DF

브루누 아우베스 Bruno Alves 레인저스 FC

페페 Pepe 베식타쉬 JK

라파엘 게헤이루 Raphaël Guerreiro BV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주제 폰테 José Fonte 다롄 이팡

후벵 디아스 Rúben Dias SL 벤피카

히카르두 Ricardo FC 포르투

마리우 후이 Mário Rui SSC 나폴리

세드리크 Cédric 사우스햄튼 FC


MF

마누엘 페르난데스 Manuel Fernandes FC 로코모티프 모스크바

주앙 모티뉴 João Moutinho AS 모나코

주앙 마리우 João Mário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베르나르두 실바 Bernardo Silva 맨체스터 시티 FC

윌리엄 William 스포르팅 CP

브루누 페르난데스 Bruno Fernandes 스포르팅 CP

아드리앵 실바 Adrien Silva 레스터 시티 FC


FW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Cristiano Ronaldo 레알 마드리드 CF

안드레 실바 Andre Silva AC 밀란

곤살루 게드스 Gonçalo Guedes 발렌시아 CF

젤송 마르틴스 Gelson Martins 스포르팅 CP

히카르두 콰레스마 Ricardo Quaresma 베식타쉬 JK


왼쪽, 안드레 실바, 베르나르도 실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포르투갈 공격형 라인업 중 하나이다. 


포르투갈은 올해의 월드컵 을 유럽 챔피언으로 다룰 것이며 , 어둠의 표식은 사라지 겠지만, 이것은 또한 종종 팀이 타도되었다는 열등감을 의미한다. 코치 인 페르난도 산토스 (Fernando Santos)는 자신의 팀을 유로 2008에서와 같은 야망을 제안했지만 그는 토너먼트에서 가장 좋아하는 팀으로 말하기를 거부했다.


프랑스에서의 승리로부터 2 년이 지난 포르투갈 은 수비에 문제가있다. 그때 등장한 센터 백은 같은 보장을하지 못하고 대안을 찾기가 어려웠다. 유로 2016에서 산토스가 사용할 수있는 옵션 중에서 Pepe만이 보장 된 선발 투수입니다.


José Fonte는 웨스트 햄에서 끔찍한 시간을 보내고 현재 중국에서 뛰고 있으며 Ricardo Carvalho는 국제 축구에서 은퇴했고 Bruno Alves는 레인저스에서 고전했습니다. 산토스는 최근 3 월에 벤피카의 Rúben Dias에게 전화를 걸어 몇 개월 전만해도 버려진 선수들과 함께 실험을해볼 의향이 있음을 시인했다. 그러나 그것은 부상으로 좌절했다.


디아스는 결국 5 월 말 튀니지에서 데뷔했으며 레스터 시티의 신 계약 인 리카르도 페레이라도 풀 타임으로 첫 출발을했다. 그러나 Pepe가 교체 된 후 (특히 사전에 계획되었고 부상과 관련이없는) 문제가 수비 적으로 있었고 경기는 2-2로 끝났다.


더 좋은 소식은 포르투갈이 더 많은 공격 옵션을 갖고있는 듯하다. 2016 년의 영웅 Éder는 러시아 대표팀조차하지 못했다. "나는 그 감정적 인 부분을 이해하지만, 우리는 그에게 아무것도 지불 할 필요가 없다"고 Santos는 월드컵 에 대한 자격 이 확인 된 후에 말했다 . "나는 내가 지불해야한다고 느꼈던 방식으로 그에게 돈을 지불했다 : 내가 그를 불렀고 내가 왜 그를 데려 오지 않았는지 설명했다."


베르나르도 실바, 안드레 실바, 곤살로 게 데스, 겔슨 마틴스와 같은 선수들은 공격에 더 많은 감각을 주지만, 산토스는 팀을 유럽 타이틀로 이끈 구조를 포기하지 않았다.


실제로 Guedes는 알제리를 상대로 3-0 승리를 거두면서 2 골과 탁월한 올라운드 플레이로 월드컵 우승을 차지한 가장 큰 우승자 였을뿐 아니라 호나우두와의 경쟁에서 앞설 수있을만큼 충분했다. 안드레 실바.


포르투갈의 2016 년 캠페인은 역사적인 업적에도 불구하고 연극 스타일에 대한 비판을 받았지만 산토스는 그러한 우려를 해소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무기로 놀고 있습니다. 그게 내가 원하는거야. 나는 잃어버린 팀이 훌륭한 게임을 제공한다는 생각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나를 혼란스럽게 만든다. "


산토스는 4-4-2 (4-3-3으로 B 조 계획)에 충실 할 것으로 기대된다. Cristiano Ronaldo가 Guedes 또는 Silva와 함께 라인을 이끌고, 빠른 반격으로 조직 된 수비에 집중했다.


포르투갈 러시아 월드컵 예상 포메이션 전술 및 선발 라인업 명단


442 포메이션

호날두 안드레실바

마리우 무티뉴 카르발류 베르나르두실바

게레이로 페페 알베스 세드릭

파트리시우


어떤 선수가 월드컵에서 모두를 놀라게 할 것입니까?


브루노 페르난데스. 그는 포르투갈의 21 세 이하 대표 선수 였고 우디네세와 삼프도리아와 함께 세리에 A에 인상적이었고 2017 년부터 18 년까지 스포르팅에서의 모든 기대치를 능가했다. 그는 토너먼트를 시작할 수는 없지만 가운데 또는 날개 중 하나에서 싸울 것입니다.


어떤 플레이어가 실망 할 것입니까?


페르난도 산토스는 중앙 수비에서 페페의 파트너를 선택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브루노 알베스는 예선에서 그 자리를 차지한 것처럼 보였으 나 레인저스와 함께 어려운 시즌을 보냈고 2018 년에 리그 경기는 6 경기에 그쳤다. 36 세에 그는 이상적인 육체 조건도 거의 없었다.


월드컵에서 포르투갈에 대한 현실적인 목표는 무엇이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포르투갈이 유럽 챔피언이기는하지만 월드컵의 바는 평상시와 같아야합니다. 그룹 무대를 통과 한 다음 게임으로 게임을 생각하십시오. 포르투갈은이란과 모로코를 B 조에서 스페인으로, A 조에 속한 상대 (러시아, 사우디 아라비아, 이집트, 우루과이)가 16 강에서 선발 출전 할 확률이 높다. 포르투갈이 8 강 진출을 목표로 현실적이다.


- 누누 Travassos, Maisfutebol


출처 : https://www.theguardian.com/football/2018/may/31/portugal-world-cup-2018-team-guide-tactics-key-players-and-expert-prediction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