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뱀선생] 라디오스타 전성기 마리텔 급 입담 안정환, 관제탑 댄스 감스트, mbc 재입사 신화 김정근 등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70회 20180606 발로 차 말로 까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안정환 서형욱 김정근 감스트 출연.


ㅋㅋㅋㅋ 지상파 방송국 3사의 월드컵 전쟁 분위기를 엿볼수 있는 편이였음.

sbs에서 해버지 박지성 영입하고 kbs는 문어 이영표, mbc는 오히려 김성주가 빠지고 약해지니까 대신 감스트 영입 ㅋ

거침없고 쿨한 느낌의 안정환 까놓고 말함 ㅋㅋㅋㅋ 

솔직히 외부 평가 우리 mbc가 3위인데 뒤집겠다고 박지성 이영표 노잼 지루한 해설이라고 디스 ㅋㅋㅋㅋㅋ

차라리 코치하는 차두리 김남일하고 술마시러 가겠다고 ㅋㅋㅋㅋ 

jtbc에서 해설하는 이천수는 아예 껴주지도 않음 중계권이 없다나? ㅋㅋㅋㅋㅋ

프리 선언 했다가 mbc 재입사 아나운서 김정근 ㅋㅋㅋㅋㅋ


감스트, 해설위원 발탁 논란에 대해 입 열다!


인.........직 근데 진짜 입담은 오지네

셋은 러시아로 감스트는 방으로 ㅋㅋㅋㅋㅋㅋ신선하긴 하네 ㅋㅋㅋ근데 안정환은 김성주 콤비가 최곤데 아쉽긴 하네...

지들 자존심때문에 시청률 포기한거지 안정환도 없었으면 아무도 안봄

김구라가 인터넷 방송 1세대 아니냐? 감스트한테 대선배지 ㅋㅋㅋㅋㅋㅋ 후배감싸기 오지네 ㅋㅋ

개그맨 준비했다는것도 그렇고 많이 챙겨주더라 너무 고마움ㅠㅠ


안정환만의 월드컵 중계 준비 요령은 무엇? (ft. 발음)


졸라 그냥 평범해요ㅋㅋㅋㅋㅋ 안정환역시 너무웃김ㅋㅋㅋㅋ 오늘 하드캐리 ㅋㅋㅋㅋ

마리텔 생각나네ㅋㅋㅋ 레전드였는데 진짜ㅋㅋㅋ

마리텔에서 졸라는 그냥 워밍업 수준이였는데 ㅋㅋㅋ

서형욱, 히딩크 감독의 기사를 썼다가 몰매 맞을 뻔하다?


언론인은 소신있는 발언도 필요합니다. 본인의 뚜렷한 주관을 가지고 있으시니 앞으로도 좋은 기사 많이 써주길 바랍니다

서형욱이 이 발언했던 때랑 박문성이 감스트 방송에서 축협 까는 소신 발언 했던거랑 묘하게 맞물려서 박문성 안티팬들이 다 서형욱한테로 갔었다..ㅋㅋㅋㅋ 박문성은 한순간에 소신있는 전문가로 탈피

서형욱은 슈틸리케 제일 먼저 까던 사람이고 기자경력동안 꾸준히 축협 깠는데 이번에 타이밍 보다가 이미지 훅감

딩크 노제호의 어그로 맞음.. 정작 히딩크는 한국 감독설 조차 모르고있음 선동당해서 네덜란드간다는 하무새 축사국들이 개돼지된꼴.. 난 처음부터 신태용 응원했고 지금도 응원한다 화이팅 한국!!

히무새들 지금도 엄청 활동하고 있음 베댓보면 대부분이 신태용 까는거임 까는 댓글의 댓댓에서 반박하라면 꿀 먹은 벙어리 되서 반박은 못하고 비공 누르고 튐

안정환, "이영표, 박지성의 해설은 지루한 해설이 될 거다"라고 한 사연은?


mbc는 캐스터가 약함...

난 안정환이 해설하는게 젤 재밌더라 이영표는 해설잘하긴 하지만 지루하긴하지. 이와중에 안정환 입담봐 ㅋㅋ 저런 사람하고 술먹으면 진짜 재밌을듯ㅋ

개인적으로 지성이형이 은근히 웃길거같은데 ㅋㅋㅋ


김정근& 감스트가 함께한 2배속 관제탑 댄스!


김정근 아내 이지애 아나운서 부부 커플 ㅋㅋㅋㅋㅋ

부인 이지애 아나운서가 화가 났을때 정근을 혼내는 버릇 멘트 ㅎㄷㄷ;;;

또박또박 아나운서 톤으로 김정근 씨 지금 몇시죠? ㅋㅋㅋㅋㅋ

아버지 태조왕건이 나왔어야되는데

샷건 태조왕건 안나오누

인...직 좋아합니다 누구한테 한거야 빨리 말해  엘사 코코 맨만숙 랠리루???



 




댓글
댓글쓰기 폼