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이집트 팀 가이드, 전술, 핵심 선수 및 전문가 예측

by 뱀선생 2018. 6. 14.
반응형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이집트 팀 가이드, 전술, 핵심 선수 및 전문가 예측


모하메드 살라 (Mohamed Salah)


이집트는 모하메드 살라 (Mohamed Salah)에서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하나 일지 모르지만, 당신을 바보로 만들지 마십시오. 이것은 헤 페르 쿠페 (Héctor Cúper) 팀에서 매우 수비 적으로 수비대를 구성한 팀입니다. 이집트 출신 으로 35 경기 만에 아르헨티나 대표팀은 20 골을 허용했다.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 살라가 겪었던 부상으로 국가가 호흡을 감추지 만 , 최신 게시판은 우루과이와의 개막전을 놓칠지도 모른다고 제안했다. 쿠퍼는 토너먼트 준비를 계속했다.


그의 수비형 마인드는 4-2-3-1의 라인업에서 분대원들에게 심어졌으며, 2 명의 지휘하는 미드 필더 모하메드 엘네 니 (Mohamed Elneny)와 타렉 하메드 (Tarek Hamed)가 깊이 앉아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베테랑 골키퍼 인 에탐 엘 하 다리 (Essam El-Hadary)는 나이가 들수록 걱정하지 않는다. "나는 45 살이지만 논할 수는 없다. 그러나 나에게 이것은 종이에 불과한 숫자이다. . "


왼쪽 수비수 인 모하메드 압델 - 샤피 (또는 카림 하 페즈)가 서 브롬 위치 알비온 수비수 알리 가브 (Ali Gabr)와 아흐메드 헤가지 (Ahmed Hegazi)를 센터백으로, 다재다능한 아흐메드 패티 (Ahmed Fathi) 뒤로.


월드컵 전에 언급되어야하는 이집트의 주된 약점 중 하나는 그들이 골을 허용하는 어리석은 방식이다. 그 20 골 중 14 골은 크로스에서 나왔다. 헤 가지와 가브리의 수비가 평균 1.95m로 방어적인 통찰력으로 인해 종종 찬사를 받았다.


앞으로 Cúper는 3 명의 공격 미드 필더와 1 명의 공격수를 선호합니다. 마흐무드 하산 "트레제게", 압둘라 엘 사이드 (Abdallah El Said), 모하메드 살라 (Mohamed Salah)는 트레제게와의 협조를 얻어 카 쌈빠 사에서 클럽 양식을 흉내 내기를 희망하며 "나는 터키에서의 공연을 재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월드컵. 나는 가능한 한 대표팀을 돕고 싶다. "


오른쪽에서 이집트는 필사적으로 필요한 페이스와 힘, 목표를 제공하는 살라에게 크게 의존 할 것입니다. 리버풀은 어깨 부상에서 회복해야하며 이집트 FA와의 심판권 분쟁으로 시즌이 끝날 때까지 축구에 집중해야한다.


중앙 미드 필드에서 스트링을 잡아 당기면 마르 완 모센이 될 것입니다. 그는 오히려 감사 할 일이다. 알 아흐리 스트라이커는 상대방의 수비를 막아야하며, 수비수들이 그를 향해 발을 굴려서 긴 득점을 쫓아 가야한다. 그래서 그가 돌릴 수 있고 슛을 할 수 있으며, 공격 할 수있는 미드 필더 중 한 명에게 먹이를 줄 수있다.


이집트는 많은 골을 넣기 위해 고군분투 할 지 모르지만 팀들은 골을 터뜨리기가 어렵습니다. 최근 포르투갈과 그리스와의 친선 경기에서 파라오는 처음으로 강한 반대파와의 평가전에서 패배했지만 2-1과 1-0의 스코어는 2-1로 점수를 매겼다.


이집트 예상 월드컵 전술 포메이션 및 선발 라인업 명단


4231 포메이션

모흐센

살라 사이드 트레제게

엘네니 타렉

압델샤피 헤자지 가브르 파시

엘하다리


어떤 선수가 월드컵에서 모두를 놀라게 할 것입니까?

데이비드 트레제게 (David Trezeguet)의 이름을 따서 명명 한 카짐 마싸 (Kasimpasa)의 마흐무드 하산 (Masmoud Hassan) "트레제게 (Trezeguet)"는 안더레흐트 (Anderlecht)에서 임대 한 터키의 첫 시즌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윙어는 5 월 중순까지 첫 시즌에 13 골과 6 어시스트를 기록했고 이집트가 살라가 아니라는 것을 사람들이 깨닫게하기 위해 힘을 합쳤다.


어떤 플레이어가 실망 할 것입니까?

모하메드 엘네 니의 폼은 시즌 후반기에 나타 났으며 아스날의 우수한 퍼포먼스는 3 월에 장기 연장 계약을 맺었지만 발목 부상으로 고생했다. 그는 월드컵을 위해 돌아갈 것이지만, 체력에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월드컵에서 이집트에 대한 현실적인 목표는 무엇이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집트 팬들은 살라가 완벽하게 적응할 수 있기를 바랄 것이며 이번 시즌 그의 우승은 우루과이, 러시아, 사우디 아라비아를 포함하는 그룹에서 벗어나기 위해 다른 팀들에게 영감을 불어 넣을 수있을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이집트에서의 인식은 파라오가 지난 16 일에 도달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보다 더 적은 것이 실망이 될 것이라는 것이다. "우루과이는 최고의 팀이다. 그러나 그 후 우리는 모두 2 위를 위해 싸울 수있다. 만약 누군가 달리 생각한다면, 내 사무실에서 그들의 주장에 귀를 기울일 준비가되어있을 것이다"라고 쿠퍼 (Céper)는 최근 말했다.


- Kingfut.com, Ahmad Yousef


출처  : https://www.theguardian.com/football/2018/may/30/egypt-world-cup-2018-team-guide-tactics-mohamed-salah-hector-cupe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