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우루과이 팀 가이드, 전술, 주요 선수 및 전문가 예측

by 뱀선생 2018. 6. 14.
반응형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우루과이 팀 가이드, 전술, 주요 선수 및 전문가 예측


로드리고 벤탄쿠르 (Rodrigo Bentancur)는 우루과이를 더 매력적으로 만든 새로운 선수들 중 하나입니다. 


지난 10 년 동안 우루과이 를 지켜본 사람은 오스카 타바레스의 스타일에 익숙합니다. 그의 팀은 상대방이 점수를 매기는 것이 어렵도록 뒤에서 지어졌습니다. 그리고 나서 팀의 세계적 수준의 포워드 Luis Suarez와 Edinson Cavani에게 공을 주어야합니다.


우루과이는 중앙 수비에서 항상 강했고 풀백은 절대적으로 필요한 때에 만 공격했다. 그렇다면 전통적으로 창조적 인 것보다 훨씬 더 싸우는 미드 필드가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공을 앞으로 옮기는 것에 중점을 둡니다. 그것은 하나의 목표를 가진 수직 축구되었습니다 - 휴식 시간에 상대를 누르십시오.


지금까지 우루과이는 수비와 공격에서 위험 할 정도는 아니지만 뭔가가 일어났습니다. 팀은 오랫동안 함께, 특히 중원에서 갱신해야했습니다. 그리고 경비원의 변화는 가능한 모든 사람들이 생각한 것보다 훨씬 빨리 일어났습니다.


새로운 선수들과 함께 새로운 스타일이 도착했습니다. 페데리코 발 베르데 (데포르티보 라 코루냐, 레알 마드리드), 로드리고 벤탄 쿠르 (유벤투스), 나히 탄 나데스 (보카 주니어스), 마티아스 베 치노 (인테르)와 같은 선수들의 출현으로 타 바레즈는 그의 접근 방식을 바꿨다. 결국 역동적이고 재능있는 역동적 인 선수들과 함께, 우루과이의 게임 플랜의 변화는 거의 불가피했습니다.


오랫동안 Tabárez는 우루과이는 "유럽"스타일, 즉 물리적 인 것뿐만 아니라 창조적 인 스타일을 채택 할 선수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그는 그 (것)들을 가지고 있으며, 마지막 월드컵 예선과 그 이후의 친선 경기에서 다른 접근법을 사용했다.


Diego Godín과 José María Giménez는 월드컵에서의 희귀 한 조합입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왼쪽에서 마르틴 카세레스 (베로나)는 두 번의 부상으로 시즌을 마감 한 후 좋은 모습을 보일 것이며, 오른쪽에서 경험 많은 막시밀리아노 페레이라 (Porto)와 어린 기예르모 바렐라 (Peñarol)와의 전투가있을 것이라는 희망이있다. XI에 있어야합니다.


Vecino는 인터 밀란과의 절호의 시즌 이후에 보장 된 선발 투수이지만, Betancur와 Valverde가 동행 할 것인가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둘 다 방어적인 임무를 수행하기보다는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각각 이탈리아와 스페인에서 뛰기에서 발전했습니다.


오른쪽에서 Nández는 왼쪽에서 크리스티안 로드리게스 (Cristian Rodríguez)가 선호하는 후보자이지만, 그는 자신의 초기 인내심이 부족하다. 공격에서, 음, Cavani와 Suarez의 이름을 더하지 않아도됩니다.


그러나 구조 변화는 습관이되기까지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피치를 압도하는 4-4-2의 기본 컨셉은 변경되지 않았지만 중앙 미드 필더들은 이제 볼을 더 잘 처리하고 Suarez와 Cavani에 대한 서비스가 향상되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월드컵이 실험 할 곳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집트에 대한 개막전 결과가 좋지 않을 경우, 타바레스는 더 방어적인 접근으로 돌아갈 가능성이있다. 우루과이 코치 (2007 년 페루 코파 아메리카)에서 두 번째로 열리는 첫 국제 대회에서 그는 갑자기 3 개의 포워드를 사용하는 그의 초기 접근 방식을 포기했다.


우루과이의 월드컵 우즈벡과의 친선 경기에서는 루이스 수아레스, 조르지오 데 아르 라스 케타, 호세 기 메네즈가 우승을 노리며 3-0으로 승리했다. 우루과이는 지난 9 경기 중 단 하나만 잃은 대회에 참가한다.


우루과이 예상 월드컵 포메이션 전술 및 선발 라인업


우루과이 442포메이션.

카바니 수아레즈

로드리게스 발베르데 베시노 난데스

카세레스 히메네스 고딘 바렐라

무슬레라


어떤 선수가 월드컵에서 모두를 놀라게 할 것입니까?

Nahitan Nández. 월드컵에서의 압박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아마 그를 더 잘하게 할 것이다. 21 세에 Peñarol의 대장으로 지명되었고 22 세의 Boca Juniors의 스타입니다.


어떤 플레이어가 실망 할 것입니까?

그것은 Cristian Rodríguez 일 수 있습니다. 그는 오랫동안 팀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왔지만 32 세에는 넓은 플레이어의 게임에서 핵심적인 강도와 속도가 부족합니다.


월드컵에서 우루과이의 현실적인 목표는 무엇이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8 강전. 러시아, 사우디 아라비아, 이집트와 함께 A 조에서 빠져 나오는 것은 문제가되지 않지만 지난 16 일에는 스페인이나 포르투갈과 맞설 수 있었다. 이를 통해 프랑스 또는 크로아티아가 기다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이것이이 팀의 한계 일 것입니다.


- Ignacio Chans, El Observador


출처 : https://www.theguardian.com/football/2018/may/29/uruguay-world-cup-2018-team-guide-tactics-key-players-and-expert-prediction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