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이란 팀 가이드, 전술, 주요 선수 및 전문가 예측

by 뱀선생 2018. 6. 15.
반응형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이란 팀 가이드, 전술, 주요 선수 및 전문가 예측


이란 축구 국가대표팀 명단 및 소속팀


GK

알리레자 베이란반드 Alireza Beiranvand 페르세폴리스 FC

라시드 마자헤리 Rashid Mazaheri 조브 아한 FC

아미르 아베드자데흐 Amir Abedzadeh CS 마리티무


DF

에산 하지사피 Ehsan HajSafi 올림피아코스 FC

루즈베흐 체쉬미 Roozbeh Cheshmi 에스테그랄 테헤란 FC

밀라드 모하마디 Milad Mohammadi FC 아흐마트 그로즈니

모르테자 푸랄리간지 Morteza Pouraliganji 알 사드 SC

모하마드 레자 칸자데흐 Mohammad Reza Khanzadeh 파디데흐 FC

페즈만 몬타제리 Pejman Montazeri 에스테그랄 테헤란 FC

마지드 호세이니 Majid Hosseini 에스테그랄 테헤란 FC

라민 레자에이안 Ramin Rezaeian KV 오스텐더


MF

메흐디 토라비 Mehdi Torabi 사이파 FC

사에이드 에자톨라히 Saeid Ezatolahi FC 암카르 페름

마수드 쇼자에이 Masoud Shojaei AEK 아테네 FC

오미드 에브라히미 Omid Ebrahimi 에스테그랄 테헤란 FC

바히드 아미리 Vahid Amiri 페르세폴리스 FC


FW

카림 안사리파드 Karim Ansarifard 올림피아코스 FC

사만 고도스 Saman Ghoddos 외스테르순드 FK

레자 구차네자드 Reza Ghoochannejhad SC 헤이렌베인

메흐디 타레미 Mehdi Taremi 알 가라파 SC

알리레자 자한바크슈 Alireza Jahanbakhsh AZ

사르다르 아즈문 Sardar Azmoun FC 루빈 카잔

아슈칸 데자가 Ashkan Dejagah 노팅엄 포레스트 FC


AZ Alkmaar에서 활약중인 Alireza Jahanbakhsh는 2017-18 시즌 Eredivisie의 최고 득점자였다


이란 은 2 년 연속 월드컵에 처음 참가할 예정이며 2014 년 브라질에서 비교적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둔 팀 멜리 (Melli)는 러시아에서 더 큰 꿈을 찾고있다.


카를로스 퀘이 로즈 (Carlos Queiroz) 코치는 "이란은 많은 관심을 보였다. "우리는 2014 년 브라질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유럽으로 이전 한 몇몇 선수들과 함께 더욱 견고하고 경쟁력을 갖추게되었습니다. 우리는 2 라운드까지 진출하고 싶지만 분명히 어려운 일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4 년 전 Queiroz 측은 4-2-3-1 포메이션에서 수비 라인과 빠른 역습을 바탕으로 반응 형 축구를했지만 반격을 위해이란은 더 공격적인 스타일이 필요하며 최근 친선 경기에서이를 보여 줬다. 4-1-4-1.


그들은 4 년 전보다 더 많은 형태의 스트라이커를 보유하고 있으며, 퀘이츠를 전술적 인 계획으로 도울 수 있습니다. 유럽의 많은 클럽들의 관심을 끄는 형태로 돌아온 Sardar Azmoun 외에도 Alireza Jahanbakhsh는 Eredivisie의 최고 득점자 였고 Karim Ansarifard는 그리스에서 두 번째 득점 선수였으며 Kaveh Rezaei는 벨기에와 Saman의 최고 득점자 중 한 명이었다. Ghoddos는 Östersund와 함께 훌륭한 시즌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다른 지역에서는 포르투갈 감독이 정말로 우려하고있다. 그의 첫 번째 수비형 미드 필더 인 사이드에 자토 라히 (Saeed Ezatolahi)는 모로코와의 중요한 개막전 경기로 인해 출전 정지를 당했고 교체를 찾고 있지만 옵션으로는 그다지 확신하지 못했다.


또 하나의 주요 관심사는 중앙 방어에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Morteza Pouraliganji와 Jalal Hosseini는 신뢰할 수있는 센터 백이되었지만 Queiroz가 후자를 없애고 월드컵에서 Pouraliganji와 함께 다른 수비수를 배치해야합니다. 왼쪽 수비수 인 Milad Mohammadi는 그의 자리가 보장되어 있고 Roria Rezaeian이 Voria Ghafouri가 퇴장 한 후에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Alireza Beiranvand는 예선전에서 12 장의 깨끗한 시트를 가지고 Team Melli의 골키퍼가 아니지만 이번 시즌 그의 말더듬이는 조금 걱정 스러웠습니다. 그러나 최근 Queiroz의 주요 관심사는이란 선수들의 신체적 준비였습니다. 그는 몇 차례의 인터뷰에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우리의이란 기반 선수들은 전혀 준비가되어 있지 않으며 월드컵 수준으로 발전하기 위해 40 일간의 준비가 필요하다"고 그는 말했다.


퀘이 로즈 (Queiroz)는 항상 추측하기가 어렵고, 대부분의 인폼 선수를 배치하려고 할 때 종종 라인업을 변경합니다. 그의 시작 XI는 결코 예측할 수 없습니다.


이란 월드컵 예상 포메이션 전술 및 선발 라인업 명단


어떤 선수가 2018 년 월드컵에서 모두를 놀라게 할 것입니까?


Mehdi Taremi. 오프 필드 논쟁에도 불구하고 그는 자신과 팀 동료에게 득점 기회를 창출 할 수있는 뛰어난 재능을 가진 독특한 인재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Sardar Azmoun 또는 Alireza Jahanbakhsh는이란의 스타 플레이어이지만 Taremi는 Queiroz의 숨겨진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어떤 플레이어가 실망 할 것입니까?


Ramin Rezaeian. 그는 벨기에 리그에서이란의 선발 라인업을 확고히하기 위해 이사했지만 실망스러운 시즌을 보냈다. 그는 강한 성격이 아니며, 예상 한대로, 그는 자신이 플럽일지도 모른다고 믿을 수 있습니다.


월드컵에서이란에 대한 현실적인 목표는 무엇이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란의 현실적인 목표는 조별 리그에서 1 ~ 2 점을 얻는 것이다. 모로코, 아마도 포르투갈에 대한 비난과 스페인에 대한 패배. 이러한 결과조차도 제거를 의미 할 것이지만 그것은이란 팬에게는 받아 들여질 것입니다.


- Behnam Jafarzadeh, Varzesh3.com


출처 : https://www.theguardian.com/football/2018/jun/01/iran-world-cup-2018-team-guide-tactics-key-players-carlos-queiroz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